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신 자단O2O: 브랜드 철수

2015/3/24 20:29:00 12

위신O2O브랜드 철수

아직 많은 브랜드가 있는데, 예를 들어 베로오 (Vero) 모다와 박양가방 (Vero) 등 여전히 마이크로쇼핑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공중번호로 다른 마이크로샵 시스템을 접속시켰다.

능치의류그룹 부총재에 연락해 버노 (vero) 는 현재 무데이의 마이크로 쇼핑몰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한 브랜드 위자료 책임자가 직접 지적한 미상 주문서가 적다는 것은 가장 뚜렷한 이유다.

그는 그 브랜드의 미상 쇼핑몰에서 이미 오랫동안 주문이 없었다고 말했다.

'2013년, 마이크로쇼핑 시스템은 실제로는 매우 선진적이며, 일선 브랜드 업체를 빨리 접수하여 많은 선에 자원을 잡았다.

그러나 직영 패턴을 위주로 하는 브랜드상들이 쇼핑에 적합한 O2O 구상, 가맹 패턴의 수행력, 호흡도가 더 약하고 추진하기는 어렵다.

상술한 책임자는 또 지적했다.

위신이 개방 인터페이스를 자유롭게 발휘하는 사업가들의 개발에 아직 성숙되지 않아 협력 과정에서 순조롭지 않다고 상인들도 있다.

이 외에도 텐센트는 마이크로 쇼핑을 운영하는'방양 '컨디션도 상가들에게 안전감을 잃게 하고, 쇼핑몰은 이미 텐센트 관측이 중단돼 운영되지 않는다고 한다.

한 쇼핑몰이 "오랫동안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Vero 1010moda 측은 현재 마이크로 쇼핑은 '(위신) 전체라고 말했다

협동 운영

… 이다

또 다른 사용자가 기자에게 피드백을 받고, 천진의 백화점 온리 매장에서 난처한 장면을 만났다. 이 사용자는 위신으로 청바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려고 했지만 점원에게 가로막혀 "위문점포가 우리 집 공식이 아닌 가짜 상품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 웨이보팀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마이크로쇼핑 프로젝트는 이미 운영되지 않았고, 마이크로쇼핑팀은 계속 웨이보사업군에 남아 다른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자는 텐센트 마이크 쇼핑 사장 이순복 사장에게 연락하려 했으나 휴대전화는 계속 듣지 못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위신은 2013년 11월 ‘미쇼핑 ’을 정식 출시해 ‘O2O 일체화 쇼핑플랫폼 ’을 선정해 위챗이 ‘웨이보 생활 ’에 이어 O2O 전략급 제품이 또 하나 됐다.

신속하게 쇼핑은 일련의 전통 의상 브랜드와 협력해 능치그룹을 표본으로 추첨한다.

유명 인사들은 미상 쇼핑의 첫째와 두 번째 상점은 모두 텐센트의 정향으로 초청되어 업종의 일선 브랜드만이 접수할 수 있다.

당시에도 ‘찌 ’와 짱 (원주머니통)과 포켓쇼핑 마이크로 쇼핑을 하며 웨이보에 오른 정규군이다.

아주 빨리 쇼핑을 해서 대량의 의류 브랜드를 농락하였다.

마이크로 쇼핑이 실현되고 싶은 소비 장면은 실제로 쿨하다: 소비자가 브랜드 가게에 들어가고 어떤 옷을 중시하고, 패널에 있는 QR코드 를 스캔하고, 관련 코디룩을 살펴보고, 직접 웨이보 하단에 배달할 수 있다.

소비자가 위신에서 어떤 옷을 중시한다면 우선 소장하고 최근의 매장 체험을 하고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프로젝트 시작 이후

마이크로 쇼핑

2014년 초까지 마이크로 쇼핑이 외부에 밝아지기 시작했고, 시내에는'텐센트마이크로쇼핑'이라는 포로로 돈을 건네주는 불량기업을 초청해 Vero 관련자들과 함께 매체쇼핑의 합작방식과 가치를 밝혔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다. 2014년 5월 텐센트는 전제품 지주회사를 철회하고, 마이크로 쇼핑, 마이크로 생활은 O2O 업무팀으로 위신사업군으로 합류됐다.

2014년 6월, 마이크로 라이프 팀

정합

대중 평론에 들어가면 ‘대중 평론 미생활 ’이 되고 텐센트 본지 생활의 O2O 가 일단락을 짓고 있다.

직접 칼을 세운 실물 O2O 의 미크로 쇼핑 이후 적막한 상태에 빠져들고, 상문에서 언급한 상가 철수 상태를 점검했다.

한 자지심 마이크로샵 상인은 O2O'허벅지'의 웨이보를 접고 미래는 순수한'연결자 '자태를 유지하고, 개방력, 제3자 서비스 업체, 사업가가 더 개발 공간이 있다고 지적했다.

‘ 투자경동, 대중 평론 등 인터넷 업체의 방법을 보면, 텐센트는 전기상, O2O 의 사고방식은 이미 분명하고 직접 조작하지 않고 타인에게 수여한다.

과거의 단순한 흐름에서 지금까지의 관계사슬을 쌓았다.

기자에 따르면 위신은 이미 경동 마이크로점에서 2급 입구 ‘쇼핑몰 ’을 열었다고 한다.


  • 관련 읽기

실크 의상 업체 선전이 선보인 저가 시민

매일 첫머리
|
2015/3/24 9:07:00
29

중국 아동복 산업 발전의 최고봉 포럼이 원만하게 열리다

매일 첫머리
|
2015/3/23 20:22:00
31

服装实体店在朋友圈夹缝中求生存

매일 첫머리
|
2015/3/23 9:04:00
37

오란드 프랑스 대통령이 마윈을 만났다

매일 첫머리
|
2015/3/21 12:20:00
22

중국 섬유 소나타 "새로운 장"

매일 첫머리
|
2015/3/21 10:36: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더 좋은 대외 무역 의류 가게를 운영합니까

작은 대외 무역 의류 가게를 투자하는 것은 예쁜 것을 좋아하는 아가씨들에게는 빠른 리듬 도시에서 생존하는 아름다운 꿈이다.물론 높은 임금을 안정시키는 일을 포기하고 의류 개점 대군에 가입하는 처녀도 적지 않다.이 안의 경영의 이치를 누가 알았겠는가, 간단한 것 같지만 그렇게 하면 쉽지 않다.현재 작은 편성은 가게를 개업하고 싶다거나 막 개점하는 아가씨들이 어떻게 대외 무역 의류 가게를 잘 운영할 것인지를 가르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