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진보회는 중국이 세계화와 다자간 무역 체제를 지지하는 결심을 구현했다
국가 전람 중 신상 국가 초3분의 1, 전체 참여 국가 및 지역 및 기업 수량 모두 초1회, 기업의 확장 확장은 여전히'일전 난구'를 확장하고 있으며, 평균 특장 비례는 93%, 구매 규모가 1회 이상 증가하고, 해외 구매 업체 성장이 특히 빠르고 있으며, 1000개 이상의 해외 기업은 최초로 나타났으며'세계 최초 발발','중국 최초'신제품, 새로운 기술도 1회 이상을 넘어설 것이다.
제2회 중국 국제수입 박람회 (하명 진박회) 가 정식 개막 직전에 공식 데이터가 많아지면서 규모가 더 크고 규격높은 글로벌 축제가 열린다.
문 앞에 서다
11월 2일 열리는 제2회 진박회 뉴스 통기회에서 상하이 부시장은 현재 도시 보장 업무가 이미 준비되어 있으며 교통조직이 더욱 우선하고 회동 서비스가 더욱 우수하고, 게스트들의 접대는 더욱 주도적이고, 도시 분위기가 더욱 농후하고 효과적으로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허곤림은 상하이가 ‘할수록 좋다’는 요구에 따라 더욱 당당하게 향상된 정신상태를 추구하고 지속적인 작전을 펼치며 더욱 고품질, 더 세밀하고 정교한 ‘상하이 서비스’를 보여주고 더욱 멋진 ‘세계회객실’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27일 상하이 시위 서기 이강은 국가회전 센터 (상해) 등 장관 및 주변 지역에 현지 검사를 실시했다.그는 진박회에 이르면 문을 잘 차기 위한 중요한 단계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소홀한 사상도 없어질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강은 마지막 시간을 다그쳐 목표 임무를 대조하여 각 업무에 대해 전면적인 재배치, 재검토, 재확인에 착실하다고 강조했다.
여간
이것은 많은 ‘보통이 아니다’의 박람회인 전시면적이 더 크며, 전시 국가와 지역, 기업이 더 풍부하고, 구매 업체 규모가 더 크고, 대접 방식도 다양하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제2회 진박회의 국가전과 기업전 총면적은 30만제곱미터에서 36만제곱미터까지 증가했다.
이 가운데 국가가 새롭게 선보인 국가는 3분의 1을 넘어 64개 국중, 중국을 제외하고 24개국은 처음으로 선보이고, 39개국은 재참전으로, 범위가 5대륙에 널리 퍼져 있다.
기업 상업전 총전람회 면적은 33만 평방미터에 달하며 이미 150여 개국과 지역의 3000여 개 기업이 계약을 체결하였다.
전시 면적은 미국, 일본, 독일, 중국 홍콩, 한국, 이탈리아, 프랑스, 호주, 스위스, 영국 순이었다.
비즈니스부 장관, 중국 국제수입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실 임홍빈 부주임은 이번 진박회 미국 기업의 참가 수량이 192개로 지난해보다 18% 증가하고, 참가 면적은 4.75만평방미터에 비해 지난해 2만여 평방미터에 비해 뚜렷하게 증가해 각국 1위에 올랐다.적지 않은 미국의 세계 500대 기업, 다국적 회사 고관들이 직접 팀을 이끌어 전시할 것이다.
기업 측은 세계 500강과 업계 선두기업의 참여 수량, 신제품, 신기술의 수량과 품질이 모두 첫회를 넘어설 것이다.전시에 참가한 단면 면적은 지난해 평균 74제곱미터에서 올해 90제곱미터까지 확장됐다.이와 함께 기업의 상업전은 평균 특장 비율이 93%에 달하며 첫 번째로 3퍼센트 상승했으며 자동차 전시구 특장 비율은 99%에 달했다.
약 200톤의 중량의 용문, 동전 크기의 심장 기척기, 3일 내에 직행된 뉴질랜드 우유...“보통이 아니다”는 제품의 배후에는 중국 고품질 발전 추세와 소비 업그레이드 에 대한 왕성한 수요의 예상과 자신감이다.
올해 구매 업체 규모도 더욱 커질 것이며 국내외 전문가 등록은 50만 명을 넘어 1회를 크게 넘어섰다.
임홍빈은 이번 진박회 사업의 전문성이 강하며 각 분야의 모든 분야를 덮고 가장 주목받는 전시구역은 장비, 과학 기술 생활, 식품 및 농산물 등이다.해외 구매자 증가는 지난해 약 3500~3600명, 올해는 7000명이 넘는다.국내 기업에서는 중소민영 기업이 67% 를 차지한다.
이외에도 제2회 진박기간 11월 6일~8일 대형 수급대대합대합회로 참석자와 구매업체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1회 진박회에 비해 올해 수급 대합이 더욱 확장되고, 대접 방식도 훨씬 많다.예를 들어 올해 수급 대합회는 처음으로 동영상 대합구 연통 국내 8개 도시를 설치해 현장 기업과 구매업체가 원격 대응할 수 있다.
진박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제2차 홍교 국제경제포럼의 내포도 더욱 풍부하고, 첫 번째 경무의제는 경제의제로 확장되고, 포럼은 1회 4장의 증가로 5장으로, 의제는 각각'개방, 규칙, 영상환경','인공지능과 창조 발전','세무역협정','디지털화 시대와 전자상무 창출'과'70년 중국 발전과 인류의 운명공동체'이다.정상학계와 국제기구 대표 4000여 명이 참석해 세계 경제중환의 활기를 위한 대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임홍빈은 이 의제들이 개방발전과 혁신적 이슈를 돋보이며 중국이 글로벌 무역체제를 지지하고 다자간 무역체제를 구현할 것으로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 겉감 |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고, 방직 기업의 생산 현장관리는 이 4시까지 해야 한다!
- 겉감 | 가흔 실크(02404): 10월말까지 누적 소비 39999994만원으로 1.23% 주식 구매
- 겉감 | 상산북명 (00158): 10월말까지 누적 회수 2.71% 의 지분
- 겉감 | 덕전 건강 (000813): 지주 주주 저당 1조23억 주
- 겉감 | 남방주식 (600250): 재구성 사항은 조건을 통해 복권을 통과한다
- 재경 요문 | ‘ 접기 ’ 2.34억 거래가 이루어졌고, 부귀새는 파산 경매를 마치고 마감하였다
- 종합 데이터 | 방직 의상: 의류 소비 가 매달 개선 에 주목 해 전통 판매 성수기 표현
- 업종 투석 | 스트레스 증가?2019년 전 3분기 방직 업계 경제 운행 상황 해독
- 기타 | 염부 시장 조루보 주재 개최 방직 기업가 간담회
- 기타 | 강서성 방직 공업협회 제3회 회원 대표대회가 신규 분담에서 개최되다
- 도약 직성, 만구 강진 대랑, 모직 산업'새로운'행정
- 10월 방직 의류 전문시장의 광경이 약간 회복되자, 전체가 좋아졌다.
- 올해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계속 냉각되고, 미래 산업 체인 거두에 ‘ 큰 동작 ’ 이 있을 것이다.
- 사치 브랜드는 한단체 가격 인상, LV, Channel, Dior 모두 열거한다
- Doernbecher X Nike Air Force 1련은 자선화를 타고 미리 풀려 부각 패턴
- FR2 X FILA 전신 연승 시리즈 Lookbook 공식 발표, 토끼 구둣 탈
- 쌍십일 가격 전략 은 이미 유행 이 지났는데, 주타 ‘ 안심 지혜 구매 ’ 는 이 회사의 선율 이다
- Champion 9분기 연속 두 자릿수 강성장
- 신봉명 PTA 투산, 항일석화 프로젝트 운영 사계절도 폴리에스테르 시장 시세영향 분석
- 볶음작이에요?'511'프로젝트가 시작되어 500개 기업이 타오바오 위로 미루도록 돕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