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일학:사고는 10억에서 1000억까지 하는 건 불가능하지 않아요.

2014/1/1 15:08:00 72

O2O 모드기매중고 사치품소비 플랫폼

'p '사고사치품 가연화의 실적이 중국고단 소비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설명하고 또 다른 측면에서 사고에서 정확한 패턴을 선택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사고중국 CEO 이일학의 꿈은 1000억 규모를 이루고 있지만 2013년 매출액도 10억 원이다.

바로 < p >


'p '이일학은 1000억 원의 규모가 결코 가깝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사고는 사치품 전기상이 아니라 고단 소비 플랫폼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pioneer' (O2O 모드 ’를 통해 (# 미비 해결 난제 트트립 # # # # # # tttttrong # # # 의 # t


에 진술한 270만 의 바이다 성월타의 트위터가 성도창고 회소에 거래되었다.

사고가 최초로 선 하점의 정확성을 택한 것도 이 같은 가치가 높은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거래가 완료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사고의 최초의 선 하선에서 결합된 발전 패턴도 현재 가장 유행하는 O2O 모드에 부합된다.

바로 < p >


'p '이일학은 원래 전통 가전산업을 하고 있었다.

전통 업계에서는 비록 신흥 전기 업체, 인터넷 업계에 대해 줄곧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는 중국의 전체 소비대세에 대해 자신의 판단: 미래, 중국의 1, 2선, 심지어 3, 4선 도시 모두 소비 업그레이드 과정에 처해 있다.

고급 소비층의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첨단 소비자들을 어떻게 절감합니까? 이일학은 중고 (a http: ‘http://wwww.sjfzm.com /pioneer /사치품 위탁 판매 ’를 선택하여 라는 분야에 진입했다.

5년 전, 상당히 찬란한 업종으로 경쟁 상대가 거의 없고 업계에서도 기준이 없다.

바로 < p >


사전의 사고에서 전자상으로 일하면서 하점하다.

중고 사치품은 전국 각지에서 왔다. 사이트 판매도 전국 각지를 향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감정사 팀을 세워 중고 사치품의 기준을 천천히 만들어낸다.

바로 < p >


는 처음부터 라인 하점을 열었고, 이일학은 사치품이 선로를 통과하는 경로만으로 신뢰를 해결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고급 소비 서비스를 하려면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

이 일을 신뢰하는 건립은 입소문으로 전파해야 한다.

"우리는 사치품 감정으로 위탁판매를 하고, 애프터리케이션을 하는 것은 모두 신뢰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이일학설, 서비스는 신뢰가 가장 중요한 것이다.

바로 < p >


‘현재 사람 모두 O2O, 의미선 아래 있는 포털이 O2O ’ 이일학이 우습다고 생각하는데, 선상에서 온라인으로 연결이 안 되면 소비 인파가 안 맞아서 O2O 라고 할 수 없다.

진정한 O2O 는 선상 아래 가격과 서비스가 모두 통일되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전시된 제품의 수량으로 볼 때, 창고 사이트의 일부 제품으로, 그 사용자들이 더 필요한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용자는 사치품을 배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창고로 보낼 수 있다.

유선 서비스 수요가 있는 사용자는 창고에서 쇼핑을 할 수 있고, 양호사, 감정사와 교류할 수 있다.

바로 창고 회의소는 더욱 체험하는 장소다.

사실도 창고 회소의 가치: 현재 사고 온라인 고객 단가 평균 6000원, 하지만 선 하의 평균 고객 단가가 1.5만원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 t의 고단 소비시장 < < < < < < 의 >


은 2013년 8월 사고는 C 륜천만 급의 융자를 얻었다.

이일학은 올해 사고에서 10억 원의 매출을 완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래 우리 연간 매출의 목표는 1000억 '이일학이 말했다.

바로 < p >


‘p ’은 기자가 이 데이터에 대한 의혹을 느낀다.

이일학은 중국의 소비 현황: 중국인들은 매년 사치품을 소비하는 것은 대략 4,5000억, 우리 업계에서 추산방식으로 20%의 사치품이 다시 유통할 수 있다는 것을 분석했다. 즉 매년 1천억 좌우의 시장이 있다.

바로 < p >


은 고상한 소비자들에게 밀라노 패션주나 신제품이 발표될 때 사치품을 구입할 때 신제품을 구입할 때, 지난 시즌 구금은 사용하지 않으면 가라앉는다.

바로 < p >


를 비롯한 고단소비품 을 비롯해 < 고단소비품 의 첫 번째 단계는 대련, 청도, 장사, 청도, 청도, 청도, 청도 같은 도시에 속한다. 다음에는 3층까지 있다.

소비 업그레이드의 배경 아래 사치품의 순환적인 소비 기반이 있다.

바로 < p >


바로 중국 중고 사치품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이 표준이 없기 때문에 일단 기준이 만들어졌다.

규모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단순히 위탁 판매만 하면 사치품 가방이나 팔씨름, 사고창고 5년 만에 1000억을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허풍을 치는 이일학이 중고 사치품이 첨단 소비에 절개하는 것일 뿐 < a href = "htttp://www.sjfzmcom /pioneer > 의 서비스 플랫폼

이 사용자들은 플랫폼에 가방과 팔목시계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고가 자동차 채널을 개통할 경우, 곧 비행기 채널을 개통해야 하고, 다음 단계는 관광 채널을 개통한다.

이 채널을 통해 이들 세분분야의 고단 소비 기준을 만들어 고단 소비자들이 이 플랫폼에서 소비 체험을 할 수 있게 한다.

바로 < p >


'척사고소비플랫폼'은 쇼핑플랫폼뿐만 아니라 고단 소비자 소통과'a href ='http://wwww.sjfzecom.com /pioneer /'의 사교플랫폼'이 바로 `

2013년, 사고는 회원 도급기를 조직하여 홍콩 쇼핑을 했다.

미래, 이런 유형의 행사가 갈수록 많아지고, 예컨대 전세기 관광, 박물관 등을 볼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이일학은 사고가 2014년 국제화 발걸음이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건고회소에서 인수회사 등의 동작이 진행 중이다.

사고가 글로벌 소비 플랫폼으로 변할 때 1000억의 목표는 그리 어려운 문제가 아닐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녕사 이사회 의장: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다

부 이야기
|
2014/1/1 11:08:00
170

아영 여장

부 이야기
|
2013/12/29 13:40:00
61

杨大筠:盘活资本赢得彼岸市场

부 이야기
|
2013/12/25 12:36:00
32

정붕:사장에서 사회기업가로 탈바꿈하다

부 이야기
|
2013/12/21 11:36:00
70

화천성 심민화: 실크 업적을 새롭게 빛나게 하다

부 이야기
|
2013/12/21 11:3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추수이인 야오웨이: 도움선 아래 더 많은 생산판매 실현

추수이인 무선 운영 담당자 야오웨이는 이 두 가지 문제를 그의 해답: 많은 소비자가 나누고, 어떻게 이끌어가는 등, 그 뒤에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한다.의상 같은 유목으로 PC 엔드와 휴대전화 엔드에는 신상품의 판자를 동시해서 유량의 치환, 쇼핑몰 아래 QR코드 위치를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