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 성 카드 무늬 비직 회장 대운생 타월 박물관 상선
6월 17일, 고양 제1회 수건 디자인 및'수건 '박물관"본격 상선, 그 주제는"개척 혁신, 합작 공승 "이다.
타월 박물관은 하북 고양 전문 냅킨 피류 생산업체인 카타월비투비 비투비 플랫폼이다.
타월 박물관 선 아래 전시홀, 아담한 냅킨 시리즈와 무균으로 생산된 영동 시리즈가 눈길을 끈다.타월 업계판매경로의 편평화와 단말기 침몰은 발전의 추세가 되었다.고객의 개성 수요를 더욱 정확하게 잡기 위해 인터넷 시대 새로운 상업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수건 산업 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세웠다.주로 기존 타투 디자인팀 디자인에 의존해 현대장비를 갖춘 공장 샘플로'수건 박물관'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과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고 시장 정보를 얻고, 각 형제공장과 고객과 상품보장을 제공하며 수건 생산사슬의 폐쇄를 실현한다.이것은 새로운 상태에서 무늬 없는 물타월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업종병목 발전의 새로운 시도.
카방직 회장 대운생은 고양 기업의 하드웨어 및 설비가 향상됨에 따라 각 공장들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제품의 생산은 이미 원래의 모방하거나 표절, 자주연발 설계 단계에 뛰어들었다.19년 역사 의 신고점 화판 을 가지고 있다디자인회사, 현재 천 개 기업에 서비스하고, 연간 신제품 2000여 건을 설계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연구 속도는 여전히 시장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새로운 상업 패턴은 시대가 산업을 추진하는 필연적인 발전 추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