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 가 대폭 상승 & Nbsp; 올 겨울 의상 상승 열기 가 시장 을 휩쓸었다
작년 하반기 일로의 고가가 급등했다
복장
원자재
면화
가격이 이미 대폭 뛰었지만 기자가 방문했다
북경
각 대형 매장에서는 올해 겨울옷 가격이 여전히 높아진 것을 발견했다.
가격 상승 열기가 시장을 휩쓸다
한겨울이 다가오니, 많은 경성민들이 새 세계와 청록색 백화점, 신동안시장 같은 대형 상가, 아니면 동물원 도매시장, 하늘색 미품 시장, 길가의 작은 상인, 겨울옷 가격은 모두 다른 수준의 상승을 보이고 있다.
기자들은 각 백화점에서 각 브랜드의 겨울옷 가격이 높아 제멋대로 면복을 추출하여 가격은 모두 네 자릿수 로 천 원 이하의 겨울옷을 찾으려는 것이 매우 어렵다.
겨울옷 뿐만 아니라 추장 가격도 물가가 오르고, 기자는 백화점에서 보고 테니 (teenie weenie2011 년 가을 롱소매 티셔츠 표가 49원, 5할인 후 249원, 지난해 비슷한 스타일의 의상 원가는 258원이었다.
경성은 물값이 싸고 저명한 베이징동물원 도매 시장에서 면복류의 가격은 작년에 비해 최소 2할이 올랐다.
마찬가지로 금계류 도매 시장에서는 올해 청바지를 제작한 원단은 쌀 평균 2 -3위안, 청바지의 도매 가격이 작년보다 5% 올랐다.
{page ubreak}
원가 가 대폭 상승 하다
기자들은 2010년 10월부터 면화 가격이 고주개가를 기록하며 올해 3월, 국내 면화 가격은 3만위안 /톤의 큰 관문을 넘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후 국내 면화 가격은 1만 9만 위안, 톤당 44%로 하락했다.
업계 인사들이 반영해 현재 많은 방직 기업들이 여전히 재고화 단계에 처해 있으며, 주요 원인은 지난해 면화 가격이 대폭 상승하고, 면방기업들이 대량 매점 솜을 확대하고 생산에너지를 확대하고, 올해 면화 가격은 크게 하락했고, 공장을 뛰어넘는 보편적인 예기일, 높은 가격으로 구입한 면화의 생산비용이 크게 증가하여 제품 가격이 올랐다.
인용 원가 역시 복장 가격의 상승을 직접 초래했다.
기자는 서단민족대세계, 천남미품 등 시장에서 많은 노점상 모집 안내, 직원의 고지를 붙여 “올해 직원들의 임금과 복지도 많이 오르고, 숙련공 가격이 높아 얼마 안 됐고, 개가가 낮은 지 얼마 안 됐지만, 신수가 얼마 안 되지만, 금년도 수백이 올랐다 ”고 소개했다.
공장의 납품 제도도 대리상 원가 상승을 초래했다.
다수의 패딩 업체와 대리상 사이에서'선제공 재대금'의 합작 모델을 채택하지 않고 대리상의 운영 원가를 늘렸다.
생산상과 대리상이 늘어난 원가가 결국 단말기 판매에 겹쳐 우리나라 내판의 단말기 경로가 비교적 적기 때문에 판매대리상도 백화점의 눈치를 봐야 하는 것도 가격에 부채를 일으키는 역할을 한다.
{page ubreak}
내년 에도 여전히 가격 인상 여부
내년에도 올해와 같은 겨울옷 값이 오르는 추세를 겪을 수 있을까?
베이징 소읍 영상관리 유한회사 수석자문사 유양은 이론적으로 해에 이르기까지 올해 같은 가격 상승조에 부딪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원가 요인에서 고려해 추동복 가격이 오르면서 의류업체가 구입한 고가 재고품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면화 등 의류 원료가격은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대폭 반락하고 큰 파동도 나타나지 않는다.
노동력 측면에서는 공장 인력 모집 목표를 저렴한 노동력 집중 지역으로 옮겨, 용공 측이 완화되어 인공 원가가 더 커지지 않도록 했다.
"올해 겨울옷 시장의 상승폭이 너무 빨라서 앞으로 한두 년은 환조되는 과정이다."
유양은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환율 과정이 하나 있지만 원자재, 인공, 물류, 창고, 광고 투입, 채널 건설, 가게 임대료, 수전 등 비용이 오르는 것은 역전적인 사실이며, 강성 비용이 높아 의상 저렴한 시대가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