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 2023 봄·여름 신제품발표회"자유의 경지"성원히 개최

2023/3/6 12:55:00 136

륭경상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파도가 해안을 치는 끝없는 배경하에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은 2023 봄과 여름의 대수를 계기로 자유의 날개를 전개했다. 등대 량쪽에서 천천히 걸어오는 모델과 함께 돌파성을 띤 신제품복장 한벌과 함께 륭경상이 해석한 자유의 힘은 파도처럼 관중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3월 4일, 청도 오범센터, 인류의 힘으로 자연을 탐색하는 것을 상징하는 이 랜드마크 건축에서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 룽칭샹 2023"자유의 경지"봄여름 신제품 발표회가 파도를 타고 왔다. 새로운 발표 장소로 브랜드의 패션과 새로운 태도를 선포하고 전통 문화를 계승하는 동시에 더 많은 생생하고 쾌적하며 제멋대로이며 젊은 요소를 융합하고'자유로운 옷차림, 한 옷 많이 입기'로 패션 맞춤의 새로운 바람을 선도한다.
재구성륭경상의 견지와 변혁
종심으로 가득 찬 쇼케이스 끝에는 룽칭샹의 2023 봄·여름 신상을 입은 모델들이 암해 위의 한 줄기 빛줄기처럼 차례로 나와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 발표는 두 가지 시리즈로 나뉘는데,"융 · 상제","연 · 재생"은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 룽칭샹에서의 다원적 요소의 디자인 융합을 대표하며, 다시 이번 시즌의 브랜드 새로운 기풍을 낳고, 가볍고 밝은 색채 배합은 미래에 대한 기대를 예고하며, 정교하고 심플한 조형은 본나를 추구하는 내면을 대표한다.

길토끼, 용문, 접시, 못구슬 등 상서로운 무늬와 장인의 디테일은 섬세한 뽕누에실, 부드러운 순양모, 매끄러운 털사 혼방 원단 위에 나타나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 룽칭샹의"1인 단판, 단판 단판, 단판 단판"의 고찰 공예를 이어갔다.
이와 동시에 고려화, 백합화 등 수공화초자수는 청신한 아름다움이 풍부하여 자연과 융합되는것을 상징하며 브랜드가 정선한 사계절극중원단을 결합하여 복장이 운치로부터 재질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을 구현하고 편안한 옷차림체험으로 생활사업의 부동한 장면에 적응하도록 한다.

룽칭샹의 2023 봄·여름 의상 스타일도 더욱 편향적이고 자연스럽다. 깔끔한 성도 분할, 유창한 연결 과도, 편안하고 느슨한 핏 선택, 무성성화된 디자인 요소는 의상 실루엣을 재창조하여 더욱 포용성이 있는 심플한 스타일을 만들었고, 모델의 멋진 연출에 배합하여 사람들의 뒷맛을 유장하게 했다.

자유륭경상의 설계본은 경계가 없다.

지난 3년은 자유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더욱 선명하게 했다.이번 시즌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대수의 주제"자유의 경지"는 우의가 깊으며 바로 현재의 소비심리에 대한 진실한 묘사이다.
장기간의 재택근무는 사람들로 하여금 사업과 생활을 완전히 분리하기 어렵게 하며 생활속에서 수시로 사업상태를 유지하는동시에 사업에서 더욱 편안한 느낌을 받기를 바라게 한다.이를 위해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은"자유의 경지"를 계기로"자유로운 옷차림, 한옷을 많이 입는"개념을 혁신적으로 출시하여 500년간 전승해온 전통공예와 현대기풍이 충돌하고 융합되도록 했다.색상으로 국제 유행 색상을 참고하는 동시에 대자연의 팔레트를 따서 단아함과 화사함을 교차시켜 젊은 활력을 드러낸다;스타일에 있어서 더욱 류행화, 레저화에 치우치고 더욱 포용성이 있는 스타일로 설계하여 옷차림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고 상무, 사업, 생활, 레저를 막론하고 모두 부동한 옷차림을 통해 소비자가 쉽게 장면상태를 전환할수 있도록 할수 있다.

이와 동시에 주제"자유의 경지"는 륭경상 자신이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음을 예시한다.과거 500년을 전승한 룽칭샹은 스스로 역사적 중후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브랜드의 밑바닥 기질과 문화 라벨이다.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변화를 추구하고 돌파를 추구한다. 현재 소비자의 정신적 추구와 내면 체험에 주목한다. 룽칭샹은 시종 예민한 촉각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브랜드 태도인 자유를 재정의하고 장애물 없이 전통과 현대 사이를 거닐고 있다.더욱 넓은 설계공간을 찾아 전통적인 침착함과 단정함에 구애받지 않고 브랜드를 더욱 년소화, 레저화하도록 추진한다.시종 전통문화와 현대생활 사이의 다리에 위치한다. 이것은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 룽칭샹이 밟은 스타일 실험과 브랜드 실천의 중요한 한 걸음이다.

종심중국 브랜드 실천의 길에 뚜렷한 발자국을 내디디다

사실 이번 시즌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의 자유탐색에 놀랄 필요가 없다. 륭경상의 진화길은 종래로 멈추지 않았다.2015년의 주제"화개돈황","융합"에서 중국식 미학의 시장화 운영을 보여준다;2019년까지의 주제는"찾기","재창조","국조"로 전통적인 오래된 브랜드 새로운 코어를 구축한다;2022년까지의"승 • 계"만리장성 대수는 중국미의 웅장한 기운을 전 세계에 문화 수출한다;다시 2023년까지 해천접경의 청도오범센터에서"자유의 경지"를 탐색할 때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이 계승한 변혁태도와 이로 하여 발산된 끝없는 생명력은 소비자가 시종 브랜드의 발걸음을 따르는 본질적인 원인이다.

륭경상의 발걸음은 중국복장브랜드실천의 력사적길에서 뚜렷한 발자국을 내디뎠다.백년 브랜드는 어떻게 브랜드 유전자를 보존하는 배경에서 현대 시장에 적응합니까?중국 브랜드는 어떻게 본토 문화를 고수하는 전제하에 세계로 나아갈 것인가?이것은 중국 의류 브랜드가 시종 직면한 과제이다.민족복장맞춤형브랜드 륭경상은 실천으로 아주 참고가치가 있는 답안을 내놓았다.
중국 의류 문명에 입각하여 브랜드 500년 역사 문화 저력을 핵심으로 하여 전통 수공 공예와 비유물 기예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과감하게 판형, 원단, 색채, 무늬 디자인과 트렌드 예술이 충돌하는 새로운 사조를 시도하여 소비자의 정신적 추구와 내면 체험을 브랜드 개혁의 인도가 되도록 한다.이와 동시에 브랜드력량으로 소비자의 자아탐구의 에네르기를 되먹여"활태전승"을 실현해야 한다.

현재 민족복장맞춤형브랜드 륭경상은 전통속에서 점차 브랜드의 년소화전환의 길을 모색하고있으며 전통문화의 전환표현, 설계부능, 미학표현을 통해 브랜드의 창조적발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복장맞춤형의 새로운 풍조와 새로운 기풍을 선도하고있다.혁신으로 발전을 추진하고 핵심 경쟁력을 끊임없이 높여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의 전면적인 향상을 실현한다.

쇼장에서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과 중국방직공업련합회 회간지 ≪ 방직복장주간 ≫ 이 공동으로 현판하여"수석전략협력파트너"관계를 달성함과 아울러"500년을 더 빌리고 중국복식문화의 뿌리를 찾는 려행"계렬보도를 시작했다.
대쇼가 막을 내리고 관중들이 차례대로 나서자 화복의 아름다움, 자유의 소리가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메아리쳤다. 쇼후 취재환절에서 여러 중량급 지도귀빈들은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북경대덕과 륭경상복장유한회사 총경리 연운운:

500년의 문화바탕과 비유기예를 가진 민족복장맞춤브랜드 륭경상은 시종 시장에 대한 예민한 관찰을 유지했다. 2023년에 사람들은 구속에서 벗어나 자연과 친해지기를 더욱 갈망했다. 그러므로 륭경상은 이번 시즌의 발표주제를"자유의 경지"로 정하고 복장의 단일용도와 설계의 한계를 타파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의 동경을 찾았다.현대생활에 접근하는 동시에 륭경상은 시종 전통문화를 발전시키고 력사를 현대에 융합시키고 전통을 류행에 깊이있게 하는것은 이미 브랜드가 독보적인 섬광점으로 되였다.

중국방직공업련합회 프레스센터 부주임, ≪ 방직복장주간 ≫ 잡지사 사장 서봉:

민족 의류 맞춤형 브랜드 룽칭샹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의 기업 문화와 의류 디자인은 중국 역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부심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없다. 그 자체가 바로 중국의 우수한 전통 문화의 연속이다.이번"방직복장주간"은 륭경상과 수석전략적협력동반자관계를 달성했는데 기대할만하다. 우리 함께 브랜드형상구축, 문화수출에 진력하고 전통문화를 선전하고 전승을 모색하는 길에서 공동으로 노력하자.

중국복장협회 부비서장, 맞춤형전문위원회 비서장 조아빈:

륭경상의 력대 발표회에서 알수 있다싶이 브랜드는 전통문화에 대한"활태전승"을 실현했을뿐만아니라 동시에 소비자의 수요에 비추어 심층적인 자아탐색을 진행했으며 나아가 끝없는 생명력을 발산했다.그러므로 륭경상은 민족복장맞춤브랜드로서 이미 복장계에서 공인하는 전통문화의 전승자, 계승자, 더우기는 선구자로 되였다.

북경로자호협회 회장 진문:

베이징의 오래된 의류 의류 업계의 우수한 대표로서 룽칭샹은 이번 발표에서 칭다오를 선택하여 더욱 돋보이게 했다. 칭다오라는 국제화된 패션의 도시를 통해 브랜드는 세계에 중국 의류 문화를 전시하고 전파했다. 이는 오래된 브랜드가 국제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기도 하다.륭경상이 쾌속적으로 발전하는 동시에 근본을 튼튼히 하고 정원을 지키고 혁신하여 비유기기예와 문화내핵의 이중"출권"을 실현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륭경상 고객대표 왕석성:

나는 륭경상브랜드가 중국전통복식문화를 핵심으로 하는 추구를 감상하는데 이는"물미인미, 물아동일"의 복장과 내적정신의 고도의 중합을 형성했다.이와 동시에 륭경상의 이번 시즌 신제품은 또"자유롭게 입고 옷을 많이 입는"것을 실현하여 모두의 다원화된 옷차림수요를 만족시켰으며 여러가지 혁신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철학적생각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미학적함의에 대한 탐색이였다.

  • 관련 읽기

A-COLD-WALL X Eastpak 2023 봄·여름 연명 가방 디자인 감상

터뜨릴 거야.
|
2023/3/6 12:47:00
0

봄옷 출시, 가을·겨울옷 할인 바쁜 의류시장'간절기 모드'열어

터뜨릴 거야.
|
2023/3/3 18:56:00
174

중화복식박물관 탐방: 비유물복식"입기"는 천년을 넘어 시대의 광채를 발산한다

터뜨릴 거야.
|
2023/3/3 18:56:00
103

"제로실크문화와 염직기예혁신"이 산동성 문려중점실험실에 선정되였다

터뜨릴 거야.
|
2023/3/3 18:55:00
198

심양 오애복장성"비수기 싱겁지 않다"

터뜨릴 거야.
|
2023/3/3 18:55: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 방직 의류 단지 사업회는 3대 현에서 개최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방직 산업은 이중 순환의 새로운 발전 구도에서 국내 조정 배치를 한층 더 추진하여 중서부 지역에서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