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일 메이크업이 어느 것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2016/12/16 9:59:00 97

화장청순장미 콩팥

화장을 자주 할 때 드라마 속 스타들은 올해 어떤 스타일의 메이크업이 유행하는지, 일상 메이크업을 가장 선호하는 것은 일과와 한과, 일상 또한 디테일에 조심기를 첨가할 수 있으며 다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깔끔하고 매끄럽고 매끄럽지 않은 것. 특히 일반인이 출행하거나 출근할 때 잘 어울린다.

평소 한국 드라마를 그렇게 많이 봤고, 극중 여주인공들의 클래식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이미 get 같은 스타일이었다.

한극은 백악을 감싸고, 일본극은 민낯 어린 심근을 주로 한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다음 날 한국 드라마 메이크업의 차이는 어디에 있을까?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오늘 여러분들께 대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일 드라마 메이크업이 달라요!

드라마'치사하지만 유용하다 '신담결의VS'함부로 애틋하게' 배수지

신담결의와 수지는 청순하지 않고, 안색이 초월한 유닛에 속한다. 두 사람은 각자의 극중 스타일과 비슷한 점이 있다.

눈화장 달라요.

일극:

신담결의는 ‘강아지눈 ’에 속한다.

눈화장

기본적으로 속눈썹 뿌리를 단 한 번 사용해 눈모양을 단순히 그려낸다. 일극은 파운데이션에 더욱 선호하는 것 같다. 극중 신담 결의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피부 톤과 가깝다. 직남 눈의 생얼미이다.

드라마:

초라해 보이는 화장감은 주로 눈화장에서 나온다.

극중 아이메이크업은 속눈썹 뿌리를 따라 눈꼬리와 다르게 일극과 달리 눈꼬리 부분은 아이라인을 아래로 뻗고, 아이섀도우도 눈 아래쪽을 살짝 훑어보고'무고한 눈화장'을 연출했다.

수지는 뽀얀 피부에 bbb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야들야들해졌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한국 드라마의 일관된 스타일을 이어가고 수지는 피부 바탕이 좋지만 얼굴은 목보다 하얗게 드러난다!

  

다른 것을 찾다

입술 화장

...]

일극:

신담결의는 극중 올해 가장 유행하는 로즈 콩팥 컬러를 자주 사용해 자연스레 활기차고 보기 좋다.

드라마:

‘수지 자몽색 ’은 이 드라마에서 불티가 나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피부 톤이 뽀얀 여자에게 잘 어울린다.

일본 드라마'하야만자 '석원미 VS'태양의 후예' 송혜교

다른 걸 찾으세요.

일극:

일극에서 10원짜리 눈썹은 가늘게 그려져 가지런하게 다듬어져 눈썹의 위치가 살짝 두드러져 이목구비를 더욱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드라마:

아직도 유행하던 한식 일자눈썹을 사용하고 있는가. 송혜교는 이 드라마에서 눈썹을 일자 눈썹을 이어가며, 눈썹을 너무 길게 그리지 않았고, 너비도 이목구비와 잘 어울리지 않았다.

블러셔 찾기.

일극:

일계 블러셔는 꽃무늬가 가장 많았다. 극 중 10위안이 가장 많이 그렸던 것은 눈 아래의 블러셔, 블러셔는 비교적 무거워졌지만, 발색적이고 촉촉하고, 화장감이 사랑스럽고, 극중 착용, 패션 전위적

스카프

일본의 일관된 카와이 스타일 ~

드라마:

일극과는 달리 조매는 극중 심기 블러셔를 많이 도와줬는데! 발랐던 방식은 한꺼번에 하얗게 화장감, 젊고 활기차고 스무 살의 모습처럼...

한일과 같은 메이크업을 비교해 보면 어떤 스타일의 메이크업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나요?

배우면서 화사하게 출근할 수 있어!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어떻게 성2대 역천장 속눈썹을 가지고 있지 유전자가 없어!

패션 메이크업
|
2016/12/10 11:34:00
134

비트 비트 중국 슈퍼마켓은 커다란 다리 이외의 메이크업을 제외한 비밀!

패션 메이크업
|
2016/12/7 10:46:00
148

아이섀도우를 흔히 그리는 7가지 잘못은 네가 들어설 수 없는 ‘늪 ’ 지대이다.

패션 메이크업
|
2016/11/24 10:56:00
156

걷는 뷰티 전범: 전지현의 메이크업은 항상'총애'를 받는다.

패션 메이크업
|
2016/11/23 10:31:00
102

블러셔링 초 작게 V 얼굴 색상 선택, Get 했니?

패션 메이크업
|
2016/11/20 11:51: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공업이 새로운 형태를 발전시켜 ‘ 135 ’ 의 방직업은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방직업의 ‘ 135 ’ 는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를 모으고, 새로운 과학기술과 산업 변혁의 전략적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조력 방직공업 중 고속 발전을 유지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