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소기업은 전기상 플랫폼을 빌려 ‘ 경제 한겨울 ’ 에 대항한다

2012/10/6 15:25:00 21

중소기업전자상거래경제한동

 

어떻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까? 거의 모든 경제학자들은 ‘ 전형 업그레이드 ’ 의 처방을 낸다.

기업을 위해 인터넷 광고가 투입된 판석회사 총재는 매일 중소기업과 교차했다. 그는 이 네 글자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어떻게 되든, 방향이 어디서든 문제가 된다.


  

전녕

산업 업그레이드는 큰 방향이었지만 새를 바꾼다는 것은 일조일석이다. 제조업이 셔츠 생산을 중단하고 양모셔츠, 밸브를 멈추고 애니메이션 개발을 중단시키는 것은 현실적인 일이다.

어떻게 기술 함량이 점차 향상되었는지, 나는 중소기업이 서서히 점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정세의 밀착 하에 많은 중소기업들이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 적합한 방향을 찾기 시작했다.


… 에

오펜니

의류 공장에서는 물 흐르는 노동자들이 서둘러 일을 하고 있다.


기자: 올해는 잘 할 수 있을까?


여공: 올해도 바빠요. 총야근, 작년에 추가도 안 했는데, 올해 정제가 많기 때문에.


전통적인 개념에서 정제는 고가를 의미하고, 반복량체, 옷차림을 몇 번, 몇 달 만에 새 옷을 받을 수 있고, 오펜니가 미루는 것은 빠른 리듬의 대중 정제이다.

오펜니 사장에 따르면 정진애에 따르면 터미널 접대 고객, 양체, 설계를 통해 인터넷을 통해 사이즈, 판형을 공장에 전달한 후 하이테크놀 레이저 침대를 통해 제작해 택배로 보내는데, 전체 흐름이 가장 짧고 하루 넘지 않았다.


정아침애: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재고, 스트레스 없이, 절약, 의류 기업, 특히 기성복, 가장 큰 스트레스는 재고 압축이다.

정제는 비싸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일반적인 정제는 성의보다 낮고, 그것은 이미 20 ~30%의 압축된 원가를 줄였기 때문이다.


온주는 적지 않다

복장

기업들이 정제 분야에 진출하기 시작한 것은 재고 압력이 없는 뿐만 아니라 부가가치도 서비스로 승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아침애: 정제의상은 서비스업인 것 같아요. 미용미용미발처럼 코디하고, 만들어 주고, 포장해 주고, 의상은 패션 전문가, 의류는 서비스 업종으로, 의상을 정제할 수 있습니다.


1년 넘게 전형 업그레이드, 오펜니의 주문 증가가 신속하여 이윤이 생기기 시작했다.

의류 업계, 가격전 시대는 이미 지났고, 비용을 낮추고 경쟁력을 갖게 할 생각만 한다면, 비용이 급격히 오르고 있는 가운데, 아마도 죽을 길이 될 것이다.


모드에서 혁신할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경로를 찾는 것도 적지 않다.

현재 우리나라 중소기업 69.1%가 자신의 홈페이지를 설립했으며 지난해 중소기업 비즈니스 규모는 3.4조4000억 원으로 올해 이 숫자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자립 비즈니스 사이트를 제외하고도 많은 기업들이 타오바오 천고양이, 경동상성, 소닝바이, 당당당망 등 플랫폼을 이용하여 자신의 상품을 팔고 지역 규제를 깨고 고별 전통 패턴을 깨고 있다.

  • 관련 읽기

항원상상상 강건춘담 양의 우세

유명인 인터뷰
|
2012/10/2 18:26:00
31

사여염 이야기 는 방직 시장 변화 리듬 과 긴급 하다

유명인 인터뷰
|
2012/10/2 18:21:00
24

소매 제조 대토론

유명인 인터뷰
|
2012/10/1 14:58:00
16

홍두그룹 주해홍

유명인 인터뷰
|
2012/9/30 16:07:00
35

何如意让普通面辅料展现个性

유명인 인터뷰
|
2012/9/18 10:57: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발도 가죽성 투자가 10억 원.

중국 신발도 가죽성 투자가 10억 원, 내년 8월 개업할 예정이니 함께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