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 양말 모두: 어두운 시각을 지나 새 시대를 맞이하다
제천천천 양말업 공장에서'고양이 형사'가 새로운 일상 순찰을 시작했으니, 천고양이 618대 촉박한 고비에서 창고 영쥐를 확보해야 한다.
그 옆에 50대 누나가 양말 세트에 정형하고 1분 60켤레의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손에 있는 양말을 잘 모르며, 비행기를 타고 세계 각지로 운반하는 어느 날 각국의 사교 명류와 마주칠 수 있었다.
제와 다당진은 현재 중국과 세계에서 가장 큰 양말 생산기지로 생산된 양말 총량의 70% 이상으로 전 세계의 3분의 1, 전 세계에서 양말 네 켤레가 크게 생산되고 있다.
이곳에서 너는 각양각색의 신기한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경마바퀴를 풍미한 말발굽 양말, 음성 폭발의 파인애플 양말, 그리고 1500원짜리'잘리지 않는다'는 신기한 양말...
보도에 따르면 황당의 양말 공장은 여전히 가장 오래된 손목양말기로 2년 동안 300켤레를 생산하고 영국 황실에 전용했다.
전기 업체에 의존하여 인터넷에 의존하여 10년 전 OEM 가공의 산업띠 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산업사슬이 완전하고 제품 구성이 풍부하고 기술 세트가 갖추어져 자주브랜드와 창의력 및 창의력 및 일정한 정합도를 갖춘 대형 전문화업집들이다.
현재 대당 성 규모의 양말 업체들은 거의 모두 전기 업체를 포옹해 타오바오 천고양이 80% 이상의 양말 가게에 기여했다.
지난해 천고양이 쌍11, 대당 전진 양말 업계 단일 매출액은 2.5억 위안에 달해 연간 40% 증가하고, 매출액은 100만 원 이상인 기업이 20곳, 그중 카라메라미라틴은 1200여 만원에 달하며, 천고양이 양말류 매출액 1위에 올랐다.
만약 대미녀 서시가 현대를 통과할 수 있다면, 고향의 이 양말에 반하게 될 것이다.
야만생장 세계양말 다
제대당은 어떻게 보통의 양말을 믿고 백년 양말도 미국 페은버거를 이기고 공인된 세계양말도 다 되는 것일까?
대당은 절강성 제및 시, 고대 대당암이라고 한다.
‘대당암 비기 ’에 따르면 “정30도 황형탑 고대에는 대당암이 있었고, 앞은 4달공도, 위에는 금구로, 하통항우, 왕래행인들이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고 적혀 있다.
편리한 교통은 장사꾼에게 선결조건을 제공했다.
1969년, 제와 원의동향 종가촌은 1대 160위안의 가격을 상해에서 16대의 핸드스타킹기를 구매하고 제1의 양말공장 종가양말공장을 창설했다.
양말기를 흔드는 동시에 도입, 당 일대의 양말업이 싹트기 시작했다.
당시 양말기 한 대가 매일 50여 켤레를 생산하고 매매매이익이 1위안에 달했으며, 그해 생산팀에서 일해야 0.4위안을 벌고, 이렇게 큰 이윤 공간은 지하 양말 가구를 재생해 많은 농민들이 낮에 생산 팀에서 일하며 저녁에 몰래 홈 양말을 만들었다.
다니야 창시자 홍동영은 양말을 만드는 것은 삶을 위해 강요했다고 밝혔다.
기술이 없으면 그들은 당시 국영 양말 공장으로 뛰어가서 도둑질을 하고 원자재가 부족하면 면방직 업체에 가서 실마리를 줍는다.
80년대 중반이 되면 핸드스타킹에 참여해 양말을 하는 농가는 거의 현지 농촌 전체 가구의 70% 를 차지했고, 그 중 50% 가 가정의 소작방을 지었다.
당시 대당 근처의 항저금도로 주변에서 바구니가 양말을 파는 농민을 볼 수 있었다.
그러나 호황이 길지 않아 이런 판매 방식이 단속되어 의우로 전개되고, 대당산, 이우매의 산업구조도 점차 형성되고 있다.
1991년, 대당은 첫 번째 경방원료 시장을 세웠고, 이후 몇 년 동안 화학섬유, 직선, 양말, 염색, 마케팅, 운송 등 양말 생산 전 과정 전체 산업 사슬을 형성했다.
2005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게시판은'스타킹 도주 '이주인, 대당은 백년 양말 사업사 미국 소진 페은부르크를 꺾었다.
페은부르크는 1907년부터 양말을 만들고 생산량은 한 때 세계 8분의 1로 차지했다.
2004년 대당산 양말 90억 켤레, 페은버거 10억 켤레.
지난 40년 동안 대당 양말산업은 95% 이상의 양말 직조업체들이 세계 각지에서 온 소스 주문에 의존해 2014년 양말 생산량 정상에 이르렀고, 그 해에 양말 스타킹이 258억 켤레를 돌파했으며 전 세계 네 켤레의 양말 한 켤레 생산은 큰 당산이었다.
수출 이월 내수, 3일 153만 켤레
제천천 양말 공장 한 곳 안에 양말기 100여 대가 우르릉 돌고 있다.
직장 내 6명의 노동자, 한 사람이 20여 대의 기계를 책임지고, 모두 이어폰을 끼고, 서로 말을 하지 않고 조용히 소음에서 작업을 하고 있다.
이 노동자들은 지금 초조한 주문서를 서둘러 제조하고 있다.
많은 돈을 벌고, 백판, 스타일의 마작 양말이 인쇄되어 있다.
지난해 12월 어느 날 마작 스타킹이 갑자기 소리를 내며 빠르게'마작'이라는 키워드가 사업 참모의 검색이 급등했다.
이슈를 발견한 양철택은 바로 안배했다. 당시 작업장 노동자들은 24시간 휴지를 하지 않고 사흘 만에 생산을 마쳤다.
양철택의 판단대로 이 마작 스타킹은 단 일주일 안에 200만 켤레를 누적 판매해 지난해 또 하나의 대폭금이다.
올해 30대 초반의 양철택은 양말 2대, 집에 있는 공장은 OEM 대공 위주로, 제품 주판은 한국, 중동 등 지역이다.
2008년 금융위기가 전면적으로 폭발했다.
대당 양말 업계의 영향은 컸다. 특히 수출무역을 전문적으로 하는 공장에 가장 직접적인 표현은 주문량이 급감하고, 천천 양말업이 그중 하나다.
그때 대학을 졸업한 양철택 시수전기상들은 집 공장을 위해'S 너 '양말 타오바오 점도 당시 제양말 업계에서 수출 내판의 공장에서 일찌감치 문을 열었다.
전형상도 신구 관념의 일종이다.
“기존 양말은 디자인과 사재량에 있어서 모두 우리 아버지가 직접 짐작하고 있는 것이며, 어떤 것을 잘 팔고 생산할 것인지를 주관적으로 판단하고, 그 다음 고객 구매를 기다리는 것도 중국 공장의 상태다.”
하이라이트는 C 단 소비자를 직접적으로 직접적으로 직면하고, 노루가 분명히 통하지 않고, 늘 소비자의 흥미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옳은 일이다.
지난해 타오바오는 매일 특매진으로 C2M 개조 계획을 발기하고 천천천천천이 러브콜을 받았다.
C2M 패턴의 특징은 전통적인 생산자를 소비자 주도로 바꾸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알리바바의 큰 데이터에 의존한다.
큰 데이터를 통해 양철택은 재미있는 수요점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발목을 더욱 잘 드러내고, 영하 20여도 동북에 사는 젊은이들도 짧은 양말을 신다. 90후 마카롱을 선호한다.
무뚝뚝하고 맹목적인 디자인부로 단번에 생김새가 난다.
데이터를 따라 생산하다.
지난해의 큰 촉진 가운데 3일 동안 'S'타오바오 매장은 양말 153만 켤레를 팔았다.
전기상들은 전통공장을 위해 창문을 열었다. 양말업 전상협회 회장이 종요동 소개로 현지 공장이 300개 이상을 넘어선 전기상들이 있다.
판빙빙 · 황효명은 모두 즐겨 신는 양말
중국미원 의류학과를 졸업한 채잔늬는 카라미라의 창시자이며, 또한 대당 현지의 이름난 스타킹 디자이너다.
앞서 언급한 양철택과 마찬가지로 채잔은'양말 2대', 집에는 양말의 원자재 공급상이다.
그녀는 대당 스타킹의 지위는 의심할 여지는 없지만, 늘 듣기 싫은 긴 꼬리 — 저렴한 양말 생산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양말 열 켤레가 비행기를 바꿀 수 없다며 슬럼프에서 대당 양말 한 켤레를 위해 양말 한 켤레의 이윤은 겨우 몇 푼의 돈이라고 말했다.
원창설계, 과학 기술 혁신, 브랜드 력 부족, 대당 양말업 뒤에는 중국 제조 직면의 아픔.
곤경에 기회는 간직되어 있다.
2010년 채잔늬는 고향으로 돌아가 창업하고, 평범한 양말을 꽃모양으로 만들려고 했다.
창업 전에 먼저 시장을 연구하다.
그녀는 일본으로 날아가 tutuanna 의 카운터 앞에서 발을 떼지 못하고, 동물 패턴이 찍힌 캔디 양말 두 켤레까지 직남에게 소녀심을 폭발시킬 수 있다.
이 조율은 채잔늬의 무한 폭발적인 영감을 주었다.
2012년 첫 번째 폭발금을 만들어 동물의 패턴이 찍힌 스타킹 한 켤레를 선보여 20만여 켤레를 판매했다.
이어 그녀는 트렌드에 따라 형광 스타킹을 선보여 1년에 50만 켤레를 팔았다.
올 3월 모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라미라의 선물박스 양말 3일간 10만 켤레를 판매했다.
판빙빙빙, 황효명까지 그의 집 양말을 신고 개인 사진에 나타났다.
수많은 귀여운 여동생, 보모는 카라미라의 가게에 몰려들었다. 국내에서도 이렇게 예쁜 양말이 있다. 얼마 전 매장 팬들이 100만 개를 돌파하고, 소품류로서 쉽지 않다.
보온에서 예술이 되고 양말의 변천도 시대적 배경에 따라 인류 소비 수요의 근본적인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채잔늬 외에도 대당은 연구자료를 열애하는 양말박사 조역농, 이 제양말 사장이 말발양말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그는 무수히 유럽의 한 나라의 야전군 양말을 수없이 찾아냈다.
50세인 그는 경마항균 양말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유럽의 경마권의 홍인이 됐다.
채잔늬들의 움직임에 대당 양말 기업들도 자기혁신을 시작했다.
스텔스 비키니 스타킹, 야전군 방수 양말, 당뇨환자 전용 양말, 보습 보호발 양말...
여러 가지 가지각색의 혁신 실험이 이곳에서 늘 발생하고 있다.
대당진공업화의 도시 분위기와는 달리, 이곳의 양말공장 노동자들은 전원 같은 쾌적한 생활을 하고 있다.
카메라가 다시 천천양말업으로 가는 공장.
한 노동자가 시끌벅적한 양말 작업장에서 자꾸 걸어 나와 이어폰을 떼고 소리를 크게 내었다.
이곳의 노동자들은 대부분 운귀천, 호남, 호북 등지에서 온 것으로 95 후의 젊은이들이 많았으며, 평균 월급은 6천위안에 달할 수 있으며, 거주하고 있다.
많은 노동자들이 가족을 거느리고 군거하며 이곳에 살고 있는데, 집 어른 여섯 명이 아이를 키우고, 소득, 정력이 넉넉하여 많은 아이들이 따라서 현지 사립학교를 읽을 수 있다.
양말이 정형된 직장 밖의 복도 안에는 노동자들이 조롱을 몇 마리 달고 피곤할 때 새와 ‘ 고소장 ’ 을 하소연하지 않고 인간의 즐거움을 잃지 않는다.
오후, 제스타킹 도매 시장에서 56세 장이모가 막 소리를 내며 불타는 파인애플 스타킹을 팔았다.
그녀는 이어폰을 끼고 QQ 음악을 켜고 오음불완전한 월극 소곡을 흥얼거렸다.
현지 양말 박물관의 해설원, 공장 양말공, 도매시장 상인, 양말 기업의 디자이너...
산업을 둘러싼 아랫것들을 둘러싼 종사자들은 양말 냄새를 느끼며 양말과 동반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
제스타킹 협회 사무총장 양운귀로 보아, 여러분, 행복감이 있는 도시, 교통편리, 역사문화가 짙고 평균집값이 만원도 안 된다.
2013년 포브스 중국 차트에서 가장 부유한 10개 현급시에서 제3순위.
수능 일주일 전, 성보우는 같은 반 몇 명의 친구들과 함께'롤모델로 '스타킹을 사서 이 양말을 신고 시험장에 뛰어들기로 약속했다.
모두에게 이 모든 및 양말은 신념과 용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어두운 시간까지 걸어가는 양말은 모두 모두 및 진정한 자신의 시대를 맞아, 그 기세를 회상하는 강호의 이야기들을 더듬지 못할 것이다.
천하 인터넷 업체 저자: 정결
- 관련 읽기
- 겉감 | 蒙古羊绒产业遭遇困境 自然灾害成主因
- 천지를 대리하다 | 线下疲软线上强劲 拉夏贝尔竞争快时尚
- 전시회 정보 발표 | 안리방 은 선전 속옷 을 터뜨리고, 새로운 유행 을 불러일으켰다
- 여성집 | 중국 내의 ·장심은 혼 ·품질 담당!
- 전시회 정보 발표 | 여섯 번째'새로운 '포인트가 화려하고 활짝 터져 — 제12회 SIUF 심천 속옷 전개가 성대하게 개막되었다
- 여성복 | FACILE 6537272의2017스프링 레이스 패션
- 전시회 특집 | 백미화 혁신 접합 기술 반짝 등장 중국 (심천) 국제 브랜드 속옷 전시회
- 전시회 뉴스 | 세계 최대 규모의 속옷 전시회 SIUF 중국 (심천) 국제 브랜드 속옷 전개
- 천지를 대리하다 | 패션 ‘자사 ’는 해장 부패 와 아동복 을 출시할 것이다
- 천지를 대리하다 | 비밀 국내에 기함점 개설 경로 혼란 대리상 `는 제거하기 어렵다
- 레드 넥타이 는 특별히 멋 을 내어 정제 의상 의 제1주 를 꾀하다
- ‘ 그의 경제 ’ 가 자주 중국 남성 시장이 사치품의 새로운 블루바다가 될 것인가?
- 일본 패션 업계 의 변천 은 중국 패션 업계 를 반관 하였다
- 나이키 부활, 총살된 명칭 방안'슈즈 개 '세트 발매
- 낙오했다, 버섯거리 2018 재년 순손실 4.202억
- 천고양이 618 인증 한정품 의 화열 3.5만 명 이 천고양이 줄서서 아디 를 광탈 하다
- Burberrry'프린트 마케팅'으로 주의력을 되찾을 수 있을까?
- 은태백화점 새로운 업적 천고양이 +은태 탄생 인터넷 소매
- 한때 국민브랜드, 정서에 의존하고 있었는데'파괴 '표절!
- 보시룡 (Boucheron) 애니마스 동물 시리즈 신작 보석 반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