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효과적 이용 시간 작업 효율 향상

2014/6/5 23:05:00 61

직장시간효율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것은 모두 표준적인 거짓말에 속한다.

우리 중 대부분은 ‘매우 바쁘다 ’는 유형에 속하지 않는다. 아무래도 ‘완전하게 할 수 있다 ’고 생각한 일이 거의 없다.

그것들은 단지 우리에게만 남아있는 시간이 없거나 하기 싫은 일을 피하게 해서 만들어낸 핑계일 뿐이다.

바로 < p >


‘p ’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항상 시간을 찾아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비록 근무 시간도 예외가 아니다. 각종 조사 보고서에서 온 대량의 데이터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노공통계국이 발표한 전미 시간 사용 상황 조사 보고서는 그 중 가장 권위적인 증명이다. 또 피우연구와 데르슨 연도 부자 조사를 포함한 다른 출처도 이 관점을 증명할 수 있다.

바로 < p >


를 통해 `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통해 사람들의 시간 사용 상황을 구분하고 연구 후 얻을 수 있는 명확한 결론은 `교육과 소득 상황이 어떻게 되든 `사람들은 바쁘게 자신의 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 회사의 업무를 믿게 된다.

모든 사람들이 자유 지배 시간을 가졌습니다: 3분의 1의 정신 시간이 근무와 무관한 활동에 비용을 들여 개인사무에 쓰일 시간까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엄살 부리지 마라, 다들 이렇게 하지 않느냐.

) 최신 통계 결과에서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짧은 에피소드 몇 개를 발견할 수 있다.-'미립 '


‘p ’을 하는 부모님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없다 ’는 선두에 서있는 인원으로 매일 레저 활동에 사용되는 모든 시간을 아이들의 부담을 배려하지 않은 군체보다 1시간 적게 걸린다.

바로 < p >


‘p ’의 연봉 10만 달러 이상의 군체에 비해 인터넷 서핑 및 기타 매체에 쓰이는 시간이 많다.

바로 < p >


모든 사람 (통계학의 관점) 은 매일 적어도 2시간은 3시간의 TV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24시간 생활중 10%의 행방이다. 물론 깨닫는 시간대로 따져보면 이 비율이 더 높아질 것이다.

수많은 서적, 글과 인터넷 로그는 "성공자는 TV를 보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통계학적 관점에서 그들은 여전히 보고 있다.

아무래도 당연한...

뇌를 멈추게 하고 잠시 쉬는 것은 불의의 정확한 선택이다.

바로 < p >


평균적으로 보면 매주 1200달러 이상의 군체가 540달러의 인원 근무 시간보다 훨씬 많지는 않다.

바로 < p >


‘p ’은 평균적으로 보면 자유직업자 (그 중에서도 대부분 기업가)를 포함하는 업무기간이 부하 직원보다 훨씬 많지는 않다.

바로 < p >


은 개인에게 마지막 결과의 진실성을 믿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인들에게는 항상 사고하고 있다 (혹은 걱정)의 자신의 업무 발전에 대해, 내가 아는 중소기업주인 대부분의 중소기업주인 만큼 많은 휴식 시간이 작업에 사용된다.

사실상 가장 어려움과 스트레스가 가장 큰 일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대부분의 중소기업의 소유자와 유사한 오전 5시 반 또는 6시에 일어나서 뉴스와 이메일을 읽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간을 내서 단련을 해야 한다.

점심시간에는 사무실을 떠나지 않고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오후 11시까지, 나는 셀 수 없는 일상 업무, 베트양 전화 및 < a http: 이메일 < 사전에 처리해야 한다.

내 통계에 따라 회사 설립부터 30여 주간 휴가가 없다.

각양각색의 스트레스도 잇따르고, 매일 네 시간의 수면 시간만, 이런 것들이 있다.

나는 정말 힘들다.

바로 < p >


'p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스케줄 스케줄 스케줄에 대해 묻는 순간, 내 답변도 마찬가지. 너무 피곤해...

나는 견딜 수 없다...

또 언제 이런 상태를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정말 발이 닿을 정도로 바쁘다.

바로 < p >


‘p ’은 실제로 다른 기업가처럼 내가 창업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개인시간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희생을 해야 한다 (나는 지금 실제 근무시간에 임금 수입을 계산할 수 없다)는 의미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과도 같다.

격정적인 레저 운동에 참여하기를 바랐던, 누군가가 물어보면 범선 경기, 스키, 요가, 아이들과 함께 활동하고, 심지어는 죄책감을 느끼는 쾌락TV 프로그램 (리얼리티: 창지의 법칙!)까지 시간을 압축된 일정표에 배치할 수 있다.

너, 너, 그리고 너도 이렇게 할 수 있어.

바로 < p >


은 여기에서 사람들이 긴장을 늦추고 책을 심고, 씨앗을 떠나 여행을 떠나거나 자신의 시간을 이용하여 좋아하는 어떤 일이든 삶의 본질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다.

다음 번에는 무게를 두고 남을 원망하거나 알려줄 수 없기 전에 이른바 ‘바쁘다 ’라는 이유를 꼼꼼히 고려해 보면 진정한 사실이 아닐까, 그 안에 빠져있는 환상을 의미하는 것이다.

더 큰 방으로 이사한 뒤 모든 공간을 채우는 경향이 있다.

바로 < p >


은 시간의 정의에 따라 사람들은 항상 생활의 분초에 사용된다.

직장, 수면, 음식, 놀기, 방심하거나,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활동을 포함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이른바 ‘바쁘다 ’는 사람들이 어떻게 시간을 소비하는지 설명할 수 있지만 이미 다 썼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절대다수의 사람들에게 하루 종료하거나 시작이나 중간 ’의 순간을 찾아서 입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무실 공략의 직장 타성 심리 극복

효율 수첩
|
2014/6/4 22:11:00
77

6대 법칙 은 즐겁게 직장 에 대응한다

효율 수첩
|
2014/6/4 10:28:00
25

직장 여성 심리 건강에 영향을 주는 4가지 요소

효율 수첩
|
2014/6/4 9:03:00
60

직장 중의 ‘ 빨간 사과 현상 ’ 을 가볍게 분석하다

효율 수첩
|
2014/6/3 22:43:00
29

직장 지연증은 구제약이 없으면 어떡해요

효율 수첩
|
2014/6/2 18:23: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2015 /16 가을 겨울 남성복 유행 트렌드 4대 주제가 꽃보다 정제

남성복을 정제한 재단과 섬세한 공예, 기존의 정체를 지키지 못하고, 2015 /16 가을 남성복 트렌드를 살펴보면, 주로 4대 유행 주제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