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 모델 은 스포츠 브랜드 의 전복 대상 이 되었다
올 한 해 비비대수의 가장 핫한 멤버가 누구냐고 물으면 벨라 하디드 (하디드)가 꼭 떳떳하다.
'기기기'를 비롯해'하이드여동생'과'분재형 여자친구'의 광환, 벨라가 데뷔하자마자 미증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반면, 빌라는 데뷔 2년 만에 GQ'연도 모델 '대상을 차지했고, 다이오의 메이크업 모델이 되자 MDC 에 진입해 101010대 50초에 오르며 베비다수 무대에서'날개'를 획득하며 두 명의'고마크'가 전례가 없었다.
최근 벨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가맹을 선언했다
나이키
(Nike), 나이키 가족의 일원이 되다.

벨라 는 인스타그램 에서 햇볕 을 쬐고 있으며, 벨라 의 거폭 광고는 뉴욕 서34가와 7가짜리 교배처에서 투출과 노출을 펼쳤다
인스타그램에 햇볕을 쬐는 클래식 나이키 저고리
흰신
벨라의 코디에는 항상 운동 지수를 만점으로 입는 나이키, 예를 들어 니키 x; 예를 들어 니커스; 예를 들면, 나이크 엑스; 예를 들어 리카도 티시시 (Givenchy (Givenchy)
디자이너
시리즈

Nike Air 와 크롭 크롭 코트, 찢어진 청바지의 코디한 멋
벨라 하드는 나이크가 올해 서명한 첫 초모 모델로 꼽히는 것도 강력한 시장 경쟁 압력 아래 새로운 시도인 줄 알아야 한다. 나이크는 기존 스포츠 스타를 선호하는 모델 C, 제임스, 코비, 코비, 소비 등, 각자의 스포츠 분야에서 극강한 표현력과 호소력, 그들의 운동성취와 빛을 자랑하는 순간도 내키는 것을 선호한다.
나이키는 벨라하드와 마주친 것은 마술운동에서 꾸준한 추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한 편으로는 소셜미디어에서 놀라운 호소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이삭이 아이자벨 고울렛과 각각 니케이 스페셜 컬렉션 시리즈와 니키 뷰티푸르텔 (Nike Beautiful) 이 크게 활동한 바 있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왕홍 모델은 스포츠 브랜드의 쟁탈 대상이 되기 시작했고, 그중 가장 수익을 얻은 루나 대표의 표마 (PUMA)가 됐다.
2014년 리hanna가 투마에 합류한 여성 계열의 창의총감이 된 후, 표마의 부정적인 목소리로 감퇴, 브랜드 인기도 높아지기 시작했다.
2015년 9월 리hanna가 표마와 호흡을 맞춘 Fenty (Fenty) 는 무려 푸마 Creeper 시리즈를 출시해 3시간 내에 매진되었다.
올해는 더욱 패배한 야자화는 국제화 권위지권위지 Footwear (Footwear) 가 1313일 News (News) 가 선정한 2016 베스트 스니커즈가 됐다.
올해는 네티즌 효익 수익이 꽤 풍성한 표마들이 연거푸 주먹을 휘두르며 키리제너 (캐리 -제나), 리벤, 캐라비아 (칼라바)를 연달아 서명했다.
카라는 21세기 왕홍 초모라고 할 수 있는 원조, 큰사촌 언니 류웬은 최근 2년 만에 국내 인기만 오르고, 카다이산 가족의 어린 여동생이자 인스타그램에서 7천만 팔로워를 차지했다.
이처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후쿠마는 성장세를 이어가며 팔릴 수 있는 운명을 구했다.
최근 발표된 2016년 3분기 재보에서 표마 수입은 9억 9억 유로, 전년대비 11% 증가했다.
지역으로 보면 미국과 유럽 매출액은 모두 두 자릿수 퍼센트의 증가다.
재보에서 중국의 매출이 10퍼센트 이상 증가했다고 특별히 언급했다.
푸마그룹은 Ignte franchise (보르트 모델), Fierce (Kylie Jenner, 카데잔 자매, 카데르푸르타 (Rihanna 디자인) 이 세 시리즈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다.

루윈 모델
푸마에 이어 아디다스 (Adidas)가 카라 클라스 (칼리 크리스)에 합류해 왕홍초모에 대한 쟁탈에 합류했다.
Steellas by Stellartney는 “ Karie 는 Adidas by Steella (MccCartney) 시리즈가 추앙하는 여성은 렌즈 앞에서도 헬스클럽이나 경로에서 자기 도전에 직면하고 뚜렷한 개인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독특한 에너지로 남을 격려하고 있다 ”고 말했다.

Karlie Kloss Adidas by Steella McCartney 시리즈
모델은 스텔라 (Stellla) 씨네르 (Mcartney) 시리즈지만, 카라는 아디다스의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올해 아디다스가 일으킨 화이트 폭풍 속에서 카라는 스포츠 속옷과 Z.E. Hoodie, 단연 모티브 코트, 트레이닝감과 패셔니스타와 완벽하게 융합된다.

Karlie Klos가 Z.N.E. Hoodie 후드 코트를 입고.
올 2월 카라는 아디다스'I'm Heare to'를 모티브로 한 테마 마케팅에 광고를 찍었다.
대중을 향한 외투를 벗고 무대 아래에 있는 여자들은 또 다른 면을 알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아디다스는 이 시리즈의 광고를 통해 여성 선수, 초모의 이야기와 삶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들이 자신을 풀어주고,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것을 격려하고 있다.
이 팀은 15초에서 30초까지의 작은 영상으로 구성된 시리즈가 상위된 후, 전 세계에서 약 50개국 관객이 오관리그, 그레미상, 전영음악상, 오스카상 등에서 볼 수 있다.
{page ubreak}
Karlie Kloss: 진짜 난 너랑 다르게 봤어.
아디다스의 또 다른 스포츠 브랜드인 예보 (Reebok)는 기기기기 (13 Hadiddid)를 서명해 여성을 응원하는'페르페르페르트니버 운동'의 모델이자, 포스터의 형식도 기기가 가장 잘 흡수되는 권투 테마다.

기기 Hadid. Reebok.
2016년 7월부터 시작된 운동은 유명 UFC (종영격두 챔피언) 여자 선수인 로즈는 여성 선수인 로우스의 모델을 장려하는 데 있어서, 완벽하지 않은 완벽하지 않은 완벽한 모습으로 자신의 최상의 상태에 이르는 데 있다.
기기기의 가입도 PerfectNever (Winever) 네오 (Never) 운동이 새로운 장을 열었다.
과학기술과 전문성을 중시하는 Under Armour 도 초모에 있는 레전드인 기세일 Bundchen (길젤 -본진)을 초대했다.
점점 더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왕홍 슈퍼맨과 손을 잡기 시작하는 것은 그 뒤의 팬층과 소비 유도력이다.
초모들의 완벽한 체태와 헬스운동을 숭상하는 좋은 생활방식을 빌리며 여성 소비자들이 자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유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까다로운 강력한 여성에게 자신감을 전달하는 삶의 태도를 빌려 스포츠 브랜드 문화와 내포하는 것이다.
모바일 네트워크가 발전함에 따라 사매와 왕홍은 운동장비 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과거 스포츠스타와 소비자 사이의 연결에 의존하는 생각만으로는 이미 유용되지 않았다. 표마는 리하니가 디자인한 첫 신발만으로 3.6억 파운드의 매출을 거뒀다. 스포츠 브랜드들의 가장 좋은 차감 사례다.
반면 왕홍 효과도 시장에서 한 번에 검증되고 있다.
- 관련 읽기
- 아동복 | 유명 아동복 브랜드 Annaa 20주년 정성 들여 가족의 새로운 풍상을 이끌다
- 형상 | 직장 생존의 4대 용기는 매우 중요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 화학섬유 업계 녹색 섬유 제조 관건 기술 ’ 과학 기술 성과 보급 활동 은 절강에서 거행된다
- 상표 등록 | 정주시 상표 전략 신3년 계획 발표
- 회계 출납 | 출납 업무 처리 절차는 일을 더욱 순조롭게 처리했다
- 복건 | 천주 방직 신발 산업 공급 측 개혁 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 제미곰 설립 혁신 우승 열패 체제
- 인사 노사 | 在职一座山,离职一座碑
- 동료 부하 | 직장 은 지난 일 을 묻지 마라. 왜냐하면 범위 가 너무 좁기 때문 이다
- 섭외 법규 | 홍콩 회사 에 등록 하여 대외 무역 업무 의 작용 을 전개 하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 우진 우진 우출 ’ 전략 으로 성 의 대외 무역 발전 을 촉진 하다
- 패션 브랜드 H &M 은 심상치 않은 길을 걷지 않고 아직까지 천고양이에 입주하지 않았다
- 스웨터는 내장을 하고 따뜻하고 세련된 이 겨울에는 입을 수밖에 없다
- 서명미 전문 발표회: 화이트 ·보라색 패션 문예의 성대한 연회
- 장천애 는 웹드라마 를 통해 단포로 화보 를 찍는 것 이 그림 처럼 아름답다
- NEWFOUND 뉴 측이 가장 독특한 동양의 우아함을 보여줄 수 있다
- Tesco PLC 는 Arcadia 와 심화할 예정입니다.
- 호문 · · 꽃 ·시간 '' 화합예술과 패션이 동양시각 다층차를 보여주다
- 제17회'호문컵 '국제청년디자인 (여장) 대회 금상화 누굴까?
- ‘ 200억 ’ 공사는 대죽현역 경제 발전을 돕고 다시 업그레이드했다
- Salvatore Ferragamo 그룹 순이익은 동기 대비 0.2%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