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국 전 재장 은 미 에게 대화 수출 통제 를 방화 하라고 호소 했다

2015/5/25 16:23:00 24

미국 전 재장 수출 통제

미국 전 재장 헨리 볼슨과 로버트 루빈은 이번 주에 연합하여 미중 양국이 본국에 대한 비판을 진지하게 고려해 미국이 대화를 늦춰야 한다고 호소했다

수출 통제

중국은 미국 회사를 포함한 사영 부문이 경쟁에 참여하도록 더욱 추진해야 한다.

또 볼슨과 루빈도 미국'대서양 월간'에 연합 서명 글'왜 미국이 중국을 들어야 하는가'에 대해 미중 경제협력을 설명하고, 미중 관계는 협력과 경쟁을 포함하고 있지만, 최근 경쟁 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국 사이의 불신이 지연 긴장 상황에서 비롯해 동해와 남해의 행위, 미국이 중국 근해에 가까운 정찰, 그리고 경제관계의 긴장도 원인 중 하나다.

미국에서 경제 의제를 논의할 때, 미국이 중국 환율 관리, 보조 국유 기업, 미국 회사를 위해 중국 운영 장벽을 설치하는 것을 먼저 표명하는 것은 미국 기업이 미국 기업을 위해 중국을 위한 방침이다.

중국

미국 이 중국 기업 에 대해 비난 하다

투자

미국 회사와 인프라가 정치적 장애, 잠재적 군사 용도를 제한하는 기술 수출.

두 나라는 양귀머거리 대화를 크게 진행하고 서로 비난하며 상대방의 요구를 들어주고 상대방이 먼저 행동을 취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관련 링크:

4월 대외무역 데이터를 상대로 구상증권 거시연구 부문은 지난 4월 수입자료 표시 내수가 여전히 약하고 실체경제는 거시적 정책적 지지를 시급히 검토했다.

광대증권 연구는 외수 약화는 국내 정책에 더욱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자본시장은 유동적인 추진을 계속 누릴 것으로 보고 있다.

부진한 외수는 본래부터 저조한 국내 경제 성장세에 더 많은 압력을 가져왔다.

경제 성장이 불안한 위기에 처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책은 더욱 스트레스를 풀고 있다.

조만간 결정계층도 경제하행에 대한 관심을 강화하고 재정정책이 발력될 전망이다.

실제로 4월 대외무역 데이터가 발표된 후 정부는 1년 대외 무역 상황을 명확히 우려하고 있다.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 손계문은 데이터가 발표된 다음날 대외무역 안정 성장, 산업 발전, 안정 취업, 민생 개선, 중국 경제사회 발전 전반에 관해 있다고 밝혔다.

“지난 4개월 간 수입 폭이 많이 떨어지는 것은 대종 상품 가격이 하락한 탓이다.”

손계문 지적.

손계문에 따르면 최근 비즈니스부 조직 조사팀은 각각 15개 성 (구 ·시)로 외무역 정세를 조사해 전국 31개 성 (구 ·시)에 6000개 대외무역업체에 육박하는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80개 광교회 참전 업체에 대해 심도한 인터뷰를 펼치며 66개 중점 업과 30대 수출시장을 진지하게 분석했다.

손후문은 전체적으로 보면 국제 시장의 수요가 저조하고 일부 시장의 정세가 불안해지고, 인민폐 이외의 주요 화폐는 크게 평가, 무역 편의화 수준이 높아지고, 융자난 융자비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것은 현재의 주요 어려움이라고 강조했다.

대외 무역 곤경에 대비해 상무부가 앞서 발표한 《중국 대외무역형세 보고서 (2015년 봄)》 에는 이미 전년 대외무역형세에 예방주사를 맞는 의미가 있다.

보고서는 미래 시기에 중국 대외 무역 발전이 외부 수요 부진에 직면하는 많은 도전에, 국제시장 점유율은 이미 비교적 높은 수준으로, 중국 대외 무역은 중저속 성장을 유지할 수 있다.

보고서는 2015년 세계경제가 온화한 회복 태세를 이어가고 불안정한 요소가 많아 국제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중국 경제의 개국이 평온하고 구조조정이 안정적으로 추진되고, 신생동력은 출산 속도를 가속시키지만 하행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중국 대외무역은 특히 수출 성장의 기초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정세의 가혹성, 복잡성은 근본적으로 바뀌지 않고 불안정한 요소가 많고, 도전과 스트레스는 커지고 있다.

국제금융보 기자는 지속 악화 추세를 늦추기 위해 4월부터 국무원 밀집해 대외 무역 안정 성장정책을 내놓았다.

지난 4월 중순의 《개입 사업 지원 대외 무역 발전의 약간의 의견 》이 항구 개방 확대를 제안하고 대외 개방 수준을 높이고, 5월 7일 국무원에서 《전자상무 가급성장 경제 신동력 발전에 관한 의견을 발표하며 전자상거래 국제협력을 강화하고 전자상거래를 추진하고 있으며, 5월 12일 최신 발표한 《대외 무역경쟁 신규 우위 강화 》에 대한 새로운 상적 무역 경쟁 신규 우위를 양성하는 데 대한 명확한 요구를 제기했다.

또 중국 정부망의 보도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열리는 국무원 상무회의에서 이크강 국무원 총리가 이크강 주동조회 관련 부처에 대해 일부 해외 일용소비품 인하 관세 시점을 실시할 수 있을 때 해당 부서 책임자는 8월이나 실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결국 이크강 총리는 6월 말 전에 실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6월 말까지 수입 관세 시점을 낮추고 의류 및 화장품 등 대중 소비품 소비 정책, 증설 및 복구 면세점, 해외 여객 쇼핑 통관과 환세 편의화, 중국 제품 브랜드 향상 공사를 촉진시켜 실체점 발전을 지원해 선상선 상호 호동 등의 조치를 실시했다.

관세와 일부 해외 상품의 소비세를 낮춰 국가인들의 소비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전문가도 있다.

장기간 중고등 소비 외냉내열 문제는 줄곧 존재하고 있으며 가격 차이는 주요 원인이다.

정부는 이번 세금 감세를 직접적으로 통과하면 곧 적극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미국은 의류 업계 제안을 재부축하여 시대가 지난 캐주얼 외투 관세를 낮추었다.

국제 표준
|
2015/5/25 16:16:00
59

올해 6 월 말 수입 일용품 은 관세 를 낮출 것 이다

국제 표준
|
2015/5/11 13:53:00
70

국경을 뛰어넘는 전기상들이 새로운 관세를 맞이하여 인하하다.

국제 표준
|
2015/5/6 23:06:00
53

한중 자유무역구 협정 서명 은 국내 의류 기업 을 새로운 개찰 에 직면하다

국제 표준
|
2015/5/5 13:18:00
58

페루 농업 은 도전 정부 가 면화 생산 보조 정책 을 내놓을 것 이다

국제 표준
|
2015/5/4 14:09: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새 옷을 입기 전에 빨아야 합니까?

새 옷을 입기 전에 씻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의 건강을 위해 새 옷을 입기 전에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는 직물 위에 붙을 수도 있고, 이는 가려움, 감염과 고름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새 옷을 빨고 입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