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 근무 과로 병 을 앓고, 공상 을 인정하지 않으면 기업 은 무책임하다
"야근으로 인한 돌발 질환을 증명할 수 있다면 기업이 책임져야 할 것 같아요."
필자의 질문에 직공인 유 여사는 감정적으로 기업이 근무를 위해 야근해야 하는 질병 구매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상 인터뷰에서 기업이 책임져야 한다고 많은 직원들이 말했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산재의 범주에 속하는 기업이 책임을 진다는 관점도 감성적인 관점에서만 알 수 없다.
“야근은 나에게 그야말로 일상적인 일이다.”
직장인 이영은 한 인터넷 마케팅 회사 업무원으로 매달 인터넷 판매 임무가 매우 무겁기 때문에, 그녀는 매달 중순부터 매일 야근을 꾸준히 하고, 월말까지 근무를 하지 않으면 업무임무를 완수하기 어렵다고 토로했다.
그만큼 임금이 늘어날 수도 있지만, 장시간 야근은 이영을 견딜 수 없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이 일을 그만두었다.
“내가 사직하고 나서 가끔 옛날 동료들도 듣는데 그 회사 직원들의 유동률이 매우 높아서 과외 근무 때문에 대부분이다.”
이영은 "과도한 야근에 직면한 근로자로서 기업이 업무를 줄이는 것을 일깨워 줄 수 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사직을 통해 과도한 야근에 대한 거부를 표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직원들이 초과근무를 주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잔업
작업 능률을 높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형 루는 한 실내 설계사의 설계부 주관으로 수하에서 18명의 직원을 관리하고 있다.
“제시간에 출퇴근을 요구하는 것은 근로 시간에 대한 존중입니다.”
형루는 직원들이 주동적으로 야근을 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강렬한 태업 감정이 나타나 높은 효율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성격이 순조로운 형루는 자신만의 독특한 관리 이념을 가지고 있다. 그는 직원들에게 충분한 자유로운 공간을 주며 합리적인 상벌 제도를 통해 공정한 관리 방법, 아름다운 사무실 환경 등 요인으로 직공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실천도 이런 식으로 하기에는 비교적 이상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내 부하 디자이너, 야근을 하지 않아도 늦은 방안이 나오지 않을 것이다.”
형루가 자랑스럽게 말하다.
조 여사 야근에 대해 일주일 동안 심박수를 치며 격정지를 초래했다. 영과 로펌 변호사 조강은 근무 기간에 갑자기 질병을 일으켰고, 공상 보험조례에서 산상의 상황과 직업병으로 인정되는 것은 공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기업직공의 환병 또는 비공부상의료기 규정 ’에 따라 근무연한에 따라 일정한 의료기를 지급하고 그에 맞는 임금을 지급한다.
어떻게 인정하는지
공상
조강
공상 보험 조례
‘제114조 명문은 근무시간과 직장 내 근무 장소 내에서 사고 피해를 입었다. 근무 시간 전후가 작업장 내에서 근무 관련 예비성 또는 마무리 작업에 종사하는 사고 피해를 입었다. 근무 시간과 작업장 내에서 근무 직책 이행 폭력 등 의외의 피해를 입었다. 직업병에 걸린...
법률, 행정법규 규정은 공상의 다른 상태로 인정해야 한다.
이 법제 15조의 규정 근로자는 다음의 상황 중 하나로, 공상: 근무시간과 일자리, 질병 사망 또는 48시간 안에 무효로 사망, 위험 구출 등 국가이익, 공공이익 수호에 상처를 입었다. 직공은 군대 복무, 공복무, 공상 부상으로 인해 병상을 입혔고, 이미 혁명상 군인증을 취득한 후 구상 재발했다.
직공은 전금 전 두 가지 상황을 가지고 있다. 본 조례의 규정에 따라 공상보험 대우를 받는다. 직공은 전항 제3의 상황을 가지고 있다. 본 조례의 규정에 따라 일회성 부상 보조금 이외의 공상보험 대우를 받는다.
“ 법률은 산재에 대한 확고한 규정을 가지고 있어 법정 조건에 부합해야 산재인증을 신청할 수 있다. ”
조강 변호사.
조강은 근로자의 과도한 초과근무 문제를 겨냥해 노동법규규정에 따라 근로자가 매일 근무시간을 8시간 넘지 않고 매주 근무시간 40시간 넘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용인 단위는 생산경영 수요로 인해 노조와 근로자 협상 후 근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매일 1시간을 초과할 수 있다. 특수 원인으로 근무시간을 연장해야 하기 때문에 근로자의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조건 하에서 하루 3시간은 넘지 못하지만 매달 36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이와 함께 법률은 또 다음 상황 중 하나로 근무시간 연장 제한: 자연 재해, 사고 또는 기타 원인, 근로자의 생명 건강과 재산 안전을 위협하는 데 비상 처리가 필요합니다. 생산 설비, 교통 운송 선로, 공공시설 고장, 생산 및 대중의 이익 영향, 적시에 응급해야 합니다. 법률, 행정법규 규정의 기타 상황은 제때에 적용됩니다.
사람 단위로 본 법에 어긋나는 근로자의 근무 시간을 연장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 제화 재료 | Nike 신형 SFB &Nbsp, Pendleton 부츠 출시
- 운동화 | Nike & Nbsp; Sportswear2010 겨울 신발 예람
- 신발 속달 | 요마화 여성하이힐
- 지방 핫점 | 민족풍을 고양시키다
- 성사 속보 | 양가평의 보행에는 하이힐이 함정이 있다
- 기타 | '피도 '하북 신집 전환 메커니즘이 중국 아시아 최대 기지를 창조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목소리를 몸에 입을 수 있는 의상.
- 지방 핫점 | 할인 판매 & Nbsp
- 업종 뉴스 | 산지 면가 상승 & Nbsp; & Nbsp; & Nbsp; & Nbsp
- 특제 취재 | 모여가: 외국 유명 브랜드 의류의 품질은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것과 다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