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변은 정말 A 주식시장을 이끌고 저조한 황소가 위로 올라갈 수 있을까?
일주일 전 중앙경제업무회의에서 “ 혼합제 개혁은 국기업개혁의 중요한 돌파구 ” 를 제기한 이래 혼개념이 이번 주 A 주식시장의 이슈가 되었다.혼합 조정중국 연통주 상승폭은 15% 에 달했으며, 동방항공주 상승폭은 21.2% 로, 국전 남자 17.7% 상승, 중국 선박도 11.04% 올랐다.9월말부터 중국 연통주가가 90% 에 육박하면, 심지어 중국 석유 같은 장기간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슈퍼 항공모의 주간 상승폭도 6.7% 에 달한다.상증과 심증 지수가 하락한 배경 아래에서 얻은 것이다.최근 중앙 기업의 개혁이 한 것은 ‘ 합병 ’ 이라는 두 글자로 기업 차원에서 가장 많이 동업 경쟁을 줄였다.지금 요구하는 ‘ 실질적인 발걸음 ’ 의 섞임은 물론, 민간 기업들이 약간 겉치레만 할 수 없고, 민간 기업에게 큰 말권으로 질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없다.
중앙경제업무회의의 설명을 살펴보자: “ 모든 제개혁은 국기업개혁의 중요한 돌파구를 완화하고 격려를 강화하고 주업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요구는 전력, 석유, 천연가스, 철도, 민항, 전신, 군공 등 분야에서 실질적인 보폭을 보이고 있다. ”당의 18대 (18) 는 이미 혼합제 경제를 적극 발전시키겠다고 밝힌 것이다.국유 자본, 집단 자본, 비공유 자본 등 교차 지주, 상호 융합된 모든 경제, 기본 경제 제도의 중요 형식 "이라며"더 많은 국유 경제와 기타 모든 경제 발전을 허용하여 모든 제경제가 혼합된 모든 경제가 되었다 "고 말했다.그러나 5년이 지나서 섞인 것은 결코 실질적인 발걸음을 내딛지 않았다.
이와 함께 국기업의 효율과 효율은 점차 하락한다.올해 1 ~10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8.6% 증가한 만큼 동기 공기업 이윤은 0.4% 증가한 가운데 중앙 기업은 3.9% 하락했다.10월말까지 전국 규모 이상 공업업체 자산부채율이 56.1%로 전년 대비 0.7퍼센트 하락했다. 국기업의 부채율은 66.22%로 전년 대비 0.4퍼센트 상승했다.
그렇다면 왜 중앙이 전력, 석유 등 7개 분야에서 실질적인 발걸음을 먼저 내딛으라고 요구하는 이유는 이 7개 분야의 독점도가 높기 때문에 중석유그룹의 지주가 88%, 5대 전력그룹도 60 ~70%에 이른다.둘째는 이 7대 분야에서 많은 경영이 좋지 않거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이 7대 분야는 이미 불혼변경 불가, 사지 후 후생의 지경에 이르렀다! 아무렇게나 한 예: 현재 1차 시험점인 동방항공은 올해 3기 모금리 20.6%, 같은 기간 민영의 춘추항공 모금리 20.79%, 2자는 거의 비슷하다.춘추 영업 순이율은 17.84%, 동항은 9.63%였다.전자의 순이율은 거의 후자의 배이다.분명히 중앙 기업인들이 거대하고 기관이 겹쳐 돈을 빌려 채무의 거량에 따라 각 비용과 지출이 훨씬 높다.비슷한 예는 거의 모든 업계에서 찾을 수 있다.
사실, 근래개혁을 간청하다.'합병 '2자, 남북차부터 보무까지 합병한 결과는 국자위 주최 기업이 180여 개에서 현재 100개로 내려가 기업 차원에서 가장 많이 동업 경쟁을 줄이는 것은 다소 양적 변화다.오늘 요구하는 ‘ 실질적 발걸음 ’ 의 혼합 은 단지 민기업 인삼 을 좀 겉치레 하는 모습 만 할 뿐 만 아니라, 독대 한 지주 구조 는 변하지 않고, 민간 기업 에게 비교적 큰 것 을 주지 않는다말권근본적으로 질적 변화를 일으킬 수는 없다.지난해 12월 중국 석유는 기내 중유 파이프를 혼개하기로 결정했으며, 중국 석유 지주 비율은 72.26%로 보강, 신화인수 등 대국 기업을 제외하고 아고르를 흡수했으나 그 지주가 1.32%에 그쳐 어떤 의미가 있을까?
자본시장에서는 어떤 섞임새가 ‘ 실질적인 발걸음을 내딛는 것 ’ 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필자로서는 두 가지로 살아가지 못할 것 같다.전신 분야 중 한 해 가까이 200억 이윤, 중국 전신 70 ~80억 이윤, 올 시즌 3 시즌 이윤 연통 5억 원이 안 돼 정말 못 넘을 것 같다.둘째는 지권구조에서'혼잡'으로 들어오는 비공경제는 큰 말권으로, 대주주주 지주 62%를 연통하면 BAT 에게 30%를 넘길 수 있고 상대적으로 지주를 지주할 수 있다. BAT 도 이사를 파견해 경영에 참여할 수 있다.동항대주주 지주 59.8%, 중국 선박 대주주 지주 51%, 이렇다.중국 석유 같은 대주주 주식 88%는 기껏해야 하의 자회사일 뿐, 상장 회사 차원에서 너무 큰 희망을 갖지 마라!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최신 주제 | 국내 위안화 평가절상 예상 & Nbsp; 방직 기업 산업 업그레이드
- 창업판 | 진금당의 경험
- 최신 주제 | 돌사자 상반기 방직 옷 49개, 신발 제조업 업체
- 창업판 | 녜문표의 생존 법칙
- 최신 주제 | 6월 중국 제조업 구매 경제 지수가 안정되다
- 최신 주제 | 국내 방직 의류 소매 시장이 점차 회복되고 있는 상황을 계속 살펴보다
- 창업판 | 상해는 전기상 125개 전문 기획을 서둘러 제정했다
- 창업판 | 상해는 전기상 125개 전문 기획을 서둘러 제정했다
- 창업판 | 物流宝对合作伴伙掌控力不足
- 정책 법규 | 공신부: 방직 산업 이전 업그레이드 장려
- 베베망 CEO 장양륜: 옛 구도를 깨고 새로운 질서를 세웠다
- 주식 시장에서 바둑을 하다: 위험에 빠지는 것은 항상 투자에 주의해야 한다
- 혜주가 맞이하는 또 한 차례의 구름 계산, 큰 데이터 영역의 업계 정상회담
- Amazon Go 는 실제 상점을 대체할 수 없는 이유를 분석합니다.
- 글로벌 시장: 축구화는 농구화의 지위를 대체했다
- 해외 경사 브랜드 이주 중기업 신규 브랜드 이익 능력
- 중국 국제피혁전: 제혁기업이 주먹발의 무대를 펼칠 수 있다
- 전공, 귀족 운동은 보통 백성의 스포츠 시장 잠재력 무한하다
- 스마트 투자 논리를 제조하는데, 네가 파악했니?
- 증권업자의 업무에 대한 감독은 아이디어를 잡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