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전자상 브랜드 가 서로 다투어 ‘ 망몽 ’ 을 엮다

2013/7/25 18:31:00 16

방직 브랜드가방 산업유아 의상

‘p ’은 최근 원쿠바망 CEO 왕치에서 칼을 세운 가거브랜드 ‘대박 ’이 영유아 시장에 진입하겠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대박인터넷에서 영유아 침대 4종 세트, 아기 양말, 스카프, 목도리, 유아복 등 일련의 유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앞서 대박망의 자리는 성인 가정용 용품, 주영침대, 수건 종류, 의 속옷 (속옷 /a /양말, 수납함 등 품종입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 < < < < < < 의 < 의


'대박망 유아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다.

인터뷰를 할 때, 왕치전은 기자에게, 대박망의 고객군 중 많은 준어머니, 그리고 갓 태어난 아기를 낳은 여성 사용자가 있었다.

이들 사용자들은 영유아 제품의 안전 기준에 대해 비교적 높고, 제품 디테일에 대한 설계도 다방면으로 연구할 것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이들 사용자들은 대박인터넷에 상선 영유아 신상품을 호소했다.

이에 따라 최근 1년 만에 사용자 수, 브랜드 충성도는 안정적인 기초 위에서, 대박망은 새로운 품종 자연의 물길을 확장하고 있다.

왕치전설.

바로 < p >


은 하지만 일부 업계 인사들은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

이들은 인터넷 브랜드에 대한 품질이 빠르게 확장되면 브랜드의 기형이나 일찍 죽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왕치전은 대박망은 현재 영유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는 것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다.

왕치전은 기자에게 알리고, 대박은 현재 유아 외투를 하지 않았다. 침대품을 둘러싸고 몸을 맞춘다. 바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fz (m).com)'을 둘러싸고 있는 것이 바로'방직 /a'를 위주로 하는 것이며, 이것이 바로 대박의 이전에 잘하는 것이다.

바로 < p >


'중국은 이미 브랜드화 시대에 진입하여 기업이 자신의 브랜드 이념을 둘러싸고 한걸음 확장하고 견지하며 세분시장에 전념하고 미래에 큰 발전 기회가 있을 것이다'고 말한다.

왕치전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난처에 < strong > 가 < < < < < 의 < 의 < 의 < 의 > 을 위해서 < 을 < 의


‘p ’은 국내의 유아 가폰이 씹기 어려운 뼈 ’라고 업계 관계자들이 보고 있다.

현재 국내 영유아 전자상들의 조종권은 주로 플랫폼상 손에 쥐고 있다.

그러나 소닌이 깃발 아래 빨간 아이, 경동모아, 모태 채널에서 기본적으로 분유, 완구, 오줌, 젖지 않는 등 제품, 유아 가폰이 경쟁의 중점은 아니다.

이 플랫폼에서 운영하는 가방 브랜드, 그 안전 기준도 외국 제품에 미치지 못하고 수입한 해외 브랜드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바로 < p >


‘p ’은 현재 국내 대형 가방 ·a target =‘u blank ’ http: ‘http://wwww.sjfzm.com /com ’이 ‘의상 /A ’의 제조업체는 유아 분야에서 모두 미미미한 맛을 보고 있기 때문이다.

영유아 제품은 포름알데히드 함량, pH 치, 내마찰도, 색감도 등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재료와 연발 비용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다.

회보주기장, 성가가 낮다는 것은 기업에 대해서는 결코 수지가 맞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이 난제는 대박망과 동행경쟁의 우세이다.

왕치전은 기자에게 "우리는 매수제는 아니다. 모든 제품의 공급 사슬은 우리끼리 통제하고, 우리는 제품마다 생산기준을 알고 소비자들에게 100% 안전한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자기들 `을 만드세요.


‘p ’은 대박망이 성인 가방제품에 대한 일본 기준으로 이미 중국의 유아 제품의 기준에 이를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원자재의 원가가 성인 품류에 얇게 널려 있어 대박망에 원자재의 원가 압력을 주지 않는다.

바로 < p >


'우리 나라는 성인에게 직접 피부에 접촉한 옷과 수건, 목욕수건 등 제품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75mg를 넘지 않지만 일본의 기준은 20밀리그램보다 낮다.

유아용품에 대해 우리나라는 피부에 직접 접촉한 옷류 제품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20밀리그램을 넘지 않았고 일본의 기준은 16밀리그램보다 낮고, 적지 않은 품종은 0 밀리그램이다.

그동안 대박의 제품들은 모두 일본의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해 영유아 시장에 진입해 우리에게는 큰 어려움이 없다.

왕치전은 미래 대박망은 제품 기준을 계속 끌어올리고 일본에서 생산한 제품도 내놓고 더 높은 경쟁 문턱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위치에 있는 대박망도 이미 나타난'a href ='http://www.sjfxm.com '' 유아 가족사 `가 `가 `가 `가 다르다.

현재 출현된 영유아 가구 운영 품목에서 채택한 것은 매수제로 주로 외관 디자인을 중시하고 있다.

대박망은 재질에서 출발해 안전하고 편안하고 외관은 바로 다음이다.

왕치의 눈에는 품질이 제압의 관건이다.

바로 < p >


‘p ’은 마케팅 상에서 우리는 처음 노고객을 상대로 많이 겨냥했으며, 많은 자금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공급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우리는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동안 대박에 필요한 구독자들을 가장 주목하고 있다. 이 영유아 제품을 얼마나 많이 사올까.

왕치전 기자에게 대박망은 입소문 마케팅, 사용자의 충성도와 중복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이는 원래 마케팅에 필요한 비용을 원재료에 대한 품질 관리에 반포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대박망의 달 활약 사용자 수가 2000여 명으로 매달 신입 가입자 수는 4000 ~5000개에 달한다. 매달 주문량은 7000개에 가까운 것으로 알고 있다.

주문량과 활발한 사용자의 대비 데이터를 보면 대박망의 전환률이 비교적 높다.

바로 < p >


의 모태제품 >

대박망은 적시에 영유아 시장에 들어가는 것도 돌발할 수 있다.

대박망은 올해 4월 3000만 위안의 A 륜융자를 받은 뒤 2013년 매출 목표는 3000만 위안, 불타는 영유아 품성은 올해 판매에 중요한 인출작용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서유럽 의류 산업 미래 또는 반반 근심

업종 투석
|
2013/7/25 18:35:00
8

皮革中小企业利润空间狭小

업종 투석
|
2013/7/25 18:46:00
14

목화가격이 거꾸로 걸려 방직업도 면농을 상하게 했다

업종 투석
|
2013/7/25 9:00:00
20

보수를 토론하는 것은 업무 면접 과정에서 더욱 섬세한 부분 중의 하나이다

업종 투석
|
2013/7/24 23:01:00
22

2013家纺业平静中呈现亮点

업종 투석
|
2013/7/24 20:06: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하남 가방 기업이 한국에 와서 원단 공급 대합회에 참가하다

한국 경상북도 정부의 초청에 따라 하남성 가방협회 연맹 40여 개 회원 기업 대표 및 판매상 총 60여 명, 한국 대구에 가서 원단 공급 대구 대구에 참석해 현지 시장을 5일 동안 참관고했다.기자는 시찰단 일행이 닿는 곳의 절실함과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