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메 스트리트에 선녀들은 더운 여름에 치마를 입는 것을 좋아한다.

2019/8/17 13:09:00 0

스커트

뙤약볕이 뜨거운 여름은 시원한 계절이 가장 필요하고, 여자들이 외출하는 스타일에, 부드러운 스커트로 응원한다.작은 선녀들은 더운 여름에 치마를 입고 청량하고 숙녀를 선호한다.

하프스커트에 여름 블루 톤을 더하면 청량한 느낌이 더 나죠?아래는 작은 조각을 따라 보세요. 이 파란색 스커트의 매치 매력!

블루와 화이트의 코디는 여름에 필수 코디가 가능합니다.이 파란색 가죽 스커트는 특색 있고, 스커트 윗부분에 소포한 디자인이 섹시한 몸매를 선보이고, 스커트 밑의 슬림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흰색 티셔츠에 알파벳이 찍혀 있는 파란색 치마 속 여성스럽고, 옅은 파란색 하이힐을 밟고 반신치마의 파란색 상영을 받으며 여름의 파란색 ‘분위기 ’를 드러내며 청량하고 섹시하다!

더운 여름은 부드러운 반체스커트를 이용해 파랑빛을 더해 비주얼을 강화했다.순백색의 조끼가 공작색 스커트에 묶여 있어 발랄하고 반체의 스커트에 검은색 밴딩으로 허리를 잠그고 가늘고 가녀린 허리를 드러내 더욱 날씬해 보인다.

스커트는 메쉬 같은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심플하면서도 청량한 스커트는 시크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여성의 달콤함을 드러냈다.

연한 파란색 치마는 직업 여성의 느낌을 준다.네이비 컬러의 저고리가 연한 블루의 스커트에 카리스마 가 넘치며 상의의 디자인도 특색, 소매의 넓은 디자인에 옅은 컬러의 칼라를 덧댄 정감이 다른 느낌을 준다.

가슴에 걸려 있는 동색 넥타이가 치마 앞까지 뻗어 치마 옆에 딱 두 개의 노란 단추 가운데 우아함이 돋보이는 이 파란색 스커트를 매치해 여름의 블루 톤을 연출했다.

흰색 티셔츠에 파란색 롱스커트 속 수려하다.이 파란색 스트라이프 스커트는 눈앞에 밝고 흰색 스트라이프가 스커트에 비스듬히 비춰 햇빛을 주는 시각 효과가 있다.

블루 데님 재킷은 멋스럽지만 부드러운 스커트로 조화를 해주면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블루 스커트 가운데의 트임이 더욱 특색이 돋보이지만 신선하면서도 청량하고 여름 맛이 난다.

이 파란색 데님 스커트는 모두 학원 바람, 흰색의 심플한 티셔츠와 블루 청치마가 잘 어울려 청춘의 활력을 만들어내고,

컬러의 코디는 여름에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 블루 톤이 치마에 가장 잘 어울린다.베이지 백팩을 업고 흰색 샌들 한 켤레를 밟고, 이렇게 젊어!

이 파란색 치마는 너무 매혹적이어서 밝은 파란색 위에 붉은 프린트가 멋스럽게 포인트를 주고 치마자락의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여성스럽고,

흑백 스트라이프의 상의를 파란색 스커트에 묶어 눈에 띄게 보이며 붉은색 매리슈즈를 밟고 더욱 대범하다.

  • 관련 읽기

블루 데님 멜빵 스커트 너의 청춘 활기

패션 포스터
|
2019/8/17 13:07:00
0

'스폰지보 'X Timberland (첨보람)의 새로운 연명 시리즈 신발을 선보여

패션 포스터
|
2019/8/15 14:11:00
0

기능 샌들 시리즈 샌들 상가

패션 포스터
|
2019/8/15 14:04:00
0

습기 학기 의상 및 가방 시리즈 등장

패션 포스터
|
2019/8/15 14:02:00
0

사복의 신조 Cp 패션 감각을 바꿔도 좋습니다.

패션 포스터
|
2019/8/15 7:5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 아메리카트 는 각종 유행 을 매치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날은 일단락이 되었고, 입추의 절기가 지나자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더는 삼복더위처럼 무더웠다.계절마다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