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업과 학교 기업이 새로운 모델을 합작해서 공황을 해결하다
8월 4일 뉴스, 지금
노동자 모집 난관
"이미 제약화 등 전통 제조업이 발전한 병목, 적지 않은 기업들이 등장했다"고 말했다.
품삯
"기계 설비가 방치되고 생산 유수선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는 상황이다.
특히
제화
일선 차량 대열에는 일이 힘들기 때문에 임금 대우가 상당히 두터워도 기업의 취업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다.
인적 자원 구축은 신발 기업무개척 기획 중 중요한 구성 내용으로 기업의 성패에 직접적으로 관계된다.
공모난의 현황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인적 자원 도입 장효 메커니즘을 도입하기 위해 일부 신발 기업들은 제때에 인력 학교의 대량을 조정하여 인력 자원을 도입하고, 학업 협력의 새로운 패턴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학교기업은 학생들에게 손을 잡은 학생은 졸업 후 졸업도 하지 않고 직장을 찾을 수 있다. 기업에게 인력자원 부족 문제를 해결했다.
이에 따라 캠퍼스 양측에게는 호혜호리의'윈윈'이다.
이런 ‘ 닭알타기 ’ 의 인적 자원 도입 패턴은 현재 일부 ‘ 모집난 ’ 의 병목을 해결할 수 있고, 제화업체 인적자원이 도입된 장효 메커니즘을 세워 기업의 양성 발전을 촉진시킬 수 있다.
기자는 천주 제화업체 작업장에서 보고, 유수선에서 작업하는 대부분은 젊은 얼굴이었고, 그들은 동작이 능숙하고 신속하게 조립하여 차체를 잘 맞추었다.
나이는 크지 않지만, 손질력이 강하고 단기 훈련을 거쳐 출직할 수 있으며, 현재 평균 수입은 매달 1800원 안팎이다.
이 신발 사업자 관계자는 이 젊은 노동자들은 대부분 중직 학교 출신, 졸업 전 기업에서 면접을 진행하고 합격한 학생은 일선에서 정상 실습을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졸업 후 노무 용공 수속을 해야 하는데 지금은 일부 졸업생들은 이미 직장 기술이나 반, 단장이 되었다.
또 기자들은 신발업체가 어떤 것이 부족한지 알고 있다
기능
인재, 학교에는 그런 수업이 있다.
기자는 천주 방직학교에서 어떤 교실 안에는 각종 기관차가 놓여 있으며, 이것은 전문적으로 학생들을 위한 이론 수업을 마치고 바로 차에 오를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이 기계를 이용해 훈련에 관한 기술을 배우고 졸업 후 직접적으로 직장을 다닐 수 있다고 말했다.
인적 자원은 신발 기업에 대한 강력한 추진 작용을 강력하게 하고 있다. 이는 다름없는 사실이다. 현명한 신발 기업은 인력자원을 기업으로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원천이다.
직원들은 기업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기초로 직원을 잃은 것은 신발 기업의 생산 능력이 부족하다는 의미로 기업이 진도 시간에 맞추어 주문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고 거래연기, 고객 클레임 등 기업의 신용에 영향을 미칠 경우, 직접적으로 기업 생산 규모의 확대와 자체의 발전을 초래할 것이다.
신발 기업은 성실하게 직원들을 생각하여, 좋은 생활 환경을 창조해야만 직원들을 끌어들이고, 기업을 위해 부를 창조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