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임금 분쟁이 자국 구두 수출 증속 증속
캄보디아 상업부에 따르면 2014년 7개월 전 캄보디아 수출지주 산업 구두업 수출 창출은 12.6% 증가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캄보디아의 신발 수출 제품은 34억 7천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억 8천만 달러를 넘는다.
캄보디아 구두 제품 수출 유럽과 미국 위주.
캄보디아 의류 제조업체협회 (GMAC) 켄 (GMAC) 는 “ 올해 초 임금 문제로 인한 파업이 국제바이어의 주문량이 감소하고, 신발 업계의 수출 속도는 적었다 ” 고 말했다.
캄보디아
근로국 측에 따르면 이 나라 신발 산업은 총 960개, 근로자 62만 명을 고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캄보디아 구두 수출은 총 55억 달러로 캄보디아 수출이 80% 가량 증가했다.
노조는 지난주 임금 인상 운동을 재개해 신발 업계의 월 최저 임금은 100달러에서 177달러로 올랐다.
이타 노사 장관은 일제히 근로자의 임금을 최고 수준으로 올리지 못하며 노조는 불가능한 요구를 피하도록 촉구했다.
잉크 미디어: 정부가 제창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지지한다
최근 멕시코 정부가 내놓은 지원제 구두업의 조치는 상업유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구두류 수입이 적자, 가격 상승도 소비자의 이익에 손해를 끼칠 것이다.
현지
물류
기업책임자는 잉 정부가 발표한 조치에 따라 중국, 베트남 등 일부 위험을 포함한 출처를 포함한 수입 신발류의 컨테이너에 대한 검사를 강화해 수입 원가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세관 검사가 증가해 매년 수입 컨테이너 3000여 건을 줄였다.
또 구두류 수입 항구를 제한하고 수입 허가를 신청하고 세관평가를 실시해야 한다.
수입 가격이 평가 가격보다 낮다면, 압류 화물을 증명할 수 있으며, 가격의 진실을 증명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세금 납부나 법률 소송을 보완해야 한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1 ~2년 정도 필요하다.
시간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