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떤 사람 이 창고 의 주식 이 계속 하락 할 것 이다
월요일 상해는 260포인트 하락폭을 7.7%로 최근 7년간의 가장 높았다.
거의 모든 판자가 파릇파릇 파릇하다. 10% 의 하락 제한이 없다면 더 비참할 것이다.
이해가 안 되자, 그 몇 개의 이공 소식은 두 통의 벌금 증서를 많이 내놓고 대출 정책 규범에 의뢰했다.
그러나'이공 '정책 자체의 영향은 주식시장을 그렇게 나쁘게 만드는 것까지는 아니다. 최근 7년간의 최악의 분석은 모두가'밟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상 논리는 더 복잡할 수도 있다. 이 뒤에는'유동성 나선'이라는 것이다.
3대 증권업자 (중신, 해통, 국군) 의 융자 융자 업무가 3개월간 중단되었고, 주인들이 토론할 때의 일반적인 이해는, 계속 들어오지 않고, 오퍼를 잇는 사람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모두 빨리 도망가야 한다.
이 말은 일정 행위금융학의 분석이 있다. 현상적으로도 괜찮다고 할 수 있지만, 모든 감정은 거래 메커니즘에서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공황한 사람은 빈창이면 영향을 주지 않는 주식시장이다. 예를 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융자융자 융자융권도 없고 영향력도 한계가 있다.
사실 관건은 지레와 보증금, 보증금의 초심은 리스크 컨트롤을 위한 것이지만, 보증금 메커니즘은 전체 시장에 두면 ‘피드백의 확대효과 ’가 있다.
‘보폭효과 ’ 자체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피드백 ’이다. 이 세계가 안정적인 논리는 역피드백에 달렸고, 피드백이 가져오는 것은 급등과 폭락의 악순환이기 때문이다.
간단한 예는 어떤 주식이 올랐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돈을 빌리며 주식을 샀다. 일단 이 주식이 하락하면 (어느 의외의 랜덤 요소일 뿐), 당신의 계좌가 부실한 것이니 보증금, 총알이 없기 때문에 죄송합니다.
일단 이 주식이 계속 하락할 경우 일부 사람들이 계속 창고에 오르는 것이 바로 오늘이 보시는 대규모 현상의 배후점이다.
이때의 하락은 이미 기본적인 문제와 관련이 없다. 사건 자체는 자금 유동성 측면에서 서로 압박하는 죄수들의 곤경이기 때문이다.
사실, 애초에 사람들이 옳다고 판단한다면, 바로 그렇다.
기본면
그래도 그래도 주식 하락은 더 심해지고, 매입 위험은 낮을수록 보증금 요구가 하락해야 한다. 그러나 시장의 논리는 단순하고 난폭한 것이고, 네가 손해를 보면 위험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오늘 손해를 보아도 내일은 돈을 보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제 평창으로 인한 많은 사람들이 좋은 후천으로 가는 길에 폭파를 당할 수밖에 없다.
그래도 그 말, 서광이 온다고 해도 너는 그 순간을 살 수 없다.
학리상 이 논리 는 ‘ 논리 ’ 라고 부른다
유동성
나사
유동성은 두 가지로 나누고 하나는
융자
유동성은 화폐를 유쾌하게 빌릴 수 있을지, 시장유동성이라 부르면 쉽게 팔지 않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사건으로 말하자면 두 융자 유동성은 융자유동성 (소시장 대부분이 돈을 빌려 물건을 사는데 돈을 빌려 돈을 빌려 돈을 빌려 돈을 빌리는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융자가 잠시 중지되자, 전기 융입 자금이 만료될 수 있으나, 융자 유동성이 나빠지는 것이며, 투자자는 창고를 참수하여 팔아야 한다.
모두 창고를 참수할 때 물건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시장의 유동성이 나빠지고 일반적으로 가격이 크게 떨어지고, 보증금이 적자를 동시에 시장융자 난이도가 더욱 커지고 있다 (예를 들면 보증금 요구)는 융자 유동성이 더욱 악화되는 것이다. 이렇게 순환, ‘유동성 나선 ’이 형성된다.
사실 오늘을 벗어나 과거의 경험에서 벗어나 분석한 이 논리는 시장위기의 전염성을 해명할 수 있다. 투자자가 여러 시장에 투자할 때 한 시장 (비유 주식시장)이 위기를 겪을 때 투자자들이 다른 시장 (예를 들면 채권시)에서 자금을 구출하고, 또 다른 시장의 ‘유동성 나선다 ’는 위기도 시장을 넘어섰다.
이 글에서 마지막 한 마디는 화를 유발하는 ‘ 지레와 보증금 ’ 의 규모는 무엇일까? 덕은의 분석에 따르면, A 주가 글로벌 로드 최고 시장 중 하나다.
A 주 보증금 채무가 유통시 비중이 7.8% 로 전체 시가의 비중도 2.9% 에 이른다.
이에 비해 미국 주식시장은 우시가 최근 6년 가까이 지속된 뒤 뉴거래소 보증금 채무가 시세 비중을 2.4% 로, 대만 지역 주식시장은 1.0%, 일본은 0.5% 였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패션주의 격정과 감상
- 뉴스 택배 | 후군암: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표준 체계를 어떻게 구축하는가
- 업종 투석 | 중국 청년은 왜 세계를 만장하여 사치품을 추방하는가?
- 패션 인물 | '삼팔기획': 90년대 사람들이 막배한'여신 '
- 매일 첫머리 | 천 개의 온라인 상점은 어떤 의류 상표 위조 & Nbsp & Nbsp; & Nbsp; 타오바오 피소 클레임
- 항목 찾기 자금 | 중국 에서 가장 투자 가치 2, 3선 도시 를 구비하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주목 양회] 실무 &Nbsp, 변화 촉구 -방직계 대표 열의정부 업무 보고서
- 상가 속보 | 항주 은태백화점 PK 은태망: 저가 탐로'헤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상가 속보 | 38 연분 & Nbsp; 각지의 백화점 혜택이 가장 좋습니까?
- 패션 인물 | 판빙빙은 20원짜리 의상 촬영'관음산'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