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홍 방직 집단 은 중토 경제 무역 협력 의 포인트 가 되었다
‘p ’은 일본 직전 중국 무지개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가 `방직 `의 그룹이 터키 투자 공장 계약식을 바글성 (Bakesisr)의 발전 추진서에서 거행된다.
중국 주이스탄불 총영사 장청양, 천홍 그룹 이사국 주석, 바성 성 성장 아혁마이트 (Ahmet Turhan), 시장, 공업협회 주석, 공단 이사회 주석, 상회 회장, 상업단 총장, 터키 투자 촉진서 등 경제계 인사 50여 명이 참석했다.
바로 < p >
‘ p ’은 아콰마이트 성 지리적 위치가 우월하다며 유럽, 중동, 걸프, 중아시아의 교량, 유대, 항구, 공항 철도, 도로 교통시스템이 완비되어, 농업,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공업 기초가 튼튼하여, 연간 10억 달러를 수출하고, 앞으로 10억 달러를 기대하고 있다.
천홍은 첫 투자 낙호바성의 중국 기업으로, 더 많은 중국 기업이 바성 투자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회를 빌려 중국에 주이스탄불 총영관과의 연락을 강화하고, 경무역협조기회를 구하고, 특히 중국 주이스탄불 장청양 총영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바로 < p >
사전에 장청양 총영사 연설은 마침 ‘ 오일 ’ 국제노동절에 합쳐서, 바성 축구팀이 토국의 을급 축구 리그 챔피언에 성공하여 갑급팀에 성공적으로 진급한 중국 무지개 방직그룹이 파성 투자에 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으며, 2010년 10월 중토 양국이 전략합작 관계를 맺은 이래 중요한 성과로 미래 양국 경제 무역 협력 발전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토 고층 상호 방문이 끊이지 않고 정치 상호 신용 강화, 경제, 금융, 문화, 관광, 에너지, 교통 등 분야 협력 발전을 재빠르게 발전하였으며, 지난해 중국이 터키에서 문화를 개최한 올해는 터키에서 문화 연휴를 개최하며, 일련의 대형 행사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양측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다.
양국 정부는 중장기 무역 협력 기획을 제정하고, 경제 무역연합위원회, 새로운 실크로스팀 등 협력 시스템을 조속히 체결한 양자 투자 보호협정을 조속히 체결해 여행금융협력을 심화시키고 `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s.a s.a s.a a s >를 개발하고 있는 ` ` 무역 ` 2015년 500억 달러, 2020억 달러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국 주이스탄불 총영관은 중토 경제 무역 발전 서비스를 성심성으로 촉진해 바성의 중국 경제 무역 협력을 촉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장과 경제계 인사들이 힘껏 지지하에 천홍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조속한 투자를 위해 바성 경제발전을 위해 동력을 늘리기 위해 중토경제 무역 협력에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천홍그룹 이사국 회장 홍천축 발언 희망 사업이 성장 및 관련 기관부문의 큰 지지를 받고 투자는 약 한 번에 500개 취업을 제공할 것이며, 모두 1,500개 취업을 완수하고, 호리공승을 위한 원칙은 사업 운영을 잘 하고, 기업운영을 잘 하고, 수법경영, 효익현저, 현지에 공헌하는 바성 우수기업이 될 것이다.
바로 < p >
《p 》 이 후 바성 성장 아흐마이트, 천홍 그룹 이사국 주석 홍천축은 입주 단지에서 토지계약서에 사인을 맺었다.
바로 < p >
'천지홍 (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_p.aast)'터키 (터키 ·a href ='는 바로 파성 공업원에 위치해 올 상반기에 본격적으로 출업하고 내년 하반기 현지 직원 500명을 고용해 2016년 모두 투자 후 공장 규모가 1500명에 달할 예정이다.
바성 공업원은 1976년, 부지 560헥타르, 기존 기업 75개, 그 중 3개 외자 기업은 각각 오스트리아, 영국, 이탈리아, 직원 5300명, 발전소, 오수 처리 공장을 건설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