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패션주는 켈트에게 강점되었습니까?

2015/9/24 9:37:00 31

런던 패션주켈트인패션주

캐르테조의 전설에 따르면 호테는 늘 신귀신 이야기와 연관되어 있어 알렉싱어 McQueren이 2006년 큰 쇼인 Widows of (Widows of) 코르덴 (Culloden) 을 열고 있었느냐, 스트레트와 피붉은 체크 (2012 Cheel andertiers) 가 파리 (Art) 베르타르타르타르타르타 (Art) 에서 로맨틱 코르덴 (Sourladen) 을 펼쳤다.

지금 강호를 질타하는 캐르트는 민족문화유산이 가져온 영감이 더 많은 디자인에 떠 있지 않다고 믿는다.

괜찮다. 사람들은 그들의 설계 작품에서 미학 논리 사슬을 추출하기 어렵다.

정서와 실제 관계는 별개의 일이다.

대영박물관'캐르트: 예술신분 '전람주인 줄리아 (Julia)가 "첼트 (Calte)의 디자인을 정확하게 정의하기가 쉽지 않다"며 "이 단어는 매우 시간, 공간 개념이다"고 말했다.

이런 전시회는 목요일에 개막한 것이고, 런던 패션주가 이틀 만에 끝났다.

그러나 Farley (Farley) 처럼 여사가 말한 바 있다. 고대 캐르트인들은 흔히 추상적인 방식으로 자연계나 각종 과장된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고, 그 창작의 예술작품은 장력이 넘쳐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재창작할 수 있다.

런던패션주 디자이너 여러분, Jonathan Anderson, Simone Rocha, Christopher Kane, Jonathan, Sanders, Holly Fulton, 어떤 공통점이 있습니까?

물론 이들은 런던 패션주가 가장 바쁘고 핵심적인 디자이너다.

정답은 잉글랜드에서 온 사람이 아무도 없다.

그들은 모두 켈트인인 스코틀랜드가 아니라 아일랜드 후예다.

이것은 우연의 일치인가 아니면 깊은 흐름을 의미하는 것일까?

오랜 세월 동안 아일랜드 윌리스, 스코틀랜드의 캐르트인들이 민족적 전통을 통해 독특한 지역특성을 만들어냈다.

현지 전통 수립을 통해 잉글랜드 이웃과 다른 특색을 활용해 오늘 우리가 잘 아는 캐르트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예를 들면 스코틀랜드 네모난 스커트, 금속 목걸이 (Torc)와 유능한 십자 장식 등이 있다.

2014년 8월, 로카 여사와 레젠트 캐나가 함께 런던 동구에 등장한 작업실 근처에 등장했다.

로초는 소녀풍을 잘해요. 디테일한 디테일을 추구하고 열광적인 추종자를 갖고 있습니다. 그는 "작품에 녹여있는 아일랜드의 정서적인 정서가 아니라 어떤 특정한 순간이나 스타일링이 아니다"고 말했다.

로샤 여사는 두베를린에서 자랐고, 그곳은 해변에서 겨우 20분밖에 안 남았다.

고향의 경치는 일종의 야성을 포함하여 나를 미련시켰다.

다른 원소가 끊임없이 부딪쳐 내 작품에 큰 영향을 미쳤다.

또한 아일랜드 사람들은 부지런히 저작한다는 점이 중요하다.

로차여사는

민족 문화

중 풍부한 이야기와 시가 모두 그녀의 작품에 인적이 남아 있다는 점은 제이더우 (J.W)에서'1013일 앤더슨 창시자, 로원 창의자, 앤더슨 창의자감의 작품에서도 드러난다.

“남장을 창작할 때는 항상 위대한 아일랜드 작가에게서 영감을 찾는다. 예를 들면 베크트, 역사상 유명한 학자를 원형으로, 동시에 현실적 의미를 부여한다.”

앤더슨 씨는 북아일랜드 렌틀랜드 렌틀리군에서 태어나 Loup 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고, 그는 자란 90년대에 늘 불안했다.

앤더슨의 작품은 많은 현지 신화와 역사를 융합시켰다.

아일랜드 역사상 매우 어려운 시기이며 종교와 정치적 국면이 매우 복잡하다.

아일랜드 문화는 일종의 독특한 정력을 가지고 있다. 보수로 창의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당신은 일반적인 사유를 버려야 한다.

앤더슨 (Anderson)을 통해 2015 가을 발표회를 비롯해 작품의 영감은 80년대 베를린 벽의 한쪽 러시아 파티 여랑에서 결국은 자웅 막론의 선과 전통레드카펫 드레스, 늦드레스에 대한 공평하게 반박했다.

본문 인터뷰 한 모든 디자이너 는 서로 공감한다.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 문화가 런던패션주에서 더 많은 만남은 우연적이지 않은 결과다. 업계 판매대들에게 이런 불의의 만남은 환희의 결말이 생겨 신흥 조류를 일관시켰다.

사치품 구매 사이트 Net -a -Porter 구매자

Ocactavia

"그들은 불순한 영혼을 살짝 석방하고 사람들이 흔히 하는 관례를 묻고 놀라움을 만들어 잔잔한 물결을 일으킨다"고 말했다.

피투성이인 역사, 잔혹한 구장 대결이 있다고 해도 지난해 9월 끓어오르는 스코틀랜드 독립 투표는 말할 필요가 없다. 이 과연합한 왕국은 결국 티크네크에서 공감대를 찾았지만, 세계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산더스는 스코틀랜드 도시 그라스코 (Glasgow)에서 태어나 현지 예술학교를 졸업한 후 런던 중앙 산마르틴 아트 예술과 디자인대학에 들어가 석사 학위를 얻었고, 이후 교사가 영국 패션 교모 로이즈 (Louise)에서 일렉트론 (Wilson)을 거느리고 있지만, 최초 스코틀랜드학의 교육이 그를 정했다.

미학 유전자

.

“그리고 다른 동포들은 영국에서 대담한 민주 예술교육을 받았고, 규범 자체뿐만 아니라 대대적인 장심으로 전승한 결과다.”

산더스 씨는 고향 니트의 촉감, 양모, 색채가 선명한 프린트체크를 언급했다. 그중 은은하게 ‘감정 ’이 추진하는 과정이다.

나는 스코틀랜드인 탓에 노동자 계층에서 왔고, 이 배경들은 나에게 새로운 시각을 부여할 수 있다.

나는 다른 관념과 배경에 접촉한 사람을 접촉했고, 지도적인 학원 교육에 융입했다.

Kane 는 최근 네 번째 스코틀랜드 패션대상에 연간 디자이너에 대해 "내 몸에서 흐르는 고라스라의 혈맥이 중요하다. 무의식적으로 튀어나와 내 디자인에 나타난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국제 디자이너다."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그 본보기로 여긴다.

이렇기 때문에 현재 캐르트의 풍조가 시작됐다.


  • 관련 읽기

Angelababy 쌍빙동대 보면 다 여신범이에요.

수장 방송
|
2015/9/23 16:43:00
40

런던 패션주간 습격, 생고기의 정확한 열기

수장 방송
|
2015/9/23 14:14:00
38

영무 국제 캐시미어 축제 는 전국 방직 업계 에서 브랜드 효과 를 형성하였다

수장 방송
|
2015/9/22 14:00:00
58

패션주에 비용이 놀랍게도 고소득을 가져왔다

수장 방송
|
2015/9/21 19:07:00
38

대형 부선들이 어떻게 런던 패션주를 징발하는가?

수장 방송
|
2015/9/21 17:28: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Erdem 2016 봄, 여름, 대수 원만하게 마무리.

패션은 같은 방향으로 헤엄치는 물고기, 치맛자락은 길거나 짧거나, 지금이라도 열대 수족관처럼 색찬란한 주민들이 암석상에서 잠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