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l 의 LV 첫 광고 커뮤니티 에서'천희세대'를 엿보다
Virgil Abloh 브랜드사 최초 비예 예술총감으로 임명된다면 루이스 Vuitton (Vuitton) 의 이 단언은 업계 이신 타타사타샤를 독촉하고 상업 방향의 심장이식 수술을 해독할 수 있다.
Abloh 디자인 LV10의 창의어표에는'밀레니al'(천희일세대)은 탈출 용지, 전체 시리즈를 관통하는 단어다.
베를린 독립지'032C '등 언론 방문 시, 천희세대'천희세대'를 여러 차례 언급해 브랜드에 끌어들이는 대상이다. 청년문화는 현재의 진정한 사치품이다. 이 새 세대 디자이너에 대한 중점을 더 볼 수 있다.
그동안 Virgil Abloh 모두 독특한 방식을 잘 알고, 천희세대와 소통을 잘 했다.
이 말로는 우리는 루이스 Vuitton 19 춘하의 수장 세부 사항에서 명백히 알아볼 수 있다.
최근 디자이너가 브랜드를 위해 만든 첫 광고 특집도 천희세대와 밀접한 청년문화가 넘치고 있다.
'브이 '3부곡.
루이스 버트톤으로 급격히 전파력 브랜드의 남장예술총감으로 전파된 모든 사람들이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빅토리엘 아블로오 (Virgil Abloh)가 수술대에 밀려온 ‘집도의사 ’처럼 기대를 모았으며, 과연 얼마나 큰 재능이 있을지 지켜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다른 시선을 사로잡을 수 없는 것은 Abloh (10여)가 연출한'V'식 2019 10하 광고 특집, 주역으로 성장하는 무대극을 각자의 장면에서 인생의 다른 단계를 대표하는 세 가지 줄거리를 구분해 다양한 시각 방향으로 디자이너 문화를 구축하는 갈망이다.
에릭 호윌러 하버드 건축학과 교수가 그의 평가에 대해 "Virgil Abloh 대표는 파헤치 같은 젊은 목소리로 건축학에서'단련'이 필요하다"고 평가했다.
그는 고객, 패션, 사람들이 모두 긴밀히 연결되어 있어서, 이것은 우리가 더욱 깊이 고려할 수 있으며, 단지 건축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다.
이 이전에 한 시리즈의 패션 광고에서 완전히 다른 사진작가를 사용하여 독립을 이루는 것은 드물다.
특히 2019 봄 여름 시리즈의 광고 특집으로 각각 1인 10월부터 3월까지 간격 노드가 잇따라 출시될 것이라는 것도 어쩐지 아블로까지 업종개국자로 공개됐다.
Inez & Vinoodh 부부의 첫 장절'유년 및 소년시대'가 1월 21일 (마틴 ·루드 김의 기념일)에 선출됐다.
예설되지 않는 줄거리를 통해 모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매력 순간을 포착하는 순간 ‘형식, 감각을 소홀히 하고 있다 ’는 네덜란드 촬영 그룹에 대해 작품을 표현하는 수단이다.
첫 시리즈에서 소년의 주제에 걸친 루이스 버튼이 10텐데찬은 그들에게 제멋대로 상상하는 공간을 제공했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은 심보에 대한 잡념을 가진 성인보다 훨씬 적지만 카메라에 직면한 모습을 보여줬다.
두 치어, 피부색 다른 유치한 어린이, 웃통을 벗고 비틀비틀 배경의 양귀비 배경의 숲 속에서 헤엄쳐 다니며, 옆에 있는 장난감과 LV 를 10장 신규 포켓을 휘감고 있다.
그들은 종족관, 성별관, 가치관의 영향을 받지 못하고 외부 사회에 의해 정의된 적이 없다.
한편, 작은 배우 레오 제임스, 에반라도, 루키, 프로펠 같은 커다란 미소년, 광활한 교외의 산야에서 현란한 무지개를 비춰 빛깔 빛깔의 무지개 그림자 아래'푸른 야생의 선적'의 모습과 함께 자신만의 꿈을 바라보고 있다.
Virgil Abloh 클래식 예술에 대한 선호는 우리가 더 이상 구술할 필요가 없다.
다음 서막을 열어 ‘화실 ’이라는 극본은 그가 손잡고 모하이메드 (Mourouisa)를 향한 본격 원상입니다.
생활 작업은 파리의 알제리아예 예술가, 작품은 클래식 명화의 배치에 자주 참조하여, 세사의 진상을 탐구하고, 많은 국제적 권위지들의 쟁쟁한 보도를 받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의 현실주의 대표 화가인 쿠버는 1855년에 완성된 명작'화실'을 재현하기 위해 프랑스의 현실주의 대표적인 화가인'화실'이다.
루이스 버트톤에 창작한 다음 해의'화실'은 특히 풍부한 철리성 내포를 숨기고 있다.
실물 크기와 다름없는 개체들은 헝겊 위에 세워져 좌우에 다른 계급의 군체로, 한쪽은 무덤, 기녀, 거지 등 하층의 서민, 상대적으로 주류 사회에서 인정받는 시인, 철학자, 사회학자 ….
쿠스토브 쿠버의 현실생활과 이상적인 포부를 암시하고 있다.
작품의 양극화의 차이 대비 Virgil Abloh 스며들어 2019년 봄 여름 광고에 스며들었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화사의 핵심 위치를 차지하고, 창의팀 멤버, 친구, 모델 역시 LV 의 새 의상을 입고 화면에 꽂혀 있다.
더욱더 커비트 (Courbet)는'현실'을 그대로 그려낸다. Abloh 브랜드를 대신해 거대한 비전을 그려 미쉘 잭슨 노래'We Are We Are We We World'에서 읊은: We a brighter day just you and me.
루이스 비트턴은 2019 봄 여름 남장수장에는 T 대 양옆, 여러 가지 옷차림으로 초청을 받고 있는 1500, 천대 모양의 스펙트럼을 교차하며 어떤 지역에서 왔는지, 어떤 신분을 보여도 피부색을 보여준다. 모두 같은 존중과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네덜란드 사진작가인 라몬드 우다는 비리걸 에이블러쉬 수장에서는 광고 대작 3막'캠퍼스 소년'을 법대로 만들었다.
‘캠퍼스 소년 ’은 다소 로스앤젤레스 중학교 고교의 실내 밖에서 취재했다.
화창한 소화학생은 오색찬란한 T (T) 10대 (T) 를 걸치고, 사람마다 의지하고, 서거나, 고개를 숙이거나, 대화를 나누는 것과 다른 표정으로 각자의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청소년들이 성인으로 나아가 사회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은 일치성과 다양성 사이에서 독립 표현을 추구하는 동시에 팀들의 귀속감을 찾는다.
천희세대만의 매력이기도 하고 비리걸 아블러쉬가 브랜드 디자인에 주고받고 싶은 원소다.
우리 에게 순차적 으로 볼 수 있 는 그룹 의 낙 을 깊이 있 는 Virgil 과 LV 흔적 의 'V', ‘ 1010식 3부작 ’ 은 과거 와 미래 를 연쇄 를 연쇄 하 고 모든 개인 의 경계 를 녹 고, 브랜드 가 포용, 다양 업계 환경 을 이루고자 하는 희망 을 부여하고 있다.
당대'조물론'의 재정의
루이스 Vuitton 2019 춘하를 잘 살펴 도형을 노는 Virgil Abloh 10에 관용된 쌍인호와 평면 프린트를 따는 것은 명랑한 톤과 정갈한 양복을 재단하고 예리한 긴 바지를 매치해 현인의 귀걸이, 거친 잠그레한 쇠사슬 …
10% 개방으로부터 클래식의 디자인을 바꾸어 Abloh 시종일관 성취에 따른'쿨'의 신조이다.
맞아요,'3%'가 Virgil Abloh 직접'작성'의 창의적인 표현을 뒤적일 때, 현현저히 눈앞에 나타났다는 의미가 있다.'표준 주제를 독특한 작품의 정비례'로 표현한 판타지 숫자다.
간단한 것 같지만 디자이너 본인이 대변할 수 있을 만큼 모든 아이템을 설명하는 존재는 그 AP Rocky, Don 1010센트 C 등 패션 커뮤니티가 상체적인 LV Trainer 를 포함했다.
이 외형 고도의 복고로 ‘무뚝뚝하다 ’의 운동화는 1980년대와 같이 미국 길거리 공원에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과장되지 않은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시시각을 주도하는 주류 시장에서 첫눈에 보이는'희송평상'은 네게 무의식적으로 생길 수도 있고, 다른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는 느낌? 원시 설계 '3%' 를 고수하지 않고 '3%' 의 어느 정도가 비리걸 아블로오 (Virgil Abloh) 에 대한 순수한 형태에 대한 존중과 동시에 그가 줄곧 지켜온 디자인의 법규를 고수하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나 이미지 창조자라고 부르지 않을 거예요."
모양을 피하고 상개념을 향한 Abloh (Abloh) 는 예술총각에게 새로운 정의를 부여할 것을 갈망한다. 이 정의는 당연히 사교의 속성을 담고 있다. 바로 ‘천희세대 ’를 위한 그들의 아이템이다.
한편, 이는 Virgil Abloh'교부'의 선구적 Marcell Duchamp 에 의해 잠재적 인 관계를 갖고 있다.
어떤 생활 속의 평범한 형태는 타이어, 변기, 장기를 포함한다.
모두 이 전위 예술가 의 표신 에 다른 사람 의 색채 를 붙일 수 있 고 'Readymade Art' 의 이념 은 당대 예술 의 이념 을 바꾸 고, 동양 철학 속 의 ‘ 음양 ’ 과 상호 를 맞 는 곳 은 외관, 기능, 형태 가 균형 을 이루 고, 비로소 새로운 화학 반응 을 재촉 할 수 있다.
이 철학을 융합한 청년 유행 문화에서 유행하는 복고 풍조, 결국 미학 산물을 내놓았다.
디자이너 컨셉트, 클라스틱의 저조한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세계 최고의 영향력 사치 브랜드의 기호를 잊지 말아야 한다. 신뢰할 만한 문화적 함축을 담고, 루이스 원조 Vuitton 독보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다.
산업 전체에 얼마나 많은 브랜드가 이와 같은 공예를 갖추고 있는가? 물론 LV Trainer 가 은폐된 작은 세부처는 자신의 귀족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고방 스니커즈의 옆면에 창시자 생일을 대표하는'408'(8월 4일), Advanced Tech System'을 명시하는 마술붙이는 평범한 신발을 알리는 것처럼, 실제로 브랜드의 최전방적인 과학기술을 임신하고 있다.
반면 저패의 굽은'54'라는 글자가 우리에게 발목을 맞추고 있다. 이 창립은 지금까지 150을 넘는 사치 노패가 여전히 현재 산업 내 가장 새로운 것을 맛보기로 하고 있다.
신발 한 켤레씩 추출할 수 있는 작은 소가죽, 밑부분에는 LV Monoram Flowers 패턴, Virgil (Virgil) 은 Abloh 핸드사인 (Abloh) 을 쓰며 화신 (Shase) 을 쓰는 방식으로 신발의 디자인이 그의 수필을 암시했다.
이런 종류의 가방은 전통적인 신발을 재는 가혹한 기준을 따져 LV 를 1010대다수의 원칙을 따르도록 요구하는 전통 패션과 크게 다르게 한다.
2019 봄 여름 시리즈광고 커스스컬을 돌아볼 때, 특대 니트니트가운속에, 종이배를 놀놀고 있는 Anyietth도, 여전히 붉은 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스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스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스스스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스웨웨웨웨웨웨웨웨웨야야야도에 앉아 있는 Prael 에 앉아앉아 있는 Prael 을 거세세세세세세 세 인형이타타타타타타타스웨니트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가운e Are The 1010월드 꿈곡.
이 단계의 이들은 누에고치가 나비로 되어 자신의 옷차림을 형성하고 성격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옷장들을 캐낸다.
어쩌면 Virgil Abloh "천희세대"가 젊은 세대를 차근차근 세대를 대신해 패션을 듣게 하는 새로운 세력이 될 수도 있다.
출처: NOWRE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
- Lululemon 서북서구 시안 고속 코드시장 진출
- Lululemon 서북서구 시안 고속 코드시장 진출
- 손서철의 일행은 태주: 새로운 경제와 전통 경제의 미래를 탐구하다
- 2019 중국 국제의상의상 봄 박람회 (CHIC)가 곧 펼쳐진다
- 소닌은 한 도시를 공유점을 건설하여 200억 에어컨 하향 전략을 내놓았다
- 업적이 개선된 프리마스크는 발암 물질 인자 소환을 당했다.
- 망사 반신 스커트 를 매치해 부드러운 기질 을 높이다
- 2019년 가장 가치 50대 의상 브랜드: 니키 연속 1위
- '개년 제1전 '영파대외무역이'춘회대지'를 할 수 있을까?
- ‘ 유성시대 ’ 는 유연성 으로 유도 센서 가 산업화 방향 으로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