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재주 가 작은 가게 사부 에게 가죽 풀을 바꾸어 수천 위안 을 받았다
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단추가 떨어졌으니, 바로 < a http > 의 의상 < 업무를 개정하는 재봉사자를 찾아서 도와주기 어렵다.
대다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몇 위안에서 10여 위안까지 이 되는 것으로 인상된다.
바로 < p >
'p'은 해방비 상권의 골목 안에서 몇몇 전문적인 재봉사를 숨기고 있다. 그들이 의상 수수료를 개정하는 만큼, 심지어 새 옷의 수수료를 초과할 수도 있다.
이들은 전중경의 손재주가 가장 좋은 사부이기 때문에 피초, 가죽옷 등 수만 위안의 고급복의 리메이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손재주가 심한데' '-'strong' '-'
사전의 strong `의 피초 세 가지 새 옷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u c.aaast.’의 속옷 (피초 /a)’을 통해 ‘해방비 채널 이사부 재봉지에 나타났다.
이것은 두 번째 이곳에 왔다.
5년 전 한 미녀가 수만 위안을 들여 그것을 샀는데, 그때는 여전히 길고 종아리의 긴 핏풀이었다.
시간이 오래 걸릴 때, 주인은 처음으로 이 커다란 옷을 무릎 길이로 고쳤고, 잘라낸 피초로 가죽 조끼를 많이 만들었다.
이번 번에 이사부는 사흘간 수공으로 재봉한 뒤 무릎 가죽 재킷을 허벅지 중부의 발랄함으로 짧게 잘라 나머지 피초로 소매를 세 치 늘렸다.
이번 제도는 가공료가 150위안이다.
피초녀 주인이 고친 새 옷 을 입어 보니 마음에 들지 않아 옆 사람들에게 이 사부에게 손재주를 자랑하며 피초의 돈을 쓰게 하고, 앞뒤로 세 번 새 옷을 입어 조끼를 더 많이 입었다.
바로 < p >
‘p ’의 이사부는 이시효, 올해 51살이며, 이 재봉소의 주인이자 해방비 주변의 수십 군데 의류 개제 가게에서 공인솜씨가 가장 좋은 스승이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본래 업무를 가리지 않았는데, 요금이 5원밖에 안 되는 캐주얼 팬츠 권변을 하고, 돈을 툭하면 천을 넘은 피초로 바꾸고, 이 사부가 방금 물품을 인도한 피초와 전후 두 번 모두 그의 손을 거쳐 그 중 조끼를 만드는 비용이 1500위안에 이른다.
"충칭은 가죽풀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전용 재봉틀이 없다. 모든 재봉틀은 손재주로 해야 한다. 모순하고 미끄러워 손공의 흔적을 볼 수 없다."
이 선생이 고친 피초는 짧게 자르고 길어진 흔적이 보이지 않고 새것과 같다.
그는 매우 자랑스럽게 값진 것이 바로 이 순수한 수공의 솜씨여서 전중경은 몇 사람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과단전행' -'strong '' -'
사전의 strong `의 옷을 바꾸어 새 옷을 만들어 돈을 많이 벌어서 ` `strong `가 `의 `
‘p ’ 이사부가 해방비에 두 개의 가게를 합쳐서 모두 78명의 인원을 합쳐 놓았다.
“이런 작은 사업에 돈을 벌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옷을 갈아입고 돈을 벌기 보다는 내가 어떻게 전행할 수 있을까.”
이 사부의 고향은 동양에 있는데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고향의 재봉사 집에서 학예를 배우고 몇 달 후에 그는 스스로 일을 시작했다.
그때 중산복과 네 포켓의 간부복으로 재봉사 수입이 좋다.
그러나 1990년대 중반 이후 성의제조업의 발달은 재봉사자들의 사업을 강탈했다.
2000년, 그는 새 옷을 만들어 옷을 갈아입었다.
바로 < p >
<이사부 >가 처음에는 청년 길에서 첫 가게가 있었고 면적은 2평미터밖에 없다.
그러나 그는 옷을 고치는 것이 옷을 만드는 것보다 돈이 많다는 것을 금방 발견했다.
바로 < p >
'해방비, 여천문 매장이 많잖아요. 중경녀 인형은 예쁘고 신경을 많이 쓰는데 백화점 안에서 한번 해보면 안 좋고 고쳐야 하는데, 고쳐야 하는 게 많잖아요."
이 사부는 그의 장사를 성사시키는 것은 바로 중경녀의 이 강점이라고 웃었다.
바로 < p >
‘p ’은 캐주얼 바지의 바짓가랑이를 자르는 것이 모든 변제 중 가장 간단한 요금이 5위안이다.
다음은 양복 바지의 자가랑이, 요금은 보통 10원에서 15위안이다.
가장 비싼 것은 청바지라니, 67천원짜리 명품 청바지를 팔았는데, 백화점에서 이사부 가게에 와서 고쳐 700위안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외출 모르는데 청바지 명선이 너무 많아 공예가 복잡하다 '
이 사부님은 겉감과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그는 공예의 복잡한 정도와 비용을 소비하는 시간에 비용을 받는다.
예컨대 수백만 위안의 양복 바지를 바꾸는 것이 '' a href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ucj.aas)'의 가치 `가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손예전승 `
'strong '' 선생님께서 스탭 손재주 배우라고 권장하세요 '' -'strong '-'
<이사부 >는 지금 도제 브리와와 함께 일하며 올해 30세를 지불하기 전에 광동의 재봉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소불로 공장에서 기술이 좋은 스승을 계산하였으나, 이 사부에게 와서 모든 것을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바로 < p >
'p `작은 지불 `은 어떤 일이 이사부에게 손에 잡히면 조금도 난이도가 없어지고, 뜯기, 가위, 바느질, 개신, 개신,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사부는 이렇게 재봉데스크에 앉아 바쁘다.
"옷을 갈아입으려면 일주일은 기다려야 한다. 줄 서는게 너무 많아서."
바로 < p >
‘p ’은 이사부 가게에 도착한 지 겨우 3개월밖에 안 됐는데, 그녀는 공장에서 자동차 공사의 전망보다 훨씬 낫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사부는 그가 가게를 시작한 지 12년 만에 자발적으로 문예를 배우러 온 제자를 만나지 못했고, 작은 돈을 지불하는 제자는 모두 그가 시장에서 찾은 숙련자를 자발적으로 가르쳐 주었다.
바로 < p >
《p 》 이사부는 복장을 개조하여 가정에 등록했다며 돈을 벌면 틀림없이 재봉으로 새로 만든 옷보다 훨씬 많을 것이다.
아깝게도 그의 아들과 며느리는 손재주를 좋아하지 않으며 노부부는 여전히 꾸준히 버티고 있다. “ 장사가 많아서 일을 다 할 수 없으니, 정말 젊은이들이 이것을 배우길 바란다. ”
바로 < p >
바로'strong '-'장사 왜 좋아요?'
바로'strong '' 백화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 < strong >
은 이 사부뿐만 아니라 해방비 주변에 있는 의상 개제점 수십 개가 있다.
가게 가게 가게는 10평미터를 넘지 않고 한 스승이 제자 한두 명을 이끌고 있는데, 앞에 급히 고쳐야 할 옷들이 쌓여 있다.
매일 많은 소비자들이 백화점을 나가자마자 가게에 들어가 옷을 고치러 가며 매집마다 장사가 늘어났다.
바로 < p >
‘p ’ 이 작은 가게들은 왜 불이 났는지 어제 기자가 방비 근처의 몇 개의 백화점을 방문하여 해방비 중백상사 6층 화장실 옆으로 기자가 은폐된 수정실을 찾았다.
스태프들은 일손 때문에 대외 서비스를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태평양 백화점의 개정실도 대외 서비스가 아니다.
왕푸징백화점이라는 명목만 옷을 고친 복장 개정실, 대외서비스뿐만 아니라 왕부정 백화점에서 소비하는 고객과 마찬가지다.
바로 < p >
은 대도회, 시대광장처럼 개정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각 전문점에서는 스스로 해결할 방법이 있다.
각 브랜드의 전문 재봉을 제외하고는 중화갱과 에너지 인사들 등 주위의 개제점에서도 상가 판매원 유니폼을 입은 카운터 일부의 매장 내에서 판매하는 의상도 이곳에 보내는 것이며, 다만 브랜드 중매상 대리 소비자 지불 비용에 불과하다.
바로 < p >
은 전문 인사들만 의류 수정을 의뢰하고, 바느질 케이스, 지퍼, 피자로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 어제 기자가 중백마트와 영휘마트를 방문했으며 중백마트에 따르면 중백마트의 스태프들은 바느질과 피척 판매가 없다고 한다.
영휘 마트에서 기자는 바느질통만 찾았다.
한 마트 판매원은 젊은이들이 바느질을 사러 온 것이 매우 적어, 그들은 대부분 바느질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베이비의 아들 로미오, 2013, 바보리 봄, 여름 패션쇼
- NBA 축구 스타가 이녕 구두의 품질 차이를 폭로하고 발굽 위험이 무너졌다
- 제3차 전국 방직 의류 산업 이동 시험 단지 명단이 정식 출로
- 조반디 패션쇼 논란 끊임없이 판다 패션 브랜드 봉쇄
- 아동복 성인화 가 점점 더 심해지면서 도안 과 욕설 을 차마 볼 수 없다
- 국내 스포츠 브랜드 집단 ‘ 심접 ’ 의 생산을 중단한 지 3년도 충분히 팔린다
- 2013 제15회 중국 (청도) 국제 원단 보조 및 방선 전람회 정보 방송
- 인도 방직 업계 로비 단체: 원면 수출 금지
- 오강화 제조 생기 가 무한히 일본 시장 을 판매하다
- ‘ 말단 으로 방직 을 보는 것 ’ 활동 은 며칠 전 복건성 장악시 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