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화 는 반드시 미래 의 추세 나 상가 들 의 상징 이 될 것이다
일주일 두 건의 융자 사례는 개념주가 오락되자 인터넷의 거물들이 주둔하였으며, 무인 소매는 7월 초에 한차례 선풍을 일으켜 예상과 회사의 평가가 하늘로 올라갔다.
인공지능, 인면인식 등 기술을 이용하여 편의점과 슈퍼마켓의 판매, 결산 코너를 해결하고, 처음에는 신선하고 재미있고, 소비 업그레이드 하는 것 같다.
하지만, 현재 새로 개업한 무인 편의점 패턴과 상품은 실제로는 이미 유행했던 무인 판매기에 가까워 신선한 물건이 아니다.
이에 따라 투자자의 입장에서 무인 소매가 돈을 벌 수 있을지, 복귀선 아래 소매업이 필요한 3가지 본질 문제: 좋은 고객체험, 차이화된 상품과 고효한 재고관리.
소비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요소, 아니면 좋은 서비스가 있거나 좋은 제품이 있거나, 그렇다면, 무인 소매가 소비업그레이드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 체험으로 보면 지난 10여 년간
전자 상거래
선 아래 소매에 큰 충격을 주고 있지만, 선 아래 소매를 파는 쇼핑 체험은 전기상들이 미치지 못하고 있는 것이며, 현재 많은 소매 거두들이 고객을 중심으로 만든 체험식 소비 모형 소비 모형 효과까지 실적에서 드러났다.
기자는 기계적인 팔로 상품제작, 판매, 결제를 완료한 무인 편의점을 방문한 적이 있다. 사람들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전체 가게에서는'냉병기'를 제외하고 상품가격을 조금 싸게 하는 등 고객 체험은'무감각'이다.
또 다른 상하이 길거리에 위치한 무인 편의점은 실물 전시 스마트계산 방식을 채택하고, 두 사람이 한 곳에 열면 후자의 쇼핑 체험이 더 강해질 것이다.
다만 쇼핑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면 두 사람은 사람들과 소통을 통해 해결할 수 없고 쇼핑 체험은 여전히 할인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상품의 차이화 차원에서 보입니다.
소매업과 같은 충분한 경쟁 업계에서 시장의 규모를 점령하려면, 아니면 제품과 서비스가 아주 특별하다.
예를 들어 711과 전 가족이 중국 시장에 들어올 때 국내 편의점에서 신선한 음식을 팔 수 있는 구도를 열었다. 이후 국내 편의점은 모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편의점 상품에는 여러 가지 포인트가 있어, 어떤 것은 신선한 음식에 편중되어, 종류가 많은 음료를 선호하고, 주제가 뚜렷하게 정해져 있다.
이 밖에 현재 711과 전 편의점은 일부 도시 서비스 기능을 도입하고 있으며, 수력비, 충전 등을 납부하는 등 고객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식별도가 매우 강하다.
현재의 무인 편의점은 상품에서 일반 편의점과 차이가 없다. 미래 인공지능 기술이 보급되면 사람들의 신선함이 지나면 결국 상품으로 복귀해야 하고, 아무도 편의점의 경쟁 지위가 존재하는 것은 물론이다.
마지막
소매업
‘기본공 ’은
재고 관리
회전은 성패를 결정하는 관건이다.
무인 편의점 찬과박스 담당자는 언론 인터뷰를 할 때 전통적인 편의점에 비해 찬과박스 가게는 판매만 담당하고 창고 기능이 없기 때문에 한 SKU (재고량 단위)가 2 ~3개를 넣으면 된다. 뒤에 시스템이 지탱해 SKU 비율을 합리적으로 분배할 수 있다.
재고, 재고량을 통제하지 않고 재고량을 조절하는 것은 확실히 전통 소매에 우선하고, 주력효율을 가속화하여 소매업의 보편적인 모리율이 높지 않은 상황에서, 효율을 높여 원가를 낮춰야 돈을 벌수 있다.
그 외에도 역사와 미래를 돌아볼 수 있어야 결론을 내리는 것이 더 있다.
무인소매의 선조 자판기는 1950년대부터 일본의 대행이 이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중국 대거리 골목에서 볼 수 있었는데, 선발의 우세는 점점 사라지고 있다.
선발의 장점을 갖춘 기술이 사실상 아무런 문턱도 없이 보급되고 복제되기 쉽다는 이유다.
오늘 무인소매를 살펴보면 기계팔이나 인공지능, 인면식별, 미래가 전면적으로 펼쳐질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무인화는 반드시 미래의 추세이며, 사업가들의 표배가 되어 경쟁 우위를 잃고 있다.
이에 근거하여 오늘 많은 인기를 모았던 무인 소매업이 조만간 소매업의 상태가 되며 과도한 경쟁에서 상품, 서비스 등 이화의 전략을 통해 독점지위를 획득할 때, 바로 돈을 벌기 시작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은태진소동: 은태는 변혁과 데이터화의 혁신
- 회사 뉴스 | 늑대 일곱 마리 가 상표 사용권 을 수매 하다
- 신발 속달 | 나이키의 새 소매 체계가 성립되었습니까?
- 시장 시세 | 사과도 방직 장사를 하러 왔느냐?지능화 는 미래 를 방직 하는 것 이다
- 수장 방송 | 도깨비 디자이너 빅킹'중국풍 '작품이 파리 패션주간을 달리고 있다.
- 구두시장 | 인구 이익, 소비 업그레이드, 여성화 시장 전망
- 집 | 푸안나는 중개상 지주 계획 을 내놓고 중개상 의 이익 을 묶고 있다
- 캐주얼 | 파덴 양복: 디지털화 몽공장 생태플랫폼 만들기
- 신발 속달 | 스포츠 브랜드 패주 나이키의 고민
- 여성화 | 토요일 여자 신발은 국제화와 해외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
- 국세 개입 공강 기일 직접세개혁 속도
- 데님 스커트, 데님 스커트 가방, 여름 시원하고 아름답게
- 디리열바 조리영 씨는 왜 빨간 옷을 입고 원래 하얘진 비결이 여기 있어요.
- 청개구리 왕자 2017 영동 산업 마케팅 정상 포럼
- 남의 똥머리 가 너무 예쁘다
- 패션은 빠른 사람, 한 발, 신발이 편해요. 발만 알고 있어요.
- ASOS 3분기 판매는 작년 동기 4.983억 파운드가 32.5% 증가했다
- [전전 현장 관찰] 2017 제17회 CBME 중국 임신동전 개막 카운트다운 1일
- 신제품. 신기술 융합 — 2017 코교 방기 및 인화산업전 구축 업종교류플랫폼
- 매치그룹과 Kate Spade & Co. 다원화 브랜드를 창조하는 럭셔리 생활 방식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