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많은 기업들이 금전기권 이녕 한 잔을 나눠 먹을 계획이다

2019/1/16 0:26:00 47

이녕

최근 열린 2019 중국 영웅연맹 생태 지도자 정상회의에서 비범한 중국 스포츠 CEO 이기린은 Snake 클럽 신임'가족'으로 처음으로 영웅리그 프로리그 (LPL)를 선보였다.

특히 이닝사 이사장 이녕 회장 이녕 회장의 조카를 이녕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Snake 인수는 이녕 전전 진출의 첫걸음이며 앞으로 더 완벽한 포석 계획이 있을 것이다."

이기린은 기자에게 말했다.

비범한 중국 스포츠는 지난해 말 스네이크에 대한 인수 계획을 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영웅연맹이 2017년 연맹화 제도를 실시한 뒤 16개 전투대 중 7개 팀이 기업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CBA 경험 게임 운영".

이번 Snake 전대가 외부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이녕이 전기업계에 진출한다는 의미가 아닐까.

천안조사에 따르면 샌커전대는 투자자 이닝사 측에 수억원의 금액을 합병해 현재 담당자는 이기린이다.

“회장 (이닝)은 이미 참여했고, 그는 전기 산업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

이기린은 앞서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번 인수가 이녕 본인의 지지를 받았으며 이녕 전전 진출 결심을 구현했다.

앞서 이녕은 전파권에서 일찌감치 포석을 펼쳤고, 2018년 10월, 이녕은 EDG 전자경기클럽과 호흡을 맞추며 EDG 전자경기클럽'영웅연맹'의 지부 2018 영웅연맹 글로벌 총결승전 (S8)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

이녕은 또 다른 영웅연맹 지명클럽 RNG 를 돕고, RNG 는 연명 의상을 선보였다.

“나는 ‘영웅연맹 ’을 하고 산업적 차원에서 하는 것이지, 전 경기 배후에서 제련할 수 있는 스포츠 정신을 보았다.”

이기린은 기자에게'영웅연맹'의 게임 애호자이지만 조사를 거쳐 전통스포츠의 핵심 가치와 미래 산출된 신흥산업이라고 밝혔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경쟁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대량의 자본이 이 이 신흥업에 몰려들었는데, 비록 상금 + 광고 + 주변 + 의 이익 모드 가 있지만, 전기 경쟁업이 어떻게 이윤을 날려 가고 있는지 줄곧 흔들리지 않는 화제다.

"지금 단계에서는 전기경쟁에서 돈을 벌지 않겠습니다."

이에 이기린은 그가 투입해 CBA, NBA 협력 경험, 감지력, 인지력과 자원을 Snake, 1 + 1 > 2 효과를 내길 바란다.

한편, 그는 미래 클럽의 계획에 대해 "왕자의 영광, 도타2, FIFA 등 히트항목을 연구하고 있으며, 우리가 모두 구입이나 팀을 인수할 수 있을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여러 기업의 금전기권

'영웅연맹 '게임의 비즈니스 능력은 그 연맹화 제도 개혁에서 커다란 승진을 받았다.

2017년 LPL 리그 (영웅연맹 중국 연맹)는 전통체육연맹 패러디 패러디 패턴을 패러디하고 강급 제도를 취소하고 레이스 개념과 홈페이지 제도를 도입하는 것은 바로 NBA 경기와 비슷한 동서부 경기구단과 도시 구단 개념과 함께 14개 LPL 전대는 이미 LPL 스폰서, 광고, 중계 판권 수입을 한층 높일 것이다.

이에 따라 경동그룹, 소녕 바캉스, 도박운동, 화석 등 많은 실력을 가진 자본, 인수전대 등을 통해 전경쟁산업에 진출하고, 각각 JDG, SDG, TOP, RW 전대를 설립했다.

여기에 이녕이 스네이크 전대를 인수해 영웅연맹 2017년 연맹화 제도를 실시한 뒤 16개 전투대 중 7개 팀이 기업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현재 RNG, WE, SS, LGD 등 5개 클럽은 베이징, 서안, 성도 등에서 자신의 홈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제도가 확정된 후 1년 반 동안 LPL 경기구 프로모션 생중계 생중계가 70.9억을 돌파했으며, 관람 기간이 13억 8000만 시간을 돌파했으며, 각 대회장은 모두 9%를 넘었다.

텐센트는 10일'영웅연맹'과'영웅연맹 '게임의 개발업체인 주먹게임 (Riet) 의 전문화 (Riet) 가 5.3억원, 연합 관리하는 LPL 전경쟁 경기 부문, 연맹 규율을 완화하고, 영웅연맹 체제를 실현해 영웅연맹 중국구 전기경쟁을 실현한다고 발표했다.

2016년 말, 엽엽은 3년 만에 LPL 을 중국에서 가장 전문적인 스포츠 대회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요했다. 그는 오늘 보니 70%가 완성됐다.

이강생은 "총 수입이 10억 위안, 관람전에서 40억 시간, LPL 이 중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스포츠 IP 중 하나로 떠올랐다"고 밝혔다.

엽강생은 앞으로 전기경쟁을 중심으로 융합클럽 홈, 전기경기, 경기 파생 서비스, 전기파생 서비스, 경쟁 IP 발전과 생활 서비스의 새로운 오락 생활, 심지어는 더욱 더 나아가, 전기 경쟁 권층을 깨고 모든 대중의 조류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그때까지 전 경기와 클럽도 도시의 새로운 명함이 될 것이며 현지 경제발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말했다.

엽강생이 말했다.

채휘 진배균

  • 관련 읽기

이녕은 인도 배드민턴 1고스리칸트 협찬 계약서 4년 3300만

캐주얼
|
2019/1/16 0:02:00
32

리랑 브랜드 는 바이두와 합작 상선 마크 전문 을 널리 보급 한다

캐주얼
|
2019/1/12 22:50:00
61

유니폼 의 중점 상품 은 일본에서 팔지 못하고 국정 상황 이 상반되었다

캐주얼
|
2019/1/12 22:47:00
72

'촌스러운 '코르덴 세트는 어떻게 입어야 버릇이 없어?

캐주얼
|
2018/12/29 15:29:00
105

소비 방향: 캐나다의 거위는 흑백조에 부딪혔는데, 극지 패션 신성 접익 중국은 왜?

캐주얼
|
2018/12/20 13:39:00
108
다음 문장을 읽다

럭셔리 비주얼 다시 패션 정상

올 겨울 전국에서 영혼이 떨려 한겨울에'하반신 실종법'을 즐기는 귀권스타들도 오슬오슬 속에서 보온을 택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