Adidas MBC 에서 탈락한 2환 태화광장 독동은 더 볼만하다
복주 동2환 태화광장 공식 위신에 따르면 Adidas 는 동2환 태화광장에서 새로운'미니 브랜드 센터'를 만들어 조만간 개업한다.
현재 복건Adidas 크고 트렌디한 미니 브랜드 센터 (MBC), 면적은 1200제곱미터에 이른다.
아디다스는 뉴욕 5대 도와 베이징 삼리툰 브랜드센터에서 사용되는'체육장 '개념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소매점과 운동 체험, 트렌드 풍습을 일체화하고 있다.
전문점 설계 주식 과학 기술 풍격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화는 이미 거스르지 않은 추세이며, 바로 매장의 디자인이다.
아디다스도 예외가 아니다. 동2환 타이아 광고 공식 위신에서 우리는 포주 동2환 태화광장의 미니 브랜드 센터 디자인에서 시각적 충격을 주는 과학기술 패션을 볼 수 있다.
독동적인 브랜드 중심점 벽체는 빛을 발할 뿐만 아니라, 위아래 세 가지 크기의 로고가 강한 시각을 이끌어 브랜드의 영향력을 한층 더 풀어준다.
매장 내 Adidas 축구, 농구, 달리기, 훈련, 야외, 삼엽초, 아동 등 다양한 품목을 모아 글로벌 새로운 연명협력 및 한정 상품을 속속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본부가 정식으로 사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발전이 가속화되다
1949년 Adidas 가 독일에서 창립했으며 올해 마침 Adidas 70세 생일이었다.
지난 2018년 아디다스는 중국에서 활약을 펼쳤고 아태구는 아디다스의 전 세계에서 큰 속도를 높이는 시장 중 하나였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 수요와 시장 추세에 대비해 소비자들에게 업계 일류, 독특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한다.
2018년 3월 아디다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고, 대중화구,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4대 성장 강력한 중점을 통일의 아태시장으로 통합할 계획이다.
아태구 및 대중화구 본부 호미코스트가 투입되면서 아디다스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통합을 더욱 효과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 신규 ’ 전략의 안내 아래 아디다스 개척 진취, 중국 1, 200여 개 고저선 도시, 대중화구 소매점 수는 12, 000개, 디지털화 프로세스 가속, 브랜드 핵심 품류 우위를 공고히 할 수 있다.
기존 매장의 업그레이드와 세분점 매장의 개설은 소비자들의 변화 수요를 충족시키며 23%의 실적 성장으로 완벽하게 종영한 2018.
복주 최초의 Adidas Originnals 플래그숍에 이어 복주에서는 복건adidas 미니 브랜드 센터 MBC 를 비롯해 이미지점도 고단점도 있다.
복주 상업이 바뀌고 있는 오늘날 전국 체인 브랜드가 잇달아 입주해 복주 쇼핑센터의 소프트웨어가 인간화에 더욱 잘 어울리고 쇼핑 체험도 높아지고 있다.
- 관련 읽기
- 연발 지분 (02394): 인도네시아 키와'양해각서 '
- 유니클로즈업이 디지털화 전환형 핵심은 기업 DNA 강화
- 스키니 바지가 바지인가요?한 차례 논쟁 이 미국 대학 캠퍼스 에서 상연 하고 있다
- '국조'의 흥행: 브랜드 전환과 발전의 우연인가 필연인가?
- GXG 가 항구 IPO 로 가면 중국 남장 분야의 자ara가 될 수 있을까
- 웨이브: 패션을 다시 보기 ——2019 가을 상하이 패션주간 사진기실 (2)
- 스케치 2019 1분기 순매가 어떻게 급증할지 예상된다
- 메아리 오래된 글자로 새로운 영혼 천고양이점 만들기 4년 업적이 65배 올랐다
- 카파가 30여 억 폭락했다!지금 한 걸음 걷고 있는'소멸 '
- 보수, 철수, 개도, 기업을 상장 도로에 복종하는 다른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