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손아강: 창업'날개 '

2013/5/31 21:44:00 19

손아강 창업

‘p ’은 4월 24일 오후 장춘시 합륭경 개구 성영발그룹 취재 연구개발부 부장 손아강 사무실 ‘철장군 ’에 기자들이 문을 닫았다.

수발실 할아버지께서 그를 찾는다고 하셨습니까? 그는 집에 거의 없어서 아침부터 내려갔습니다.

바로 < p >


'p `p `


‘p ’은 몇 차례 전전하여 영발그룹 소속 영발의류 회사에서 손아강을 만났다.

그는 일신작업복으로 두 손은 꾀죄죄죄죄하고 있는데, 몇 사람과 생산선 앞에서 바쁘게 일하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있다. 그때 제품의 품질과 진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

바로 < p >


'p `p `


‘p ’은 전성 민영 기업인 ‘소거인 ’ 성영발그룹이 창의도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직원 3000명이, 고정자산 1억2억원, 하할복, 묘목, 도로 등 9키의 종합그룹이 되고 있다.

바로 < p >


'p `p `


은 당초 수공작방식의 소형 향진 기업에서 오늘 기업을 기립하고 과학기술이 혁신하는 것이 법보, 손아강과 그의 연구 개발팀은 일등공신이다."

그룹 회장 겸 총지배인 손복발이 감격했다.

바로 < p >


'p `p `


은 영발그룹 의류 회사 생산 작업장, 현대화 생산 장면들이 기자들의 눈에 띈다: 100여 개의 기관사에서 노동자들이 긴장하고 있다. 외국의 선진적인 의류 CAD 디자인을 인용한 것은 타자기와 컴퓨터 소매, 다두형 컴퓨터 수화기 등 최상급 선진 설비를 채용하고 있다.

바로 < p >


'p `p `


'지금 우리는 국가 공안, 사법, 공상 등 업계 제식 복장 정점 업체, 제식 의상 종류가 200여 개에 달한다 …'

집단의 이익 대가 되다.

손아강은 지난 일에 젖은 추억 속에서 "이 분야에 들어가면 정말 쉽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 `


‘p ’이 영발그룹의 창업은 가공복부터 시작된다.

10대 낡은 재봉틀, 30명의 농촌 청년 30명이 이 수공방식 누빔 자수 의상 공장을 지탱하여 시내 자수 공장을 위해 재간 가공 침구용품, 일색 작은 장난을 쳤다.

바로 < p >


'p `p `


'손아강이 날카로운 의식을 깨닫고 작은 소란을 피우고, 기껏해야 시장을 겨누고 연구 개발을 확대할 수 있다.

그러자 그는 연구 개발팀을 이끌고 시장에 진입하여 연구 연구를 하고, 전문 제식 복장을 확립했다.

경험이 없으면 대형 국유 의류 공장에 가서 공부한다.

이후 국외 선진 현대화 설비를 도입하고 노동자에 대한 기능훈련을 진행하여 자주연구 개발에서 디자인부터 완제품 생산 한 마리의 용을 실현하였다.

바로 < p >


'p `p `


'며느리, 시부모를 만나야 한다'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손아강은 당초에 북경에 가서 관문을 넘나들며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바로 < p >


'p `p `


'이들 제식 의상은 너희 시골 소기업이 생산한 것입니까?'베이징에서 열린 상담회, 품질 평가회에서 국내 의상계 전문가들이 그들에게 반신반의하였다.

이들은 실력과 과중한 퀄리티로 셔츠 평가 1위를 차지하며 싱글 팬츠 3위에 올랐다.

국가공안부 사법부 경용 의상 정점 생산 업체가 됐다.

이후 의류 생산이 일약 기업의 주영 업무로 떠올랐다.

바로 < p >


'p `p `


이 창조하는 것이 확실한 이치이다.

손아강은 제품의 품질과 국제적인 궤도를 연결하기 위해 기업의 품질 수첩에 직접 참여해 전체 행문부터 구두점 기호까지 꼼꼼하게 연구하고, 직원들의 품질 규범으로, 기업은 ISO9000 국제품질 인증과 ISO1400환의 품질 인증을 순조롭게 통과시켰다.

바로 < p >


'p `p `


‘p ’은 이후 손아강의 진행 아래, 그들은 또 자주브랜드의 양복, 캐주얼, 스타일의 다양한 패션 시리즈를 연달아 50여 품종 300여 디자인에 달한다.

자주지적재산권의 임금 신사 의상을 갖추고 있으며, 선후 ‘길림성 유명상표 ’와 ‘길림성 명품 제품 ’으로 평가받고 계단 신사 레저복 ‘국가 품질 면검 제품 ’ 등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제품은 전국 29개 성시, 자치구, 쿠바, 일본, 남한 등 국가로 판매된다.

현재 회사는 국내 최대 의류 생산 기지 중 하나로, 의류 연구 개발, 디자인 제조 등 국내 동업이 앞서고 있다.

바로 < p >


'p `p `


바로 손아강의 돌출공헌을 통해 사회의 인정을 받았다.

그는 앞서 장춘시 10대 걸출한 청년 농민, ‘ 장춘시 노동모범 ’ ‘ 길림성 노동모범 ’ 등의 영예를 받았으며, 올해는 전국 5일 노동메달을 획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吴金卫 新型服装道具厂不毁环境

창업의 길
|
2013/5/31 21:38:00
25

망성장사 손덕량: 제2차 창업의 새로운 열정을 누리다

창업의 길
|
2013/5/22 8:32:00
5

조울림: 동창친구'3명'이 Azona 복장 미래를 개척하다

창업의 길
|
2013/5/22 8:26:00
24

모성애가 창업 대학생을 유발하여 호두화를 팔면 연간 50만 위안을 받는다

창업의 길
|
2013/5/22 8:21:00
12

'넥타이 대왕 '증헌관: 김리래 넥타이 남자의 세계

창업의 길
|
2013/5/21 22:45: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 대외 무역 미품 ” 의 아동 제품은 정규 품질 검사를 받지 못했다

올해 3월 ~5월 국질검사총국은 아동복 ·아동차 ·장난감 ·종이 기저귀 등 5종류 아동용품 품질을 감독하여 추출 검사하고 591개 기업의 생산품 추출 합격률이 89.3%로 집계됐다.일부 대외 무역 미상 아동복, 장난감 등 제품들은 우리나라 관련 품질 규정에 맞지 않는다.국가 질검총국은 학부모를 일깨우고, 대외 무역 내판상품은 비정규 경로가 시장에 유입되어 정규 품질 감독을 받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