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적 인 기업 구조 전환 의 '중량 폭탄' 이 에 르 메스 실크 홀딩 스 CEO 를 습격 하여 만사 리 그룹 에 입사 하 였 다.

2014/7/7 0:40:00 65

에 르 메스실크 홀딩 스CEO만사 리 그룹

 이곳 세계복장.신발.에 르 메스 실크 홀딩 스 CEO 의 입사 만사 리 그룹 을 소개 한다.


    



 


전통 기업 의 구조 전환 과 업그레이드 의 길 은 어떻게 갑 니까?어제 만사 리 그룹 은 항 저 우 뿐만 아니 라 전국 에서 전통 기업 의 구조 전환 을 위 한 '중량 폭탄' 을 던 졌 다. 프랑스 리 암 을 인수 한 지 100 년 의 역 사 를 이 어 전 세계 의 사치 대형 브랜드 를 제공 했다.스카프.생산 된 MARC ROZIER 이후 에 르 메스 그룹의 핵심 경영 진 구성원, 에 르 메스 실크 홀딩 스 그룹 CEO Patrick Bonnefornd (파리 트) 가 만사 리 그룹 에 입단 해 만사 리 실크 문화 주식 유한 공사 CEO 와 프랑스 마크 로 지 에 르 CEO 를 맡 았 다.


파리 가 만사 리 그룹 에 가입 하여 만사 리 그룹 실크 분야 의 인재 육성, 브랜드 구조 와 실크 브랜드 국제 화 발전 전략 에 대한 연구 와 실 시 를 전면적으로 추진 하고 만사 리 '프랑스 제조' 의 고급 실크 브랜드 와 프랑스 백년 실크 브랜드 인 마크 로 지 에 르 가 중국 시장 과 유럽 시장 에서 의 중점 구 조 를 전면적으로 추진 한 것 으로 알려 졌 다.


"MARC ROZIER 를 인수 한 이 유 는 만사 리 브랜드 가 국내 에서 국제 로 진출 하기 때문에 국제 화 된 시 야 를 가지 고 국제 화 경쟁 에 참여 하 는 능력 을 갖 추어 야 자신의 브랜드 와 국제 유명 브랜드 가 함께 경 기 를 할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지금 은 파리 트 의 가맹 으로 세계 적 인 럭 셔 리 브랜드 에 한 발 짝 더 나 아가 고 있다."도 홍 연 만사 리 그룹 이사회 의장 은 "진정 으로 국제 사치품 대열 에 들 어가 기 위해 서 는 10 년, 20 년, 30 년 이 걸 릴 것" 이 라 고 말 했다. 그러나 책임감 있 는 기업 으로서 그들 이 원한 다 면 반드시 노력 할 것 이다. 이것 은 기업 의 미래 와 관련 되 고 중국 기업 이 쟁취 해 야 할 것 "이 라 고 말 했다.


업계 인사 들 은 파리 트 와 같은 국제 적 명성 과 세계 일류 의 인 기 를 가지 고 있다 고 생각한다.사치 브랜드관리 경험 이 있 는 고급 인재 가 가입 하면 만사 리 그룹 이 전 세계 에서 브랜드 확장 을 추진 하고 만사 리 와 에 르 메스 등 사 치 스 러 운 거 리 를 좁 혀 중국 실크 가 국제 무대 에서 자 리 를 잡 게 할 것 이다.

  • 관련 읽기

1호점 손잡고 온 Familymart O2O 포석에 코드를 더하기

기업 정보
|
2014/7/5 20:11:00
114

아프리카로 향하는 동완화 사업이 조화롭게 발전하다

기업 정보
|
2014/7/5 10:58:00
46

7필의 늑대는 3억을 투자하여 재무회사 ‘ 산융결합 ’ 을 설립하여 새로운 구도를 꾀하다

기업 정보
|
2014/7/4 18:34:00
59

신제품 용애 니트 생산에 힘입어 “ 중국 검사 그룹 ” 인증서 를 받았다

기업 정보
|
2014/7/4 16:10:00
39

사자패 야외가 코코코시리의 환경 보호 여행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기업 정보
|
2014/7/3 13:18: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제3회 베이징 국제 최고 생활 브랜드 (사치품) 박람회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2014 베이징 사치품 전개로 ‘정제화 ’ 풍조를 휘젓는다.2014년 7월 4 ~6일 제3회 베이징 국제 최고급 생활브랜드 (사치품) 박람회가 베이징 전시관에서 열렸다.이번 박람회는 중국 국제상회, 진웨이 전람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영국 무역 협회, 중국 프랑스 공상회, 중국 이탈리아 상회, 중국 덴마크 상회, 중국 하루비 상회, 환봉은행 (중국) 유한회사의 강력한 지지는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적이고 영향력이 있는 최고의 브랜드 홍보 플랫폼이다.이번 박람회의 주제는 ‘ 고단 ’ 과 사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