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에 매달려 돈을 올릴 시장 제도나 주식시장의 비애
산호시는 산호의 잘못이 아니라 돈을 꺼내기 위한 시장제도로 인한 것이다.
시장은 개혁이 발전해야 한다는 것은 틀림이 없으나, 산가들이 대인에게 넘어가게 해서는 안 된다.
꼬리를 베고 부추를 베는 이 글자의 실질은 도대체 무엇인가? 사람들이 잘 생각해 볼 가치가 없을까?
증권 선물
투자자들은 적당한 관리법 (이하'방법')이 불법 산호투자자들이 효과적인 보호를 받게 되자 오히려 부추를 절단할 수 있다.
리스크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산가들은 보수형 이든 ‘ 안정형 ’ 이든 ‘ 안정형 ’ 에 들어서기보다는 자본시장에 진출해 투자회보의 권리를 박탈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신주 거래는 일정한 위험이 있다. 재결합은 일정한 위험이 있다. ST 개념주가 더 큰 위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자본 시장에 대해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위험과 수익은 쌍둥이 형제다.
위험이 없다면 수익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면, 만약, 만약...
산호
신주를 매매할 수도 없고, 어떤 위험성 투자수익을 얻을 수도 있는 개념주나 껍데기 자원개념주와 운명적으로 팔짝만 놓칠 수 없다면, 그들이 이 시장에 남아서 무슨 의미가 있을까? 사실'방법'은 A 주식시장을'중위험 '지역으로 자리매김해 우리의 이 시장을 자백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이 시장은'물고기, 작은 물고기, 새우를 먹는 데 인정한다.
문제는 ‘방법 ’이 모든 물고기 참새우를 통틀어 쫓아낼 수 없다는 점이다. 반대로 모험정신이 발랄하면서 매출을 자주 하는 산가들은 벤처투자자들의 꼬리표가 붙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50만 위안 이상의 자본이 무슨 보험계수라고 할 수 있습니까? 개인 투자자로서 수백만 수천만 위안의 자금력을 가질 수도 있지만, 중대한 금융 위험의 시련을 겪을 필요는 없습니다.
사공견에 익숙한 음모와 지뢰함정에 이르기까지 어찌 더욱 방비하겠는가?
우리의 A 주식 시장에서 50만 이상의 개인 투자자가 적지 않았지만, 자금이 아무리 많아도 기껏해야 대산가에 불과하다.
대산가가 많을수록 시장의 투기 위험도 커진다.
만약 ‘조례 ’의 시행이 급진투기 벤처에 열중되는 대산가들 사이에서 부지런한 업경업의 소산가들이 통행증을 발급하면 규범시장의 초심과 배척할 수 있겠는가? 투자자 보호는 특히 중소투자자에 대한 보호는 우리의 중량의 중량이다.
우리가 그동안 해결하려고 했지만 해결되지 못한 어려운 문제라고 할 수도 있다는 얘기다.
《방법 》 이 인원 수에 직시할 수 있다면
자금
실력상 우위를 차지 않는 산호군들이 그루 베고 또 한 그루에 걸친 부추에 불과하다면, 그 보호정책의 출발점과 착각점은 물끄러미를 떼어내는 것이 아니다. 물고기를 떼어내어 참새를 쫓는 것으로도 각개 격파할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부추를 베는 것과 다를까?
만약 우리 시장이 외국의 선진시장처럼 성장시장을 성숙시장처럼 기구투자자로 시장의 주체로 삼을 수도 있고, 아마도 산호문제가 없을 수도 있고, 적당한 투자자를 구분하는 문제도 없을 것이다.
어쩔 수 없이 누구도 자신의 현실을 직시하지 않을 수 없다. 자신의 머리를 한 움큼 뽑을 수 없다.
‘방법 ’의 디자이너가 아무리 국제적인 궤도를 이어가고 싶어도.
그러나 현재 상당 일부의 산호들을 무소무이하게 몰고 있는'보수형'과'온건형'으로 내보내면 앞으로 적당한 시기에 꼬리를 자르는 것이 틀린 것이 아닌가? 결국 산호시는 산호들의 잘못이 아니라 돈에 묶인 시장제도로 만들어진 것이다.
시장은 개혁을 하려면 발전을 규범해야 한다. 비록 틀린 것은 없지만, 산호 세대를 대신할 수 없다.
꼬리를 베고 부추를 베는 데 어떻게 ‘ 베다 ’ 자 하나! 이 ‘ 베다 ’ 자의 실질은 도대체 무엇인가? 아주 우리 모두가 아니라, 특히 정책을 결정한 사람들이 깊이 생각하는가?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명절 후 면 시세: 정면 진탕 조정 외면 오퍼 증가
- 전문가 시평 | 다중 방직 기업은 이미 착공했다: 정면은 먼저 하락한 후 구매 문의 가격 위주로 올랐다
- 오늘 오퍼 | 중국 경방성:2월5일 -2월12일 주요 원단 가격 시세
- 뉴스 택배 | 이녕 뉴욕 패션주간도 1초 수장 동전 가능한가
- 회사 뉴스 | 중태화학은 1.56억 방직 전문의 보조금을 받았고, 접착제, 사선 생산능이 끊임없이 높아졌다!
- 회사 뉴스 | 팔천만 주식을 반환하는 안정패션은 0 -14세의 아동복 브랜드를 선보인다.
- 회사 뉴스 | 워스 지분 억원 모피 특색 소진 건설, 숙녕 서비스 웅안!
- 매일 첫머리 | 세계 방직의 도시: 고품질 발전을 이행하여 전환형 곤경에서 벗어나다
- 매일 첫머리 | 서둘러 문을 열어, 중국 경방 도시장은 신춘을 맞이한다!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만다백화점 전체 37개 점의 왕건림이 팔리고 있다
- 복장 임대 경제를 공유하는 이 주주가 얼마나 걸을 수 있을까?
- 폭염천은 도대체 자외선 차단과 모양을 어떻게 입어요?오프숄더 룩 이 색다른 옷 을 입다
- 명각 복식 공은 어떻게 기포를 정제해서 동양여자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전시할 수 있겠는가
- T 350150150과 스커트 반쪽 스커트는 여름의 절배와 스커트가 달라졌다
- Angelababy 당연의'포물선 눈썹'은 아름다워 잘 씨앗!
- '21세기 세계와 러시아의 모피 생산 '국제회의가 성대하게 열렸다.
- 동령비급: 41살 아니면 소녀 얼굴의 허로 어떻게 했습니까?
- 손이가 임신, 여전히 날씬해 번개 박신혜 둥근 얼굴 귀여워, 소녀.
- 여름에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는 프릴라 원소 왕자문 주동우
- 덕패 2017년 겨울 + 연장 신상품 발표회 첫날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