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상인 컴백 창업

2014/1/16 20:51:00 38

온주 상인창업친정패

'절상귀환'의 도입 작업이 2012년 절강성 정부의'제1호 공사'로 바뀌어야 한다.

바로 < p >


을 비롯해 한때 모범생 온저우도 전대미문의 도전에 부딪혀 최근 다수의 경제지표가 현저하게 하락하여 절강성 도수 위치에 급속히 떨어져 경제종합실력이 2제대에 떨어졌고, 발전세는 이미 최후의 제대에 떨어졌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온주에서 온저우를 부르고 집에 가는 < < < < strong >


'온주는 현재 경제 발전이 가장 어려운 저조기에 달렸지만, 전형 발전과 발전을 초월하는 관건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온주 시위원회 서기는 2013년 온상 컴백 총회에서 말했다.

바로 < p >


은 현재 50만여 명의 온적 화교가 세계 131개국과 지역에 260여 개 교단을 설립한 것으로 알고 있다.

또 175만 온주인들이 중국 각지에서 창업하여 거대한 온상 집단을 형성하여 237개의 온주 상회를 조직하였다.

바로 < p >


은 방대한 온상 군체에 직면하여 진일신적으로 온상들이 발전을 초월하는 제1자원, 고향발전에 어려움에 직면하여 도전에 직면하여 온상들의 정력이 필요하다.

바로 < p >


은 고향에 돌아가는 함성이고 집에 돌아가면 나그네의 심성이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온상 컴백이 자선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 -'strong '' '' '' '' '-'strong' '' 의


은 온주 경제가 침체할 때 어떻게 온상을 집으로 돌아가면, 바로 큰 난제에 직면하게 됩니까?


'온주시 초상국 당부 부서기, 부국장은 "'온상이 돌아오는 것은 자선이 아니라 돌아오는 조건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지도를 펴고 온주 칠산 2수 1분전의 지형을 나타낸다.

“기본적으로 산, 평원이 적고, 공간이 작고, 이런 지세, 온상들이 모두 발전하고 있다.”

송김리설.

바로 < p >


‘strong '(# 온상 귀향' (# a htt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의 창업 `을 위한 `의 우주 `


‘p ’은 이 결함을 겨냥하여 현재 온주에서는 미트 간척과 도시의 저효지를 재개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온주에서는 간척할 수 있는 미지자원이 90만여 묘에 이르렀으며, 현재 19만7000묘 (125묘) 동안 23만1만 1묘를 재개간할 계획이다.

한편, 온주는 국토 자원부 성진 저효지 재개발 시점으로, 이 시 39.7만 묘의 저효용지로 사용돼 시점을 통해 20만 묘의 용지 지표를 획득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토지 염려 없음, 근심 프로젝트'? 『 『strong 』 『 『 』 의 『


‘p ’은 여행, 양로, 캐주얼 휴가, 농업 등, 특히 신흥산업, 실체산업, 온상 복귀가 고려할 수 있는 투자 방향으로 여행하고 있다.

"시에서는 포장을 완벽하게 포장하고 자원을 포장하여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변신한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온주에 끼워 넣을 기회가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원래 땅값이 높고 투자비용이 높기 때문에 현지 백성들의 쇼핑 환경이 완벽하지 못하여, 현재 투자 시기가 성숙해지고 있다.

또 일부 농촌에서는 황무지와 농보지가 있고 농보지에서 벼를 심고 황폐한 경지에 경제작물을 재배하고 농가락으로 농업 레저 사업이 될 수 있다.

바로 < p >


은 항목이 있지만 많은 온상들의 관념에서 온주의 혜택정책은 그리 많지 않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온주 정부가 온상 컴백에 대한 정책을 한층 강화해 중점 산업 초상들의 의견을 강화하고 기존의 의견과 계획 등을 추가하여 시리즈 조립 정책을 형성했다.

바로 < p >


‘오록슨 디지털 부사장 이웨이 (가명)가 기자에게 2003년부터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현재 온주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시범업체다.

그녀는 온주에서 우세를 갖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를 온주로 옮길 생각을 했다.

바로 < p >


'지금 정부가 전자 비즈니스 업체에 대해 상당히 중요시하고, 이런 환경도 기업이 대담하게 뛰어넘는 발전을 추진하고, 우리도 안심하게 온주에 뿌리를 박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설.

바로 < p >


‘p ’은 2012년 7월, 이 도시에서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uc.aaaas >를 속력으로 보내는 사전비즈니스 업체에 대한 지원도 증가했다.

바로 < p >


‘온주 시위 서기 ’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온주는 이미 발전을 초과하는 진흥 실체경제를 진흥시킨 동원령을 내며 온상 복귀 공간, 플랫폼, 플랫폼, 선기, 환경, 유유 환경, 유유 정책 등이 나섰다.

바로 < p >


‘ p '' 데이터 증명, 온주 친정 호출 이 또 한 무더기의 온주 컴백 을 이끌고 있다.

2013년 10월까지 이 시의 귀환 내자 358.7억원으로 전년 대비 164.33% 증가했다.

2013년 전 10개월, 새 도입 프로젝트 365개, 온상 컴백 신규 프로젝트 321개, 총 투자 536.06억 원.

바로 < p >


‘STrong ’이 사전의 ‘친정 ’을 정하여 (‘a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을 정하는 < < < < < < < < >


` p `귀향 창업 ` 이 곳 때문에 `

인터뷰는 온상 복귀를 할 때 기자가 빈번히 이 말을 들었다.

바로 < p >


'국기 정보 기술 유한회사 회장 김유양담 및 왜 귀향창업했냐며 직언했다. "집에 계셔서 꼭 돌아와야 한다"고 직언했다.

바로 < p >


은 일찍이 20년 전에 밖에서 싸우는 온상옹공교가 온주 고리로 다시 창업했다.

그는 홍콩에서 피초장사를 하고 온주로 돌아가 밀집형 기업을 위주로 하는 산업구조를 보고 감광재료 (시세전구)의 신흥산업을 떠올리며 지금의 절강강강강탄달신소재지분 유한회사가 있다고 소개했다.

"이 업종은 남들이 모방하기 쉽지 않아 많은 발전공간이 있다."

바로 < p >


은 “ 전환형이 매우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견디어 내면 순조롭게 된다 ” 고 말했다.

이 회사는 정위가 정확하기 때문에, 그 제품은 절강과 국내에서도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바로 < p >


의 사업의 발전은 공교롭게도 고향을 떠나지 못하게 하였다.

그의 부모와 집안의 형제자매는 몇 년 전에 미국에 이주했지만 그는 여전히 온주에 머물렀다.

"일각에서는 이 산업을 잘 보고, 한편으로는 애국심이 있고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바로 < p >


‘p ’이 집에 돌아온 온상, 온주 정부도 친정패를 펼치며 온상 복귀 공훈 인물, 선진인물 선정 표창 활동, 공훈 인물에게 공훈찬방, 선진인물을 향한 선진 인물의 귀향을 알리는 선진 사적을 위해 고향에 광영을 보내며, 가족에게 명절 위문 등이다.

바로 < p >


에 대해 이웨이는 물질적인 수당보다 정부의 정신적 고무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부가 친정카드를 쳐서 우리는 매우 감동적이었고 주인의 느낌도 들었다."

바로 < p >


‘p ’은 이웨이를 매우 깊이 느끼게 하고, 최근 몇 년 동안 현지 정부의 업무 능률이 높아지는 데 있다.

"정부의 효능이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저희에게 문제를 해결해 주동적으로 해결해 주면서 우리의 의견을 구하는 것은 우리 기업들이 더 많은 일을 할 자신이 있게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온주에 투자한 상인들에게 숭경심을 가져야 한다고 자주 말한다 ”고 말한다.

송김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투자하는 온상에게서 온상이 창업에 용감한 열정을 보았기 때문에 정부가 아무리 서비스를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이 시의 초상국과 각 정부 부문에서 줄곧 이렇게 일하며 사업에서 기업의 준공으로 전면적인 서비스를 주며 그 임신 성년의 전체 과정을 동반하고 있다.

바로 < p >


'p.'정부와'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p'을 통해 ``의 온상 ``의 공동으로 노력하는 것이 당연하다.

바로 < p >


《p 》 송김리가 온주는 온상이 고향에 돌아가 창업하기를 간절히 원하지만 온상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창업이 가장 두려워한다.

“ 온상이 올 때, 우리도 반복해서 그들에게 말하니 투자 위험에 주의해야 한다. ”

바로 < p >

  • 관련 읽기

충칭시 김고라 의류 유한회사 회장 양건명, 나 목면 첫 번째 사람

지방상인
|
2014/1/12 12:35:00
28

허베이 피초 시장 모피량 가격이 일제히 폭락폭이 70% 가까이 떨어졌다

지방상인
|
2014/1/10 15:53:00
113

중국인 제화 사업가 황중유 남아 자강의 성공길

지방상인
|
2014/1/9 15:33:00
50

산동 총각은 담비 모피 사업을 하여 국제 시장에 밀려들었다

지방상인
|
2014/1/9 15:26:00
53

온주 교복은 죄수복 노란 스트라이프 디자인 안전 고려

지방상인
|
2014/1/8 14:56: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항저우 두 의 첫 부 는 인생 에서 가장 귀중한 부 를 이야기하고 있다

사람마다 자신의 재산관이 있다. 종경후와 정정당당한 눈에서 가장 소중한 재산은 무엇일까? ‘존중 ’과 경력 ’이라는 두 가지 간단한 것은 두 사람의 재산이다. 가장 소중한 재산은 경력이다.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