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세계 의상 후드망에 따르면 2014년 말,
나이키
세 명
디자이너
팀을 구성하는 아디다스는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삼거머리 ’의 디자인은 달리기, 레저 생활과 축구 3대 분야의 핵심 제품을 포함해 한꺼번에 구동네는 세 사람을 법정에 올려 상업의 비밀을 훔쳐 경쟁금지 협약을 위반했다고 고발했다.
얼마 후 이 사건은 화해로 마무리되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마크 마이너, 마릭도엘스, 데니즈, 데코빅 3명이 다시 등장했다.
이불
아디다스
중임자 3명이 뉴욕 브루클린에서 개설한 창의스튜디오는 이미 문을 열었다. 독일 브랜드는'창의농장'이라고 불리며 이 조류에서 더 많은 상품의 영감을 얻고 브랜드와 창의성을 조성하기 바란다.
아디다스는 19일 이 비밀스튜디오의 내부 환경을 최초로 공개했다.
창의농장은 브루클린의 녹점구 (Greenpoint)에 놓여 있어 눈에 띄지 않는 창고, 거리 건너편에 석재 공급자까지 있다.
이처럼 은밀한 위치에 독일 브랜드는 전직 직원 19명을 고용했으며, 또 10명이 구성된 교체설계 팀도 세계 각지에서 온 디자이너들이 끊임없이 변경해 농구, 달리기, 여성 등 다양한 제품의 아이디어를 전개했다.
나이크에서 아디다스의 창의총감 Marc Dolce 를 통해 이 디자이너의 일을 그리며 "그들은 문화를 창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작업실은 두 구역으로 나뉘어 각각 디자이너의 일반 작업구와 창작 실험실이라고 한다.
후자 내부에는 많은 첨단 기술과 재료가 놓여 있다. 디자이너들의'천마 횡단'이라는 생각을 이루며 각종 이상적인 운동화 혹은 작업실 사장인 미샤엘 (CDish) 이 디즈니랜드로 불린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창의총감으로 파울 가디오에 자주 주둔한 북미 본부는 브루클린 작업실의 주요 책임자이다.
그는 미국 상업미디어 비즈니스 비즈니스 (Businesesess)에 "기존 기계와 제품 원재료의 창의농장을 많이 가지고 있다. 브랜드'발디자이너'의 시도로 더욱 깊은 견해를 얻을 수 있어 소비자 감정과 수요를 모색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하고 싶은 것은 토양과 산출된 리얼리티다"고 말했다.
아디다스가 브루클린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목표는 디자인 아이디어를 찾는 데 있지만 파울 가디오는 그룹이 명확한 업무 지표와 시장의 출산 요구를 제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더 많은 탐구."라고 Paul (Paul) 가 “ 그 과정에서 진보를 얻는 것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에 대한 미혹이 아니다 ”고 말했다.
이 글로벌 창의총감은 또 작업실이 농구 제품의 혁신을 탐구하고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이 품목은 전체 업계에서 급격히 느린 태세를 보이며 브루클린 농장에서 가장 주목하는 기회 중 하나다.
특히 스튜디오는 현지 동네의 일부 젊은이들을 위한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17세 만에 실습생 니지엘을 포함해 있다.
아시다시피, 브루클린은 뉴욕 최신, 최신, 젊은이들이 가장 집합하는 곳이며, 북미 시장의 유행 추세를 대표할 수 있다.
재미있는 것은 아디다스가 소셜 플랫폼 인스타그램에 Nigel 에 유의하여 작업실 실습에 오라고 초청했다.
독일 브랜드는 젊은 세대의 가장 진실한 생각을 듣고 싶다.
실제로 브루클린 농장은 아디다스가 북미 시장이 쇠퇴할 때 출산해야 할 산물이다.
2014년 4분기 아디다스는 1억 4억 유로의 적자를 나타냈다. 북미 시장에서 처음으로 Under (1010대 Armour) 가 3위를 넘어 인내크와의 격차가 갈수록 커졌다.
당시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에릭 리드웨딩크는 "제품 디자인의 각도에서 미국 시장의 부족을 보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디다스 (Addas) 는 상대 나이크의 세 명의 자심 디자이너 (Brukling) 를 개발하기 위해 부루클린 설계 작업실을 깔고, 디지털화 운동장비의 본사에서 미국 폴란드까지 이주했다.
일련의 방법의 배후에는 아디다스는 제품 설계를 개선하여 국내에서 북미 시장점유율을 만회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올해까지 아디다스는 북미에서 맹렬하게 노래했다.
야후 재경은 지난 5월 신발 시장 데이터를 통해 독일 브랜드가 미국 운동화 시장 점유율을 지난해 6.3%에서 11.3%로 크게 뛰었다. Jordan 브랜드 11.8%에 육박했다.
비교해 나이키의 시장 점유율은 여전히 앞서지만 지난해 35.9%에서 34.7%로 줄었다.
2017년 1분기 아디다스는 북미 시장에서 매출액이 31% 증가했다.
아디다스 북미 총재인 마크 (Mark) (Mark) 네덜란드 (Mark) 는 브랜드를 북미로 다시 북미 (Uperatar) 로 다시 북미 (Ultra Bost) 의 트렌드에 부합해 소비자들의 신총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 우리는 2년 전에 사회와 시장의 추세에 따른 유일한 경로가 소비자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주장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이다. ” 마크가 올해 5월 경청을 한 것 같다.
브루클린 스튜디오의 개설은 실제로 과거 2년 제품 전략의 연속이며 아디다스 2020년 전략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독일 브랜드가 북미까지 글로벌 시장을 계속 강공하는'비밀 무기'로 꼽힌다.
글로벌 창의총회 폴 (Paul) 코르디오 (Gaudio) 는 미래가 갈수록 많은 창의농장이 될지도 모른다며 브랜드가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곳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가 아닌 브루클린 스튜디오에 산출 지표를 설정했지만, 이 제품과 데이터로 말하는 스포츠 소비시장을 통해 독일 브랜드는 탐색 과정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창의농장의 열매를 빨리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각 사치 브랜드 디지털화 마케팅
- 스타 옷장 | 화이트 셔츠 +미니스커트 스타 블랙 화이트 스타일링
- 업종 투석 | 두옥: 중국 방직 공업은 지속적으로 4대 동력에 의존해야 한다
- 사장 인터뷰 | 산동 화흔 니트 유한회사 회장 왕숙화
- 이번 시즌 유행 | 패셔니스타
- 패션 메이크업 | 눈의 화장은 게으름뱅이 를 배우고 달콤한 화장을 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거리를 점검하여 장인 Show 네가 옷을 입는 팁을 가르쳐 주마
- 패션 메이크업 | 초등학생 메이크업은 감미롭고 감미로운 나이에 무적이다.
- 패션 아이템 | 핫 추천 OL 패션 의상 으로 직장 장인 모범
- 거리 촬영 유행 | 상큼 한 스타일 은 거리 를 꾸미는 것 이 더욱 이성적 인 인연 이 있다
- 자ara 모사 미래 발전 관건: 환경 우호형 성장 전략
- JORDAN 의 중국 진출의 길
- 미라곰 활력 2017CBME가 2.0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 ‘ 다시 출항, 성전 재회 ’ 제 6회 전점 후 공장 브랜드 유치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 중국은 ‘ 대 ’ 의 권한시장을 맞이하고, 전 세계 권한전과 중국역 개막전
- 현장 초점 집중 포착'지잼 문점 '화력 전개 2017CBME 자원 정합 가속 모아 소매업 변혁
- 나이크와 아르마니는 젊은 판인 인재를 양성한다
- 글로벌 소매 총재 Nicola Brandolese 전 세계 최대 사치품 그룹에 합류하다
- 인도 인터넷 쇼핑몰: 30%의 첫 인터넷 쇼핑몰 네티즌은 신발 모자 의상부터 시작한다.
- 인도녀 투자자 Migha Mittal 은 톱 속옷 브랜드 La Per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