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세가: 순수 수공으로 만든 것은 일종의 내재적인 품행이다
어제 오후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은 다행히 황우세가 를 인터뷰했다
산서
총대리 초회봉 사장은 퇴역 군인으로 개성이 있고 책임감이 있는 그는 2011년 수소 세가를 대리한다.
기자가 그의 창업사를 묻자 그는 한 마디로 총결을 맺었다. "보답이 있느니라 차라리 힘들고 고진감래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자가 초회봉 사장이 왜 황우세가를 대리할 때 브랜드 우세와 브랜드의 함유량은 그가 최종적으로 수우세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대리를 선택하는 브랜드는 반드시 깊은 기업 문화, 성숙한 관리 패턴이 있고, 장기적인 발전 기획, 강한 리더십의 핵심 브랜드, 겸허한 학습, 성실, 신용을 지키고, 사회에 보답할 줄 아는 양지, 책임 있는 대리상.
황우세가 산서총대리 초회봉 총지배인
산시 총대리 초회봉은 황우세가의 기업 역사 및 문화를 소개하고, 수우세가 (복건) 신발 발전유한회사가 20세기 90년대 초에 창설되었으며, 한 집 생산과 판매를 한 대형 종합기업으로 남녀 레저 신발의 개발, 생산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했다.
회사는 시종일관 ‘ 혁신 경업, 악착같이 나아가고 인위본의 경영 이념을 고수하고 있다.
황우세가 브랜드 핸드메이드 슈즈
황우세가는 개성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야외 캐주얼, 운동캐주얼 4대 캐주얼 계열도 있고, 보조 제품 가죽, 벨트 등이 있다.
황우세가는 격렬한 시장 경쟁 구도를 앞두고 시장의 맥락을 막고 해외 선진생산 설비와 과학관리 사상을 끊임없이 도입한다.
1999년 주도면밀한 시장 조사 및 정성 들여 준비 후 전략 재편 계획을 제시하고 국제적 유명 기업 미국 황우세가의 신발 유한 회사와 기술과 관리상의 협력을 달성하여 책임지고 있다
수소 세가 캐주얼화
중국 대륙 시장에서 생산과 판매.
황우세가 직영점
황우세가의 제품 시리즈는 양질의 소가죽을 정선해 세련된 재단과 고구한 제작공예로 시대적인 색채와 추상적인 라인으로 브랜드의 깊은 내포와 장양의 개성을 부여했다.
독특한 혁신 디자인 사유, 우수한 제품 품질, 완전한 제품 구조와 선명한 브랜드 이미지, 강력한 브랜드 전략 보급 및 마케팅 결정, 공우세가가 중국 시장에서 중요한 지위를 형성하고 개성 캐주얼한 전범을 완성했다.
황우세가 브랜드 레저 시리즈
황우세가의 명칭은 줄곧 브랜드와의 이야기와 밀접한 점이 있다.
19세기 중반 미국 서부 청이 전성기에 이른다.
청은 서부 구석구석에서 활약하며 수많은 용맹 전설을 연기했다.
황우세가의 부츠도 기사들에게 널리 퍼졌다.
18세기 미국은 서진운동을 시작했다.
이 길고 긴 과정에서 특별한 사람들 무리가 나타났다.
그들은 주로 목장 주인을 위해 소떼를 방목하고 가축거래를 하는 일을 맡는다.
그들은 몸매가 크고 건장하고 튼튼해서 머리에 넓은 모자를 썼다.
스키니, 좁은 바지를 신고, 발굽 장화를 밟고, 사타구니 옆에는 성탄총을 늘어뜨리고, 준마를 타고 소떼를 타고 서부 광활한 땅 위를 달리고 있다.
소떼를 자주 몰고 이동하기 때문이다.
데님들의 신발은 자주 망가져 장기간 말을 타고 발에도 물집이 생겼다.
이때 구두장이 태어난 데님 한 명은 모두를 위해 마화를 만들기 시작했고 기존 기초에서 개량했다.
신발은 소가죽으로 원료를 만들고, 신발바닥에는 모두 철장을 박았다.
신발이 튼튼하고 끈질기게 닳아서 거품이 생기는 것을 피하다.
데님들이 좋아해 점점 신발을 만드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그는 데님을 그만두고, 길을 따라 작은 마을에서 신발가게를 열었다.
수컷의 이미지를'황우세가'라는 이름으로 전적으로 지나가는 데님 신발을 생산한다.
이 청은 바로 황우세가의 창시자 ---존 아담스.
황우세가의 공덕비
초회봉 사장은 특히 황우세가의 본사'게빈담'이라는 글과 함께 "공업화 시대에 두 손을 잃게 했다. 순수공제화를 찾아왔다"고 덧붙였다.
이 말에는 한 시간, 다른 사람의 기계는 수백 켤레를 만들 수 있고, 우리의 거장집에서는 진정한 구두를 만들 수 밖에 없다.
우리 핸드메이드 구두를 만드는 방식이 좀 고로 느껴졌다.
다른 사람들이 기계가 굉장한 제화공장에서 구두 제조를 대량으로 할 때 우리는 외로움, 뉴욕 뒷거리에서 '거장방'에서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두 손 에 내심 을 갖춘 상급급 을 조성하고 있다
일품 구두
.
공업화 대기계는 두 손을 잃고, GNSHIJIA 의 구두전문가들은 두 손으로 가치를 창조하는 재미를 되찾았다.
우리의 노동자는 구두장이라기보다는, 그들이 조각품을 조각한 예술대가, GNSHIJIA 를 만드는 과정에서 양손을 마음껏 풀고 있다.
새로 떠오르는 품성 족군, GNSHIJIA 부락은 미국으로부터 멀리 중국을 건너 감상력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진정한 행보할 가치가 있는 고급 수제 구두를 제공한다.
GNSHIJIA 부락, 정세화 수공제화 시대.
황우세가 브랜드 비즈니스 시리즈
산서숫우세가는 완벽한 기획 방안으로 전면적인 추적 서비스, 강력한 사명감과 책임 있는 태도로 전매를 하고 싶고, 적합한 브랜드가 없는 사장들과 창업하고, 사업을 하고 싶은 유지청년들이 함께 찬란한 창조를 원한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