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시력 2015 봄 여름 신상품 절대 친구 없이 예뻐요.
요 며칠 여름이 파닥파닥 오는데 버드나무는 언제 맵고 녹색, 온도가 계속 안정적으로 되니, 그럼 자기야, 봄 여름 의상 다 준비됐니? 꼬마들은 항상 좋아하고 있어.
유럽 시력
집 옷,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2015 그들의 집에 또 어떤 이벤트를 보여줄까?
이런 옷은 봄나들이가 아니라 느끼세요. 이렇게 눈에 띄는 화이트칼라 패션이 8급까지 불어와 상큼한 컬러를 매치해 스커트가 무릎 위에 딱 맞게 우아하고 단아한 점퍼를 연출하고 있다.
이 세트는 전부보다 캐주얼하게 연출되고, 깔끔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심플한 블랙 레깅스를 매치해 하이힐을 한 켤레를 매치해도 우아하고 우아한 블루 블랙조합으로 우아하게 그려준다.
이 옷 은 파티나 우아한 여름 파티 를 위한 것 이다. 그렇지?
풋풋하고 문예
맵시 있고 말짱한데?
원피스가 멋졌나, 각각의 색다른 색다른 컬러, 블랙, 그린 프린트 스커트, 문예와 섹시, 이것은 단번에 생각나는 형용어입니다 ~ 이 브이 넥타이 스커트는 작은 디자인의 사랑, 아주 작은 수놓은 무늬, 우아한 매력, 까칠하지 않다, 이 긴 소매 스커트 또한 독특하다.
우아하고 복고 하다
숨결.
블랙 컬러는 언제나 유행이 지나치지 않는 클래식, 심플한 흑백과 매치해 매혹적이고 정교하고 깔끔한 개인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칼라 최고의 선택이다.
유럽의 시력은 언제나 실력으로만, 의상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하면서도 우아하고, 색채에 균형이 잡히고, 심플한 것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잘 어울리는 것! 빨리 행동하세요. 친구도 없이 아름답게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