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야외 운동 브랜드 는 곧 아동 시장 을 겨냥할 것 이다

2013/11/28 12:25:00 32

야외 용품아동운동나들이

바로 어린이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ahtttp:'a http:'http:'www.s.com)'이'을 비롯해 `가 `가 `를 보면 `는 `


‘p ’은 후난위성TV 스타 친자수 ‘아빠 어디가 ’의 열풍을 따라 외경지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속 스타 아이티 의상도 패러디 대상이 됐다.

특히 셋째, 넷째, 영하 모래 꼭대기에서 다섯 가족이 손잡고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야외 텐트, 밤에 잠을 잘 때 사용하는 침낭, 임지영, 아들 키미가 신는 미니 야외 친자복과 전공의 어린이 야외 운동제품은 다시 한 번 백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여러 가구 외 스포츠 브랜드의 흥행에 따라 미래 이런 야외 스포츠 브랜드는 어린이 시장을 빌려 국내외의 이 큰 시장에서 한 잔을 나누어 준다.

바로 < p >


시장: 수요열과 수급과 공급 < < < < < >


'아빠 어디가 '3기 영하 모래머리 방송 이후 기자들은'아빠 어디가' 라벨이 포함된 상품이 순식간에 타오바오 열수사가 되고 단하루가 된 지 이미 천건에 달했다.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 상점 주인은 방송에서 왕시령, 매일, 신디, 돌 등 사람들의 의상을 구매자에게 묻는 질문이 있다. "하지만 가장 핫한 건 임지영과 그의 아들의 친자가 같은 재킷과 야채복 을 입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의 생활방식의 전환과 생활품질에 대한 추구가 야외용품을 선호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의 관심사다.

야외용품도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해 성인 소비자의 수요와 취미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적하기로 결정했다.

야외 운동이 늘어나면서 특히 등산 등산 등 친자가 함께 출진할 수 있는 활동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그러나 시장에서는 어린이 야외용품에 대한 관심도가 비교적 적다.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그들에게 완비된 야외 장비를 갖추고 싶었지만, 시장에서는 전문적인 어린이 야외용품점이 거의 없다.

바로 < p >


기자가 여러 대형 백화점의 야외용품 전문점을 방문해 발견하였는데, 각 브랜드의 야외용품점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옷, 신발, 텐트, 배낭 등 종류가 다양하지만 어린이들의 야외용품은 시내에서 찾아보기 어렵다.

"어린이"? 우리 쪽은 팔지 않았어요.

성인 스타일의 S 사이즈를 입어도 될까요? 한 브랜드 점원은 아동용품을 팔아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 집 브랜드도 어린이 모델을 한 적이 없다.

타오보에서는 인터넷 구매를 하더라도, 침낭, 주전자, 텐트 외에 < a http: 을 제외한 의상

현재 어린이 야외 용품 시장에서의 수요열과 수급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바로 < p >


'p `의 추세: 관념이 바뀌기 시작하다 `


은 “예전 몇몇 학부모들이 장신체에 처해 있는 시기에 올해 산 옷이 내년에 입지 못할 것 같다. 매년 그렇게 많은 돈을 들여 옷을 사야 하는데, 지금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야외 운동이 트렌드인 소비자들이 어린이 야외의상, 장비의 품질과 공예가 성인의 것만큼 어린이 용품이 나날이 새로운 소비 이슈가 되고 있다 ”고 말했다.

세인프레와 낙타가 총지배인 보조를 맡았던 진계원은 어린이 야외 제품보다 부가가치가 어린이 운동품보다 높고 야외 제품은 투기, 방설, 방수, 등산 등 기능성 제품에 비해 소비자가 기능성이 강한 호외장비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로 < p >


은 유럽과 일본 등 국가와 지역, 거가들이 명절마다 보류하는 사업이 되었다.

“한국의 일부 산에서는 주말마다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이 사람들 중에는 청년도 있고, 어린아이도 있고, 각 아이들도 자기 장비가 있다. 모자, 옷, 신발, 물컵까지, 마치 전문 인사들의 위엄이 있다. 하지만 한국 아이들마다 어떤 장비도 있다.”

매년 한국을 방문해 두세 번씩 고찰하는 천륜천 구두업 디자인 디자인 총감 펑석령은 기자에게 알려 주며 야외 운동은 한국 보급률이 매우 높다. "그들은 심신의 전방위 단련을 중시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지금 국내, 특히 생활 리리듬이 완완하는 2, 3선도시, 가가출개개념이 점점 심심들여오고, 많은 성인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들때도 자신의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데, 야외는 신체단련방식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아이들소통하는 하나의 루루도 되고, 거가출가가가가가출유를 늘뿐만 아니라, 아이들최최새로운 동태를 파악할 수 있는 환경하자연환경에서 그들의 마음을 경청하고, 이 과정에학부모의 많은 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행동이 사실 더욱 직직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 부모가 아이가장 가장 좋은 선생님이 야외운동에서 좋은 방법이 되고, 야외운동에서도 좋은 방법도 되고, 아이들과 함께 잘 할 수 있는 시기도 되고, 야외운동에서도 야외운동에서도 야부모가 야외운동에서도 야외운동에서도 야외운동에서 가장 좋은 구현

바로 < p >


‘www.sjfzm.com /news /index.s.aaaaaaaaast ’의'http: ‘wwww.s.com /news /index.’


‘p ’이 올 여름 열리는 아시아 야외용품 전람회에서 이전과 달리 독립된 어린이 야외 용품 전문점.

전문성이 강한 전시회에서 이런 기미가 나타났는데, 많은 업계 인사들은 모두 아동 야외 용품 시장이 벌써부터 시작되고, 수업 내에서 중시하고 있다.

어린이 야외용품 전문점만 설치한 것은 아직 날씬하지만 가정표 출력업체가 적지 않은 가구 외적 요소가 전문용품에 융합되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국제성인운동브랜드가 나이크 아디다스 등에서 청소년 야외 시장에 분분분히 가입해 일부 토박이 야외에서 속히 궐기 시작했다.

어린이 야외의 경쟁은 이미 백열화 단계에 접어들면서 국내 아동용품 시장이 더 뜨거워지고 미래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야외 용품 자체는 이미 스포츠 용품의 세분판으로, 이제는 더 가늘고 있는 어린이 야외 용품 시장을 분화하는 것은 야외 용품 업계가 이미 ‘ 싹트기 ’ 에서 '사춘기' 까지 진계하여 미래에는 상당히 큰 발전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아동 야외 제품은 시장에서 아직 공급이 부족한 상태로 아동 야외 세분시장의 신성장점이 될 것이다. 특히 베이징, 심양, 하얼빈 등지에서 어린이 야외 시장의 발전공간이 매우 크다.

인터뷰 중 많은 업계 인사들은 가계가 이미 트렌드로 떠올랐지만 현재 각 브랜드는 아직 아동 제품을 내놓지 않았지만, 계획안에 어린이 야외 상품이 이미 의사일정을 언급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프랑스 Longchamp 상해 Iapm 입주 6번째 매장

시장 동향
|
2013/11/27 12:52:00
65

중국 중고 사치품 의 암조 가 밀려들다

시장 동향
|
2013/11/26 23:27:00
35

백화점 남성복 재고 신상품이 시장에 나와 대할인하다.

시장 동향
|
2013/11/25 13:35:00
28

양장 이 짧은 실체점 을 피할 수 있어야 PK 전자상

시장 동향
|
2013/11/25 12:52:00
34

探路者欲通过在线旅游开发户外市场

시장 동향
|
2013/11/25 12:52: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고원원과 한화화합작 여신거리 비트롤

최근 히트스타 고원위안과 한화화합작, 패셔니스타운'거리 천서 2013'은 10월 말 내륙 독자들과 만나 홍콩의 신인 고원원, 홍콩새세대 아티스트 오천어는 책 속 거리 카탈로그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블랙 컬러로 우아한 록 컬러링을 연출할 예정이다.이제 작게 한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