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금리, 마이너스 이율 시대는 자산 배치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2016/9/6 11:55:00 27

저금리마이너스자산 설정

집값이 오르고 집값이 떨어진다는 말도 있다.

진짜와 가짜 가짜 가짜 가짜 진짜다.

예쁜 부동산은 재고에 가량, 소비자, 부동산 업체, 정부가 많이 이겼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매우 엉망으로 재고, 가격, 지렛대, 양이 먼저 오른 후, 지렛대, 충돌, 지렛대, 지렛대, 지렛대, 지렛대, 지렛대, 많이 졌다.

후윤연구원이 발표한'중국의 고순치인의양백서'에 따르면 2016년 5월 중국 대륙지역의 천만 고순치인 수는 134만명으로 지난해 13만명에 비해 10.7% 증가했다. 억만고순치 인구는 약 8만9만9000명으로 지난해보다 1만 1만1000명 증가율이 14.1%에 달했다.

중국은 1500명당 1억 위안의 부자가 있다는 얘기다.

나는 그 나머지 1499명 중 가장 평범한 것.

그래서 나는 현재 부동산 시장에 미친 자본을 갖지 않고 있지만 이 부호들은 가능하다. 중국 부동산 시장의 선두양은 이른바 이런 고순치인 사람들이기도 하다. 그들은 금융자산과 투자성 부동산 등 투자자산이 높은 사회적 집단에 투자할 수 있다.

그들은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시장을 투기하는 선두양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좌충우돌 》을 하는 것도 집값이 새 폭등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중국 에서 집 이나 이미 순수 한 금융 자산 으로 전락하는 것 은 자금 놀이 를 제공 하는 도구 로 집 을 철저히 전락하고 있다

금융 자산

그 파동은 증권과 상품처럼 격렬해지고 벤처가 되면 그 파괴성이 주재보다 훨씬 높다.

이런 형세에 네가 감히 부동산 시장에서 있을 수 있겠니? 나는 할 줄 모르니, 부자들은 더 할 줄 모른다.

최신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부자들은 현재 부동산 투자에 대한 흥미가 점점 떨어지면서 재산을 다른 투자 영역으로 배치하고 있다고 한다.

이 조사 보고서는 진실인가? 대체로 옳다. 대세이기 때문이다.

투자재테크에 있어서는 부자가 가난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것은, 판단이 좀 더 정확하고, 이가성 등의 투매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도 모른다.

사실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중국 부동산 시장에 대해 그다지 잘 보지 않는다. 비록 우리는 미래 부동산 시장의 전망이 어떨지 몰랐다.

그러나 부유한 집단 선택을 보면 현재 부동산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들이 ‘탈출 ’을 선택한 이상, 미래는 돈을 어디에 던질 것인가?

백서, 예금, 부동산

보험

여전히 부자들의 투자 1위이자 가장 중요한 투자 재테크 방식이다.

특히 보험은 그동안 이들 중 몇 개의 보험지사로 참여한 팀워크에 참여해 1년 이래 실적 성과, 현황의 분석, 미래에 대한 전망 등을 담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소감은 이제 보험이 많아지고 보험수입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부유한 부동산 투자 비율이 떨어지는 것은 그들에게 맹목적으로 시장에 들어가기보다는 충분한 현금류를 소지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난상은 잘 보이지 않아 시세를 잘 볼 수 없을 때 더욱 신중해질 것이다.

부자들의 사유와 가난한 사람들의 사고의 차이: 부자는 결코 서두르지 않고, 가난한 사람들은 흔히 대중과 조급한 마음으로 맹목적으로 행동한다.

지금은 한 단락이 잘 풀리고, 경제 형세가 불황으로 부자 계좌에는 아무런 기백이 없었지만, 베이징을 팔아 버리면 모든 회사가 손익을 수 있다.

(그나저나,

부자

이미 집을 팔았는데, 집을 살 줄 알아?) 부자들은 부동산 투매를 하는데, 그들은 항상 투자를 하는데, 이 같은 주요 투자를 제외하고, 미래는 어디로 갈 것인가?

백서 는 대개 이 몇 가지 방향 을 선택 할 수 있다: 증권 투자, 해외 시장, 건강, 교육, 자선 등 분야 에 있다. 앞서 복시 선두 의 부자 들이 투자 방향 을 바꾸어 갈 때 대부분의 사람들 도 바람 을 따라 갈 것 이다. 미래 중국 의 돈 은 어디로 갈 것 인가? 적어도 더 이상 복시 에 모이지 않을 것 이다!


  • 관련 읽기

저금리 심지어 마이너스 시대 에 어떻게 돈 을 최대한 많이 벌어 낼 수 있을까

금융재테크
|
2016/9/5 14:30:00
41

'저금리 시대에 자산을 어떻게 배치하느냐가 화제가 되고 있다.

금융재테크
|
2016/9/4 19:01:00
16

금융의 기능은 시대를 과대평가하거나 이미 지나갔다

금융재테크
|
2016/8/9 12:42:00
26

재테크 공부를 열심히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재무 자유를 실현하는 것이다

금융재테크
|
2016/8/7 16:26:00
27

네트워크 대출 플랫폼 회전형 투자 재테크 새로운 방향

금융재테크
|
2016/7/28 15:37: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평가 수준: 시장 흑자율, 시정률, 국채 수익률 대비

A 주가 절대평가가 높아 각각 역사수준이 높지 않다는 것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위치가 높지 않은 고PE 에 대한 이익이 증가하고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