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정제 가 갈수록 유행하고, 위험 은 오히려 소홀히 되었다
수장이 다시 흥행할 때, 지미츄 (Jimmmy Chooo)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있다: 하이힐과 형태가 아니라 일련의 크리스털 클립 클립핀, 단추, 팔찌를 장식할 수 있다.
스니커즈
핸드백, 어구 포목 가늘다
하이힐
(심지어는 슬리퍼를 묶지 않고 단순한 신발을 개인 취향에 따라 사치품이 된다.
의상 디자인은 현재 그렇다
패션
세계 최초의 개성화 예술, 소비자가 작업실, 드레스 선택, 그리고 그 수요에 따라 변화하는 것은 독점적인 옷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고 조금의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지미츄의 창의총감 샌드라 초이 말했다.
이에 앞서 Gucci 는 밀란의 기함에서 2단계 DIY 정제 서비스를 내놓았고,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자켓, 코트, 신발, 슈즈를 성화한 디자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SoHo (SHo) 는 새로운 자수소 (SHo) 의 개막식을 열었다. 고객은 SoHo 가게 내의 봉틀을 통해 천장, 그래픽 을 사용해 T & t & t, 재킷을 사용할 수 있다.
‘ 자수소 ’ 의 서비스 항목은 곧 수제, 제총, 수공자수로 확장될 것이다.
Chistop her Griggs Soho 새로운'자수소'의 개막식에서
우리는 현재 패션디의 시대에 접어들고 있지만, 직접 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그동안 해냈기 때문이다. 착염 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가 아니라 직접 직접 디자인했다.
개인적인 디자인의 유행은 이미 시대가 지났다. 라프 로렌, 바보리, 나이크, 핀디는 각각 제정해 놓은 제품을 내놓았지만, 신규 출시된 디이 개개인적 추적화를 새로운 고도까지 높여 소비자가 더욱 기본적이고 개성적인 방식으로 옷감을 남길 수 있다.
Gucci 는 최근 디이 디자인한 2단계 서비스: 개성화된 남성 재단, 무성별 재킷, 남자 신발, 여자 신발
많은 업계 인사들은 이것이 시작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패션계의 미래를 묻는 문답은 개인화 정제로, 인스타그램 (Instagram)의 중요성과 패션쇼의 유흥화로 이어질 수 있다.
결국 한 켤레의 디자이너 스니커즈를 가지고 있을 때 두 번째 켤레를 원하지 않았을 텐데, 만약 네가 이 신발을 살 수 있다면, 적어도 이론적으로 하나뿐인 것이 아니라면 두 번째 켤레를 사러 가는 이유가 아닌가?
오늘날 세계는 자신의 운명과 도전을 장악하기 위한 권위: 처음에는 의학계, 교육계였고 지금은 의상계였다.
독재 시대는 이미 끝났고 디자이너가 겸손한 세기가 다가왔다.
알렉산드로 미셸 (Alessandro Micheele) 가 Gucci (1313) 에 대해 신규 서비스를 내놓은 것은 이러한 것이다.
구찌 제품을 융합하고 싶다는 점이다. 왜 나는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자신만의 구찌 제품을 창조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발성과 소음 사이에는 분명 경계선이 있다.
모두가 끌려가고, 이 기회, 스스로 장식하기 전에, 우리는 잠시 멈춰야 할 위험이 있다.
컬러 선택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디자이너가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이유가 있다. 옷감과 색채에 대한 이해와 실행 가능한 판단은 이미 오랜 시련을 겪고 있다.
우리의 옷장에는 과거 어색한 옷차림 선택이 숨겨져 있었지만, 디이 디자인은 개인의 불쾌함을 드러내는 위험을 더했다.
{page ubreak}
몇 년 전에 한 문장을 떠올리며 디자인한 핀디피카보오 (핀디코오) 의 백을 생각하게 했다. 당시 각종 피혁과 부품 선택에 직면했을 때, 나는 여태껏 없었던 안타까움을 느꼈다.
물론 나는 결국 자신의 선택을 견딜 필요가 없다.
그러나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머리가 자기부정이었는데, 내가 망했으면 어떡하지? 작은 양가죽과 부드러운 양가죽을 바라보는 것을 보고, 나는 그것들을 마음속에서 핸드백에 던질 수 없었다.
나는 매우 인내심 있는 벤디정제 전문가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설계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정할 수 없다.
그러나 내 상상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반영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확실히 나와 나의 친구는 고등학교에서도 DIY 청치마를 한 적이 있다: 오래된 청바지를 무릎에서 감축하고 섬세한 틈을 끼고 중간에 각종 원단을 추가하여 새로운 청치마를 만들었다.
하지만 중금으로 구입하고 수년 동안 코트를 입을 때 일은 전혀 달라졌다.
일부 사물은 지금 좋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정치와 사회 상황에서 표현한 태도와 취미) 를 나타낸다. 내일이 지나면 그들이 매우 민망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부 사물은 특히 이러하다니, 가쿠시와 OC 재킷의 장식을 더할 것이다.
현재 폭탄인 옆에 꿀벌, 뱀, 애니메이션 표정, 햄버거, 피자는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2년 이후 이런 코디가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다.
젊은 친구가 개성화된 프로젝트를 문신보다 더 안전하고 고통이 더 작았다.
그러나 이렇게 비교할 수 있다면 존니 드푸의 교훈을 생각해 볼 수 있다. 마치 후회의 흔적을 남기거나 후회하는 흔적을 피하거나 후회하지 않도록 후회하는 것이다.
이론적으로는 개인화 정제는 내재보호 수단이 존재하고, 당신의 선택은 이미 디자이너의 인정을 받고 상담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들은 어떻게 ‘고객은 언제나 옳다 ’라는 이념에 잠재적 고객에게 실수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권유하고 있다. 그러나 최소한 최소한 1인데도 지미츄가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모든 것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것은 이동할 수 있는 단추 뚜껑에 있는 옷감과 신발이나 가방을 동일하게 되므로 삼차원의 볼카원점처럼 보인다.
앤드 히드마즈 (Anya Hindmarch)가 세계를 새롭게 사랑해 디자인한 핸드백 스티커 (핸드백에 붙인 영구 스티커)는 이 DIY 가 안전하다고 생각했다. 아직 캔버스 핸드백 고객이 선택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구찌는 이미 고객이 방치할 수 있는 스티커, 이름 약자, 자수 위치를 미리 설정했다.
개막식 카롤린 (Carol Lim)은 "부동업자 Humberto (Humberto)"라며 "이렇게 하면 안 돼"라고 생각했다. 아직 장식물도 없고, 이들이 디자인한 야구 셔츠도 식견이 충분하다 "고 반심했다. 그러나"아무나 아무렇게나 꾸미면 안 돼 "라며"이렇게 하면 안 돼 "라고 말할 수 있을까?
개인적인 표현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잘못을 책임져야 한다.
- 관련 읽기
- 오늘 개막 1244 2016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부재료 전시회
- 50여 명의 상인 이 웨딩드레스 정제 행렬 에 들어갔다
- 어떤 원인으로 타사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 재고가 있습니까?
- Everlane 캡슐 시리즈 출시
- 아디다스는 독일에서'속도공장'을 지었다.
- 이탈리아 패스 패셔니스타 SAFY 중국 상륙
- 자영 백화점은 때가 됐는데 세 가지 기본을 해야 돼요.
- 피크 사유화 계획은 체육 주가가 폭락할 수 있다
- 환미그룹 은 공식 중국 증권 발행 을 신청하고 창업판 에 상장되었다
- 중국 의류 기업 의 조세 권 돈 을 가속 해외 인수 보조 를 가속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