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직장의 충돌을 줄일 수 있습니까
드라마'계모'에서 젊은 새어머니는 아이와 난처하게 장난을 치던 것을 보고 한동안 화가 나서 유리잔을 깨뜨렸다.그러나 그녀는 곧 더 충돌하는 악과를 깨닫고, 어머니의 책임과 응당한 이성을 생각하면, 갑자기 분노를 없애고 유리 조각을 쓸어 버리고 자발적으로 아이에게 사과하고 화해를 했다.관계.
충돌이 발생할 때, 마음속으로 한 결과, 자신의 책임을 생각해 보고, 자신을 이성, 활달한 기개가 있는 사람으로 승화시켜 자신의 심경을 억제하고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일상 업무와 생활에서 동료와 상하급 사이에는 충돌이 불가피하며, 충돌이 더욱 심해지면서, 업무와 상해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이에 따라 네티즌은 자신들의 분노를 파악하는 기교가 유익해 직장의 충돌을 줄일 수 있다.여기에서 작은 편집장이 세 가지 방법을 열거해서 모두들 시도해 보아도 괜찮다.
영국의 유명한 정치가, 역사학자 파킨슨과 영국의 유명 관리자 라스톰길은 합작'인선임'의 책에 대해 언급했다.먼저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이 말을 다 하도록 하고, 되도록 허심탄회하게 하고, 도리에 밝게 해야 한다.말다툼으로 인심을 얻기 어렵고, 즉각적인 방법으로 서로 마음을 다지는 것이다.분노 정서 발생의 특징은 일시적으로 ‘ 기개 ’ 가 지나면 갈등이 쉽게 해결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생각에 너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되지만, 일시에 자신은 상대방을 설득하기 어려울 때, 입을 다물고 귀를 기울여 상대방을 의식하게 하고, 말을 듣는 사람은 그의 관점에 대해 느끼게 한다흥미그러면서 자신의 ‘기개 ’를 억제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짜증 ’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국 경영심리학자 오렴 유리스 교수는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는 세 가지 법칙을 제시했다. "일단 목소리를 낮추고 말을 늦추고, 마지막에 가슴을 곧게 펴고 있다"고 말했다.목소리를 낮추고, 속도를 낮추면 감정의 충동을 완화시킬 수 있고, 가슴은 앞을 향해 곧추세우며 긴장을 가라앉히게 된다. 사람의 감정이 격해지고, 말투가 격렬한 사람은 보통 가슴을 기울이고, 몸이 전진하면 자신의 얼굴이 상대방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런 연설 자세는 사람을 위해 긴장을 초래할 수 있다.
카네기 메렌대 상학 교수 로버트 켈리 교수는 캘리포니아 주 한 컴퓨터회사에서 한 프로그램 디자이너와 그의 상사가 어떤 소프트웨어의 가치 문제에 대해 분쟁을 제기하고, 켈리는 서로의 입장을 쟁론하고 5분 후에 서로의 표현이 얼마나 우스운지 알고, 모두들 웃음이 터져 해결할 방법을 찾아냈다.
재인과 사람커뮤니케이션그 과정에서 심리적 요소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며 상대방은 자신의 의견을 받아들여야 한다.쌍방이 의견 교류를 할 때, 캐릭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애써 생각해 보면 양측이 크게 화를 낼 수 있다.
직장인 75%가 재직 연수를 절실하게 요구하고 있으며, 68%는 언어학습을 강화하고, 64%가 전문능력을 강화하고 싶다는 응답자의 51%가 고증하고 싶어 했다.미래의 직장인들은 국제화 시대에 맞는 이중 언어 능력, 관리 프로그램 설계 능력, 기업 재보 를 알 수 있는 재무 평가 능력, 자신도 자신의 업무 능력을 정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