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산 디자이너 가 국제 패션주 를 빛냈다

2014/9/25 9:24:00 17

오계절패션주운동화왕웨이

우아함은 성녀의 놀라운 매력!

 

봄 여름 여장쇼

 

오분기 (jasoonwu)에 대한 인상이 표지적인 유창한 라인이 더 많았다.

2015 봄 여름 시리즈, jasoonwu는 새로운 인상 해독을 가져와 하나의 단어'뷰티'로 귀결된 그의 생각에 더욱 넓은 공간이 펼쳐졌다.

포옹 아메리카의 주제는 jasonwu 의 정확한 선택을 더욱 확정한다.

그는 2015 춘하수 앞에서 "이런 것들이 우리 일상적인 옷이었다.

하지만 오늘은 트레이닝팬츠도 신식 예복이다!.

 

두 극의 미국 chic 은 미국 클래식 패션 마스터인 빌 브래스 (빌 블래스)와 칼윈클린 클레엔 (calvinklein), jasoonwu는 자신의 방식으로 융합해 새로운 이념을 불어넣었다.

그는 전자의 게으른 커팅을 거울로 데님 천은 외투를 꿰매고 또렷한 윤곽을 드러냈다. 후자는 섹시한 장식으로 가슴을 드러냈다.

우아하면서도 섹시하면서도 소탈하면서도 완벽하게 결합된다.

 

반면 상대적'미국 '표지성 원소의 솔직함은 어느 정도 인정된다.

특이한 실용성은 줄곧 이곳의 패션 핵심이다.

오늘 패션계에서 강세를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일부 브랜드도 본보기로 삼고 있다.

반면 jasonwu 의 우세는 자연의 로맨틱한 분위기다.

 

미식 모던한 운동화 해제!

 

봄 여름 여장쇼

 

운동화는 수영장 플랫폼으로 옮겨!

알렉산더 ·왕 (alexanderwang) 2015 봄 여름 수영장에서 새로운 것을 의미한다.

스포츠 스타일이 흥하다면 스니커즈를 주제로, 그리고 일련의 로고 트레이닝룩, alexanderwang 은 이'풍조'의 시작이다.

이번 alexanderwang 은 직접 sneaker 패션으로 변신했다.

나이키의 플리닉스 운동화는 빛깔이 타이트한 드레스로 꼽힌다. adidas 로고가 화이트 스킨스타미스 운동화는 테니스 스커트로 분해된다.

 

이는 이미 추세의 방향일 것이다.

피혁 원피스가 조깅화에 가까워 보이는 모습과 달리 여전히 섹시함으로 여성에게 입고 싶은 욕망을 느끼게 한다.

특히 풍부한 컬러로 나팔형 미니 원피스의 작은 주름과 블랙 터틀넥 두티입니다.

왕대인 (alexanderwang)은 미리에서 언급한 madamegr s와 21세기의 fortuny, alexanderwangng에 대해 그는 줄곧 앞을 보고 있는 디자이너가 아니었다.

어쩌면 그는 파리세가에서 자신의 패션 역사를 창조할 수 있을까?

어쨌든 그가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

특히 시즌에 비해 더 스타일리시하고 다채롭고 편안한 성능을 활용하는 시리즈.

유선형 윤곽, 신체의 운동 곡선과 다양한 재미 처리, 고무 운동화 스타일 백팩, 양복 코트에 반복되는 흑백 스트라이프 코드, 볼록볼록 구두 밑이 변하는 회색 자수.

풍성한 플리츠, 플리츠, 타이트한 슬리츠, 검은색 단면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한다.

 

처량하고 씁쓸한 블랙 러브스토리!

 

봄여름 여장쇼

 

웨이웨이 (verawang) 웨딩드레스가 너무 유명해서 팬들의 수량으로는 독보적이다.

하지만 가장 유명한 웨딩디자이너가 검은색을 가장 좋아한다. 버웨이 본인은 거의 영원히 빛만 입는다.

2015 봄 여름 여장쇼, 타고난 반골적인 veawang은 그에 대한 인상을 전복시키려는 듯 기존 하얀 웨딩드레스의 순수한 이미지를 반전해 어두운 퇴폐적인 검은색을 전개했다.

verawang 에게 검은색 패션을 디자인한 것은 처음이 아니다. 그녀의 검은색 웨딩드레스 명성이 외면하면 이번 데일리룩에는 또 어떤 돌파가 있을까.

 

검은색 레이스, 자수, 못구슬, 어두운 색 계열의 전원 프린트와 날개, veawang은 여전히 종과 달라지지 않는다. 암흑계라도 달콤함과 로맨틱한 주제를 꽉 채우고 있다.

옷자락에 포인트를 준 시화로세치 수정은 반짝반짝 반짝이는 눈물과 함께 모델의 어두운 보라색 스모키 눈화장을 매치해 처량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듯하다.

verawang 은 흑백 두 가지 컬러로 두 가지 버전의 사랑을 다룬다.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통해 행복을 얻는 기쁨, 검은색 드레스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 관련 읽기

나이크는 LEBRON 12 청소년판: 오로지 왕자를 위해 만든 것이다

설계 전방
|
2014/9/25 9:21:00
33

Sergio Rossi设计师:形与色的融合

설계 전방
|
2014/9/25 9:16:00
21

80 후 신발 샘플 디자이너 육대령

설계 전방
|
2014/9/25 9:13:00
35

在中央圣马丁学设计有多难

설계 전방
|
2014/9/25 9:06:00
18

늙은 부처님은 고양이를 사랑하기 위해 패션을 디자인하여 이미 옷을 지었다

설계 전방
|
2014/9/25 9:02: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키 협찬 이나는 97년에 독자적인 안목으로 장기간 협력했다

최근 테니스 스타 이나는 은퇴를 선언했다.이날 나이커는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할 거면 첫째새로'를 주제로 이나에게 경의를 표했다.이 게시물은 이나를 주먹을 쥐고 큰 소리로 외치는 사진과 봉황의 실루엣을 겹쳐 놓아 이나씨가 테니스 분야 봉황네반에서 드디어 출두새가 되자 이나호북인의 신분을 암합했다. "천상 구두조, 땅에서 후베이 놈"이라는 숙어는 귀에 귀에 익은 능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