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단하다성택이 "태평양을 뛰어넘는 협력"

2018/6/21 11:32:00 59

성택'태평양을 뛰어넘는 협력'브라질 성바울



대단해! 성택이'태평양을 뛰어넘는 협력'을 열었다.

지리적으로 중국과 남미는 바다를 멀리 바라보며, 이렇게 멀리

인간의 마음속에 중국은 남미와 서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익숙하다.

6월 9일부터 17일까지, 장쑤 성, 장쑤 성, 장쑤 성

상담 프로필 ——천리 인연 일선

6월 12일 브라질 전통 밸런타인데이로, 이날 중국 비단 도성택과 브라질 최대 공업도시 성바울과 인연을 맺었고, 오강고신구 (성택진) 남미유치 프로젝트는 성바울에서 열린다.

프로필 교류를 통해 쌍방은 서로의 시장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켜 방직업의 협력 공승을 추진했다.

  

판건룡은 회의에서 주된 연설을 하였는데, 이 행위의 주요 목적은 중국 비단 도성택과 브라질 성바울의 경제 무역계획 청사진을 실현하기 위해 ‘ 태평양을 뛰어넘는 협력 ’ 을 펼쳤다.

이 역시 성택은 경제 고품질 발전에서 큰 성택 신흥공구 산업 집단을 가속화하여 전진 산업의 구조적 배경 아래 양측의 깊은 협력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단계다.

한편, 남미 국가와 지역은 이 세계 방직 생산기지의 경제 활력을 더욱 감지하길 바란다. 한편, 성택도 각국의 우인에게 자주 광활한 비단 문화를 느끼고, 광활한 방직 산업시장을 연결하고 신흥 산업을 투자하고, 상기를 찾아 협력할 것을 요청했다.

  

브라질은 중국이 라아메리카 지역에서 가장 큰 무역 파트너로, 중국이 9년 연속 브라질 최대 무역 파트너가 되었다.

성택 대표 대표단이 다가와 브라질 공상업계에서 신속하게 화제다.

브라질 엘리트 기업사 연합회 회장 하세라 마셀로우 부회장 에버턴 모레즈, 하세 리카토, 세인폴 공업연합회 총장 프레드 마란타, 브라질 방직 기계와 공업연합회 부회장 데니얼슨 코레아 60여 개 브라질 주류 기업의 대표가 참석했다.

  

브라질 엘리트 기업가 연합회 주석 하세 마셀로

샌바로공업연합회 총장 프레드 마란타

브라질 방직 기계와 공업연합회 부회장 데니얼슨 코레아

하세 마셀로는 브라질과 성택이 협력하는 전망을 잘 보고 있다. 중국은 광활한 시장이라며, 특히 방직업 방면에서 ‘성택직조 ’를 대표하는 제품은 브라질 성폴로방제품 전시회 등을 통해 국제무대에서 영향을 주고 있다.

성택 실크 방직은 선진적인 경험과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협력을 통해 양국 방직 무역 공승을 추진할 수 있다고 믿는다.

오강전성실크 유한회사 회장 오건화는 비유송금과 함께 현장에서 비유제품 로펌까지 진행했다.

  

 

유치 프로모션이 끝난 뒤 브라질 기업은 성택진 총상회, 성택직조상회, 성택진 황가계상회 사업가들과 산업대합과 상무 상담을 진행했다.

  

산업보탬 ——————해내존지기,하늘가는 이웃 같다 ”

중국, 브라질, 동서반구 두 개의 최대 개발도상국, 현재 전면 전략 파트너 관계를 심화시키고 있다.

중국 실크 제1진성택은 방직 산업을 추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 일대일대 일로 ” 를 발행하는 발걸음을 더욱 넓히며 남미 등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원만하지 않고 브라질에 와서 지혜를 끌었다.

행사가 전후 중국 주성바울 총영관,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등의 대대적인 지지와 도움을 받았다.

브라질에서 중국 주세바라 총영사관 부총영사 석레크는 총영관에서 범건룡 일행을 친절하게 만났다.

세레크는 세인트폴 총영관 영구는 세인폴라 주, 파라나 주, 세인트카타린주, 남리오그랜드 독일, 브라질 경제가 가장 활발하고 실력이 강한 지역이라고 소개했다.

성택은 중국 유명 비단으로 두터운 실크 문화 바탕과 두터운 산업 기초를 가지고 있다.

브라질도 사우양잠의 역사적 전통을 심고 브라질에서 생산한 생사 질량이 세계에 앞서고 있다.

그래서 양측은 좋은 교류와 협력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성택 대표단이 많이 걸어서 많이 보고 두터운 사업의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

총영관은 이에 대해 영사, 상업 무역 등에 좋은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강고신구 (성택진) 남미 유치 프로젝트에서 중국 주성폴 총영관에 파견돼 비즈니스 참사 여용을 참사해 인사했다.

여용은 중국 방직기업이 브라질 기업과의 우세 상호 보완을 통한 강력한 연합을 통해 자신의 우위를 높이는 동시에 브라질 기업을 더욱 높은 협력 기점으로 발굴해 합작의 새로운 기회와 협력을 개척할 새로운 루트를 개발해 양측 기업의 장기 전략 발전을 위해 견고한 기초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중파 양국 기업의 상호 이익 공승을 추진하여 협력의 길이 갈수록 넓어지고, 공동 발전의 전망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중국 일대 일로를 통해 브라질'투자 협력 파트너 계획','전진 계획'의 연동 발전을 제안하며 양국 정책의 효과적 대응에 맞춰 1 + 1 + 1보다 2의 효과를 반드시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교류 고찰 ———타산지석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

브라질 엘리트 기업가 연합회 본부에서, 범건룡 일행은 참관에 응해 쌍방이 뒤이어 좌담회를 열었다.

브라질 엘리트 기업가 연합회, 세인폴 공업연합회, 브라질 방직 기계 및 공업연합회 책임자는 각각 상황을 소개하고, 중국 방직 기업과 협력해 깊은 교류를 펼칠 수 있다.

  

브라질의 각 행사를 마친 후, 성택 홍보 대표단이 남하에서 남극과 해상망에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아르헨티나.

단 이틀밖에 안 남았지만 대표단은 쉴새없이 현지 방직 업체 신세기 의류 주식회사 등을 방문했다.

판건룡 서기는 이 회사 관계자 카네스터 씨와 친선 교류를 진행하고, 지난 10월 오는 5회 강소 (성택)에 참석해 방직품 박람회에 참석해 카네스터 선생은 기꺼이 초청을 받았고, 성택은 그가 여러 해 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좋은 친구가 있었고, 그의 갑작스런 걸음으로 달려와 이 친구들에게 깜짝 놀랐다.

  

아르헨티나에서 대표단 일행은 이 나라 향촌 건설, 하류 생태 보호 등을 고찰했다.

  

오강고신구 (성택진) 남미 대표 대표단은 남미 활동 기간 동안 현지 매체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고, 중앙방송국 라미센터, 신화사 성바라 지사 등 언론 기자들이 각각 판건룡을 인터뷰했다.

  • 관련 읽기

제1차 중국 방직 공업 지능 제조 대회가 산동 태안에서 열렸다

매일 첫머리
|
2018/6/21 10:52:00
137

선전 속옷 칼라 는 전국 에 힘 을 다해 해외 전략 을 걸어 나갔다

매일 첫머리
|
2018/6/21 10:25:00
37

운상 오리지널의 아름다움은 세계의 주목을 끌고 큰 카펫 한자리에 모여 무한 공화 패션 미래

매일 첫머리
|
2018/6/20 20:19:00
70

가격 억제 과급상승 정책'양약'은 면화 시장'해열'이다.

매일 첫머리
|
2018/6/19 12:15:00
77

신축 화공 프로젝트, 관문 변경 금지!

매일 첫머리
|
2018/6/19 11:37:00
127
다음 문장을 읽다

화빌 패션 주식 유한회사 회장 손웨이: 시대를 따라 혁신

손웨이 씨는 개혁 개방 중의 유행이 좋다.이 화웨이 는 유한 회사 회장, 화빌 패션 주식 유한 회사 회장, 방직 업종 30여 년, 사업심 이 강하고, 학문 을 추구 새로운 진취 를 숭상 하 고, 노력 이 엄격하다.그는 맨주먹으로 집을 짓고 20여 년 동안 화버의 패션으로 색방직 업계의 국제 브랜드로 발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