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륙 면화 구조 조정이 관건이다

2015/8/19 12:28:00 35

중국 면화협회면화구조조정관건

면화 협회

2015년 면화의 실제 재배 면적은 5000만 묘로 건국 이래 최저년도라는 조사가 나왔다.

국가 면화 산업 기술 체계 육종 과학자, 하북 농업대 마치영은 하북 형수, 산동 빈주 등지에서 면화 생산에 대한 연구 후 면적 면적이 해마다 떨어지는 가혹한 태세를 우려하고 있다.

우리나라 면화 재배 면적은 연간 7000만 묘보다 낮다.

과거 면화는 솜벌레, 황위병의 심각한 위험 등을 생산하였고, 2년 처럼 이렇게 많이 떨어진 적이 없다.

목화와 30여 년 동안 교차하면서 마치영은 면적 변화에 대해 관화했다.

어떤 원인으로 면농이 더 이상 면화를 심으려고 하지 않습니까?

두민은 농업부에서 한 번 회의에서 참석 전문가와 합의했다: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제품 가격'천장판'과 생산원가'바닥'의 충돌을 이유로, 농부들은 솜을 심고 돈을 벌지 못한다.

“현재 면화 시장의 가격은 약 1.3만 원 /톤으로 신강에서 면화 한 근의 원가를 생산하려면 6.8원이다.”

두민은 내부 면화 구역에 면화를 심는 원가가 마찬가지로 높다고 지적했다.

일부 지방의 마루는 천장보다 높고 면농은 수익 공간이 없다.

하지만 국내 면화는 국제시장에서 여전히 우위가 없다.

2011 ~2013년 국내 면화 임시 매장 기간 인도, 미국의 면화 가격은 1톤당 국내보다 몇 천 위안 낮다.

2014년 국가가 목표 가격과 관련 보조 정책을 실시한 이후 국내 국제면가가 점차 궤도에 오르고 있지만 품질상 국산면은 수입면보다 큰 차이가 있다.

자연의

방적 공장

면화 수요 대다수가 품질 좋고 값싼 수입면으로 국산 면은 정부 의뢰시의 가격으로 국가 비축창고로 늘어났다.

이 현황에 대해 중앙농촌 지도팀 구성원 겸 사무실 주임 진석문 감탄: 우리나라 농산물 최대 문제는 ‘ 3량과 증가 ’ 의 괴상 생산량, 재고량 증가, 수입량도 증가하고 있다.

솜을 재배하는 이유

수입면 가격도 좋고 품질도 높으니 수입만 안 하면 안 돼?

"안되겠다."

마치영은 기자에게 “우리는 최소한 60%의 면으로 자신을 의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면화에 대한 말권, 정가권이 없어진다 ”고 말했다.

다른 나라에서 우리의 면으로 결정한다면 장래의 위험이 더 커질 것이다.

그는 목화는 경제작물으로, 산업사슬이 비교적 길고, 재배, 가공, 무역 전체 산업 사슬에 ‘1억 농민, 2천만 노동자와 대량의 3차 산업 종사자 ’를 묶고 있기 때문에 면산업은 면화 재배만 단순히 단순히 단순히 “우리는 외국의 면화를 사면 안 되고, 많은 노동인구를 할 수 없이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아니라, 특히 그 토지와 생태 조건은 면면화에만 적합한 지역이다 ”고 지적했다.

형수, 식면은 이 지역에서 지하수를 구하는 것이 끊임없이 떨어지는 것 같은 선택이다.

형수시 농목국 조사연구원 진계영 씨는 역사상 잡곡을 심고 2001년부터 면적 면적이 끊임없이 확대되어 2013년까지 정상치에 도달했다고 소개했다.

식면 면적이 하락한 것도 이 해부터 국가에서 식량 직보 등의 정책을 실시하는 자극 아래, 저울의 밀, 옥수수 재배 면적이 급격히 상승하여 대량의 면토가 곡식밭으로 변한다.

밀 + 옥수수 경작 방식은 화북 지하 누투구의 형성인 형수의 논밭관개 용수가 총 용수로 82% 를 기록했다.

화북 지하수 초채의 문제는 당 중앙을 놀라게 했다.

‘대추형 누락 ’과 ‘산둥 덕주의 누투 ’가 상쇄되어 있으며 ‘창주 누투 ’ ‘천진누투 ’, ‘천진누투 ’ 등 연속되어 하북 동부 평원에서 세계 면적이 가장 크고 깊은 심층 담수 ‘누투구 ’를 형성하고 국내에서 국제적인 관심의 생태문제가 되었다.

누투구의 수자원은 이미 식량 작물 생산량을 지탱하는 장기 대면적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없다.

면화의 수량은 약 밀 +옥수수 1 /5 ~1 /4, 알칼리, 척박한 지역에서 목면은 작물 구조조정의 가장 좋은 선택이다.

국가 면화산업기술체계 면화 생산에 참여한 전문가들은 일관했다.

여러 가지 도전에 대비해야 한다

늙은 면화인들의 눈에는 면화는 간단한 경제작물이 아니다. 그들은 면화와 백업에 대한 면화 손상에 대해 깊은 체득이 있다.

"식량이 없으면 불안해서 솜이 없으면 불안해진다."

국가 면화산업기술체계 기남시험역장 하북 농과학원 원원장 송옥전 연구원이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곡식밭을 면전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어찌 쉽겠는가, 노농들도 헛수고를 해 일년의 대가를 감당할 수 없다.

화북 지하수 초채의 핵심 지역인 흑룡항 유역은 2014년부터 한 톤 솜 2000원, 매년 한 계절의 면화 농가들을 추가하여 농가 면화 심는 긍정성을 어느 정도 보호하고 있지만, 이는 두민은 솜을 보태는 날이 잇따르지 않는다.

그리고

면화

생산 원가가 높기 때문에 기계화 정도보다는 상관없다.

목화는 생산기술성이 비교적 강한 작물이기 때문에 생산 관리와 채취 등 고리 비용을 절약할 때 비교적 높은 수익을 구사하지 않으면 농민의 적극성이 높지 않다.

이 밖에 국가 면화산업기술기술체계 병충해 일자리 과학자, 하북성 농림과학원 식물보호연구소 소장 마평 연구원은 면화는 약통이라며 평생 병충해가 많이 생겨 농약을 많이 써야 한다고 지적했다.

낙후된 생산 방식은 면농의 신체 건강에 직접적으로 손해를 끼치고 농민 면화 심기 의사가 하락했다.

"적당한 규모화 재배는 우리가 뛰어넘어야 할 칸이다."

면화학회 부사무총장은 이같이 규모화 재배, 면기 등 대형 농업기계를 이용할 곳이 있고, 면화품종, 품질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마치영은 이에 따라 면화산업의 과학 연구 작업도 덩달아 경비 지원을 계속 늘려야 하며 고효를 간소화하는 식면기술체계를 빨리빨리 개발해 알맞은 항병충이 높은 조숙면 품종, 면전 기계화 관리 농기구 및 농기 농기 농기 농기 농기 농기 농기 농기 관리 기술 등을 돕고 면화 원본을 낮춰 면화 품질을 향상시켜 농민 ‘쾌식면면화 식면화 면화 심기 ’를 올리게 한다.

  • 관련 읽기

인민폐 환율이 면사 수출상들이 새로 개찰될 것 같다.

시세 분석
|
2015/8/19 10:30:00
11

신년도 면가 가 초점 으로 향하여 현재 면화 핫점 해석

시세 분석
|
2015/8/18 9:18:00
37

기루예사선 시장 시세 주평 (8월 10일 -16일)

시세 분석
|
2015/8/17 16:22:00
18

세 가지 요소 가 방직 의류 산업 발전 업종 을 자극 할 전망 이다

시세 분석
|
2015/8/17 10:25:00
35

상숙 시장 의 세사 거래량 이 뚜렷하게 상승했다

시세 분석
|
2015/8/15 22:00: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의 전환형 시오관 가게는 계속 아동복을 히트룩으로 발전시켰다

현재 반년보의 복무기업에 따르면 올해 의류업의 관점의 조수가 멈추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걸음을 걷고 있다.부업, 아동복, 부패, 부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