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구보령은 다음 박스오피스 기적을 만들 수 있습니까?

Anna Wintour 와...
보구령
손잡고 레드카펫 위를 걷고, 양쪽은 케이트Perrry, Pharrell Williams.
일찌감치 MET (뉴욕 대도회 예술박물관) 에서 천구보령과 그녀
패션
브랜드 Commes dens 13
2017 봄 여름 파리 패션 주간에서 시작됐다.
MET
복장
원장 Andres Bolton, Anna (Wintour) 원장 Andes Gar (Wintour) 가 더불어 Commes des Gons 브리핑에 등장했다.
미국 버전 보글루에 비해 기숙사 그레이스 코드딩턴, 아나나 (Wintour) 는 적어도 몇 년 동안 원토르의 쇼를 본 적이 없다.
내년 5월부터 9월까지 MET 는 100 -120건의 천쿠바령이 디자인한 패션을 선보여 1981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지금은 패션 디자이너가 예술분야에 세울 수 있는 것이 없다. 링이 그중 하나다."
Andrew 131 Bolton 은 기자에게 말했다.
이로써 천보령은 Yves Saint (Saint) 에 이어 두 번째는 Met 에서 개인 회고전을 개최하는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그는 "우리가 지금 보는 패션,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 수명이 점점 짧아지고, 전시회를 빌려 창의적인 차원에서 중요성을 의식할 수 있게 해달라고 덧붙였다"고 덧붙였다.
현재 74세의 천쿠바령은 일본 패션계 3대 마차 중 하나로, 삼택일생, 산요사와 함께 패션의 도파리에 이름을 올렸다.
후양자에 비하면 와쿠오링의 비즈니스 패턴과 디자인 이념이 모두 시장의 긍정을 얻었다.




{page ubreak}

T 사 메인 코스 Commes des 10인조 Gar ons는 개인미학을 천명하고 기괴한 재미로 당시 보수적인 유럽인들에게 동양심미를 가져왔다.
테두리 테두리 의 곽 은 서양 패션 계 를 뒤흔들 어 아zedine Ala a, Marc 는 1, 10대 자코가 유명한 디자이너 들 모두 신도들이다.
또한 그의 많은 부선은 예컨대 하트 로고가 있는 Comme des Gar ons \"10 "Play 는 중층소비능력을 흡수하는 푸라대중을 책임진다.
그는 런던에 있는 Dover Street Market 를 열어 여러 패션 브랜드를 헤치고 주재하고 싶은 매수점들을 열었다.
다만 중국풍, 과학기술 패션 등 테마에 비하면 천 쿠바령은 다음 박스오피스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2011년부터'알렉산더 맥곤'이 야성적인 미 ''미경수월'과'수공X 기계: 과학기술시대 패션'은 각각 66.15만, 81만 5만5000과 72만29만 명을 기록했다.
천구보령 (Commes) 가 원더스 (Gar) 코르크 (Wons) 가 생각해 보면 서사홍편은 아닐 것이다. 화복으로 거시산업의제를 끌어들이기 어렵다.

또 다른 난처는 더욱 실질적으로, 지난 2년 주제는 각 사치 브랜드에 걸쳐 주최 측이 협찬의 힘으로 개막만찬의 경제압력을 줄일 수 있다.
5월마다 첫 월요일, 오스카 득주, 월스트의 거두, 실리콘 밸리, 패션 디자이너, 할리우드 배우들이 대도시 미술박물관의 150야드 (450피트) 레드카펫을 넘어설 예정이다.
지난 10년 동안 뉴욕 사교 일정에서 논란이 없는 연간 파티가 됐다.
이와 함께 러브콜을 받은 스타들은 브랜드 의상을 입고 출석했다. 이 사진들은 이후 한동안 마케팅을 하고 있다.
천구보령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 예쁘다 ’ 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고 ‘ 파티 ’ 와 ‘ 명류 ’ 는 더욱 고려하지 않는다.
우리는 언제 Commes (Commes) 를 본 적이 있습니까?
“저는 각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입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Andrew 10 Bolton 은 인터뷰를 할 때 "전위적인 패션을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의 MET 만찬 레드카펫에 각각의 금은, 반광 원단으로'과학기술 '주제에 호응하는 스타들이 떠올랐다.
MET 만찬에 대한 재정 문제는 내년에 협찬사가 한 집에 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Apple, H &M, Farfetch, 코드칼레를 비롯해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안칭 `1대 1대 1 `의 서비스 는 방직 기업 발전 을 촉구 한다
- 신발 속달 | 신발 기업은 기술 혁신 설비 개조로 저탄소 시대에 영합하였다.
- 패션 속보 | 패션의 도시: 패션 산업 담당 주력
- 뉴스 택배 | 비수기가 다가오니 방직품 의류 안팎 판매 우려가 심해지고 있다
- 활동 선전 | 첫 번째 방직 제품 개발 경영인 훈련소 개최
- 유행화 | Christopher & Nbsp; Michael & Nbsp; Shellis 디자인 가치 102만 다이아몬드 슈즈
- 뉴스 택배 | 미 는 파키스탄 방직 의류 를 위해 시장 진입 을 쟁취 할 것 을 보증 한다
- 뉴스 택배 | 에티오피아는 의류 수출 수입을 10억 달러로 올릴 것이다
- 패션 메이크업 | S 라인을 폭로하고 싶은 스타 4대 법보.
- 활동 선전 | 제9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개최
- '청운지 '이이이봉이 평범하지 않은 장소범
- 쿠데타가 잘 입어요. 키가 크고 호리호리한 몸매!
- 디리열바와 관효동은 모두 긴 다리의 대변인이다.
- LVMH 오월: 젊은 세대 소비자들이 중국 시장의 소비 모델을 바꾸고 있다
- 《 비상부자 》 는 광저우에서 초점 상영, 올챙이 아빠를 찾는다
- Betabrand 의 특출한 장르를 가무를 통해 자신의 의상을 보여줍니다.
- 최근 미국 의 패션 브랜드 가 역세 하여 실체 문점 업무 를 발전시키고 있다
- MANDY &ALXS 브랜드 인터뷰: 짧은 부츠가 가볍고 편안한 체험감이 강합니다.
- 판빙빙빙은 자조적 모드: 레드카펫을 가도 괜찮다고, 나도 레드카펫에서 한 발자국 수상대로 걸어갈 수 있다.
- 마에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 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