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산업은 정말 닭갈비?

2011/11/10 14:24:00 21

신발 기업 온주 전형 경제

사라진 중소기업들은 정부가 장려하는 신흥산업에 들어가려고 시도하고 있다.

무모하다

변형

"혹은 더 큰 위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심규정 (22층) 고층 빌딩에서 일약 득점하고 있으며, 개인과 가정의 비극뿐만 아니라, 그로부터 전체 전부였다.

온주

민간 기업의 실업의 난과 전형의 어려움과 가장 비참한 주해.


  

구두업

축소


민영 경제의 기적, 평소 풍향표라고 불리는 온주에서는 사상 최악의 순간을 맞고 있다.


지난 9월 하순부터 온주 중소기업의 자금이 결렬되면서 많은 기업주들이 줄행랑을 치고 있다는 소문이 잇따르고 있다.

기존 기업의 도산으로 시작된 신혁업은 흔히 시련을 겪지 못하는 업계가 된다.

이번 번에 온주 구두업은 또 한 번 풍구파에 처해 있다.


9월 20일 신내보화업이 도산하고, 법인은 황충광을 대표하여 도망을 치며 행방불명이다. 이후 당풍제화, 성간 구두업 등 기업 노총이 9월 27일까지 구두업 회장이 22층 고층 빌딩에서 일약 하락했다.


3 피트 얼음이 얼어 하루의 추위가 아니다.

거액의 고리대금은 이런 민간 기업의 사장이 활주로를 일으키는 것이다.

그러나 신혁업계를 대표하는 노동밀집형 제조업은 장기간 이윤 저하, 부가가치 부족에 직면한 것은 아닌지 부인할 수 없다.


10월 10일 오후 기자는'중국 신발도'라고 불리는 온주 쌍도마을을 방문해 정원 내 주간선 앞길을 따라 길 양쪽 모두 신발 공장으로 이어져 있었다.

정원 관리 인원에 따르면 더블 도서 마을의 유동 인구는 약 20만 위안, 크기의 신발 공장 4500개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되며, 이 숫자는 6000개에 육박하여 근로자들이 최대 30만 명을 넘어섰다.

이 신발 공장에서는 ‘ 기내, 나이크 ’ 등의 유명 브랜드가 적지 않다.


퇴근 시간에 ‘신발도 ’로 인파가 뜨여졌지만, 기자는 공장 입구 홍보란에서 직원 모집 광고를 보기 드물다.

오득리 구두공장의 이성 보안은 자신부터 ‘구두도 ’까지 근무한 지 2년이 넘었고, 2008년 그 금융위기 이후 거의 매달 구두공장이 문을 닫는다. ‘보통 몇 백 명의 작은 공장이다 ’고 말했다.


온주시 신혁업계 협회의 통계에 따르면 최근 온주의 구두 기업은 위축세를 걷기 어렵다.

2003년 동안 협회가 장악한 데이터는 온주 약 5000개의 일정 규모의 신발 기업이다.

2010년 말까지 3035개만 남았고 10년 만에 2000여 개 기업이 도산하고 있다.


이들 중 기업의 외천, 자본 이동 등 다중적인 요소가 있지만'삼황'이 접근하고 이윤을 압박하는 것은 물론 신발 기업이 퇴세를 고치기 어려운 주인이다.

{page ubreak}


온주 2500여 개 제화업체에서 연간 300만 켤레의 절강봉엽조업유한공사는 중간층에 속한다.

유소표 회장은 기업의 근황을 이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의 대기환경이 좋지 않아 기업으로 지쳤다"고 말했다.


유소표에 따르면 인공 원가에 따르면 작년에 비해 20% 이상의 상승폭이 있다고 한다.

전기 사용에서 전기를 가장 긴장할 때 일주일에 이틀 동안 자신의 발전을 해야 하고, 평균 신발은 1.5위안에 달하고, 평상시 신발은 전기 원가를 1원씩 사용한다.

신용대출에서 현재 연금리는 이미 12% 에 달해 은행의 구매 재테크 제품 등 추가 요구를 충족시키며, 신용 이자 지출은 상대적으로 작년에 배정되었다.


이음새가 직면한 생산 요소 상승, 이윤 압출 공간의 문제도 온주제 구두업의 보편적인 경우다.

온주시에서는 현재 구두재 상위 3명의 기업의 천경, 동령, 샤린 3개 회사를 생산하고 있는데, 모두 “ 이윤도 없다 ” 고 불평했다.

곡준걸 천농 회장은 공장 부지 98묘, 전체 기업을 폐쇄해 일년도 1000여 만원의 임대료가 있었다. 현재 공장을 열어 직원의 임금을 유지할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 노동자들은 수십 년 동안 공장 문을 닫아 버렸다. 그 사람들을 밖으로 내보내게 했다"고 말했다.


일부 기업의 자금 체인이 결렬되면서 상하류 기업들이 시달리고 있다.

“신발 공장 사장이 도망가면 어떡하지? 우리도 월급을 내고, 우리의 원료 공급업체에게 물건을 가져야 하는데, 현재 온주 기업의 신용이 중점을 받고, 물건을 받으면 현금만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돈이 돌아오지 않을 뿐 아니라, 장사는 점점 어려워진다.”

온주 신영 구두재 유한회사 부사장이 말했다.


온주시 신혁업협회 집행회장은 "상반기 일부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전형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탈락기업으로 간주하고 있다"며 "현재 용두기업들은 고뇌, 일부 기업주들이 탈출을 외치며 빌딩을 뛰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며 전 업계가 위기에 빠졌다"고 말했다.


온주시 통계국에 따르면 올해 6월 발표한 전문조사: 올 상반기, 온주원자재 구입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전년 대비 누적 8.4% 증가했다.

중소기업은 특히 소규모 기업과 고에너지 소비기업은 정전 중점의 핵심 대상이다.

또 6월 경유 가격은 전년 대비 약 15% 증가하면서 기업의 자발발전 원가가 높아졌다.

물가 상승, 외래무공원들이 상대적으로 감소하고 기업의 용업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온저우 기업의 근로난이 여전히 이어져 기업의 정상생산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능 구두업 피혁업체 김형원 무역회사 사장은 "현재 고리대금리가 60%에 달한다. 하지만 기업 이윤율이 3%에서 5%로, 제조업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넣는 것은 물론 고이윤의 부동산 업계에서도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천주 구두업 수도꼭지 야외 여가 운동으로 뻗다

구두업 동태
|
2011/11/10 13:18:00
22

신발 기업이 애프터서비스 & Nbsp 강화; 브랜드 시장 경쟁

구두업 동태
|
2011/11/10 13:09:00
31

泉州体育品牌企业从扎根国内到迈向国际

구두업 동태
|
2011/11/10 13:06:00
15

鞋行业每位员工收入最高企业排名出炉

구두업 동태
|
2011/11/10 13:03:00
13

국내외 구두옷 브랜드가 야외 운동시장을 강탈하기 시작했다

구두업 동태
|
2011/11/10 12:03: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한창일 초생 & Nbsp; 누가 중국 임신동산업을 돕는가?

제14회 경정 ·광저우 임신 영아 제품 박람회는 2011년 11월 7일 광저우 보리 엑스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주최 베이징 베이징 경경전 전시 유한 회사 는 올해 4월 13회 전시회 의 눈부신 역사 를 보유 한 뒤 광저우 에서 서 발 베이징, 광저우 양지 에 방사 화북, 화남 을 실질적 으로 전국 에서 매우 경박한 임아 전시 중요 브랜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