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디어 는 온주 중소기업 적자 면 초 1 /4'도산 '초예상 이라고 한다

2011/10/8 10:56:00 56

온주 도산

전국 민영

경제

치부를 발전시키는 전형은 민간자본 대출 문제의 폭발로

온주

중국 경제 발전의 전주로 간주하다.

민간 자본 대출 문제가 온주에서 집중적으로 드러나 중앙 부문 모두 적극적으로 해결의 길을 탐색하기 위해 문제가 전국으로 확장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원가보 국무원 총리는 중앙은행장 주소천, 재정장관 사욱인을 비롯해 고관 남하 온주 총리를 비롯해 이번 ‘ 온주 위기 ’ 를 처리했다.

그들은 현지의 중소기업가와 좌담으로 현지 정부가 모든 방법을 다하고 경제 정세를 안정시키고 금융 정세를 안정시키라고 지시했다.

당국이 은행을 잠깐의 추징과 사장의 탈출을 방지하는 등의 조치를 내놓을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민간 대출을 타당하여 야기한 문제를 적절히 처리하다.


현재 온주 중소기업의 도산 현상이 예상보다 심각하고, 올해 들어 온저우 안경, 라이터, 자물쇠 등 40여 개 수출 가이드형 기업 이윤이 전년 대비 30%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적자 면은 1 /4를 넘어섰다.

대량의 중소형 기업들이 도산하고 많은 기업 사장들이 ‘활주로 ’을 일으켰다. 그중 절강 강남피혁 유한회사, 보트만 커피, 롯청 3기 그룹 등 유명 기업이 포함됐다.


언론에 따르면 중앙은행의 온주센터가 상반기 진행된 조사에 따르면 온주 민간 대출 시장 규모가 1100억원으로 89% 나 가구나 개인 59.67% 의 기업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주 공식 문건도 현지 민간 대출 규모가 민간 자본 총량 1 /6가량, 온주 전 시 은행 대출 1 /5에 해당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 자금 원천은 주로 민영 기업과 일반 가정의 유휴 자금이다.

이 돈 중 일반적 생산 경영에 쓰이는 것은 35% 에 불과해 부동산 사용의 20% 를 차지하며 민간 대출 시장에 머물고 있는 자금 규모는 40% (440억 원) 에 이른다.


지난 3일 4일부터 4일까지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원자바오 국무원 총리는 절강소흥과 온주연구경제운영 상황을 파악하고 기업에서 세 차례 좌담회를 개최했다.


총리는 금융 위험을 철저히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소기업 의 금융 지원 을 따르도록 하다

시장

원칙, 행정 간섭 감소, 시장 위험과 도덕 위험 감소.

민간 대출에 대한 감시를 강화하여 햇빛화 규범화 발전을 이끌어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금융질서를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고리대금화 경향을 억제하고 불법 집자를 타격하고, 기업 간 담보, 기업 자금 연쇄 문제를 적절히 처리하고, 조기 발견, 조기 조치, 위험 확산 방지, 지역 위험 위험 방지 방지.

이미 발생한 위험 사건에 대하여, 마땅히 처분하고 인민대중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고 시장의 자신감을 증강시켜야 한다.


조심하다

대출하다

도미노 효과


미은미림이 발표한 보고서는 온주의 회색 대출은 중국 전체의 중국에서나'찻잔의 폭풍'에 불과했다. 온주와 중국 연해의 제조센터 지역에 대해 진정한 도전은 갈수록 높은 인공 원본과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절실한 수요다.

미은미림은 중국이 자신들의 사채위기를 우려할 필요가 없다. 투자자들은 이미 온주에 출현한 파산과 회색 대출 실패 등 상황에 대해 경계심을 갖고 있다.


그러나 온주 민간 자본 대출이 나타나는 일련의 문제는 부득이한 중시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민간 자본 대출이 이처럼 터무니없는 까닭에 민간 자금이 길을 찾고 있으며, 한편 중소기업은 융자난을 찾고 있다.

중소기업은 하기 어렵고 실체경제가 어려워서 기업들이 기업의 생존과 발전의 주의력을 ‘ 전행 ’ 으로 끌어 올리고, 부동산, 볶음, 골동품, 볶음 금융 파생품, 그리고 현재의 민간 고리대금, 뭘 벌고, 돈을 벌고, 자금 사슬을 끊는 문제까지 볶아냈다.


최신 자료에 따르면 9월 들어 은행 체계에 유입된 예금이 가속 추세를 보이며 9월 15일까지 4대 상업은행의 예금 대비 8월 말에 4200억 위안, 대출 증가 속도는 800여억 위안이다.

국내에서는 전국은행업의 각 항목의 예금이 하락해 6000억 위안 이상으로 은행예금과 대폭 하락시켜 선명한 대조를 형성하는 것은 민간 대출이 미치려고 하는 것이다.


이 불타는 대출 중 무서운 점은 민간 자본 대출에 문제가 생기면 도미노 골패처럼 일련의 문제를 불러일으킨다.

적지 않은 중소기업들이 즉각 채권자가 채무인이고 20여 년 전의 ‘대봉 ’처럼 어느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상류 하류가 따라 불량 운행이 생길 수 있다.

우리나라 민영 경제가 반벽강산을 차지하고 있는데, 민영 경제의 융자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없다면 중소기업의 도산이나 눈덩이처럼 커지고, 결국 우리나라의 실체경제에 위태롭고 우리의 주의를 끌지 않을 수 없다.

{page ubreak}


금융체제 개혁이 눈앞에 닥치다


온주는 전국의 줄임말이지만 전체 금융운영과 감독체계에 경종을 두드렸다. 개혁을 하지 않으면 전국 각지의 자금 사슬과 기업의 생존을 비롯해 사회 안정에 이르렀다.


‘ 막히 ’ 는 해결책이 아니라 민간 자본의 합법적인 출로를 인도하여 민간 대출 햇빛화, 규범화, 규범화, 근본적인 책이다.

업계와 학자들이 잇달아 호소하고 민간 대출 햇빛화는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관건 개혁이 시급하다.


우선 민간 대출을 인정해야 하는 합법적 사회적 지위는 은행 소규모 대출업체, 융자 담보 기구 등 같은 금융체제 안에 들어야 한다.

이 밖에 민간 대출 중 양측 자금 사용 경로 등 명확한 법적 수단과 무기를 규범으로 규범할 수 있으며, 관리체제가 특히 중요하다.


금융시장을 점차 풀어 민간자본이 금융 분야에 들어가는 채널을 소통하고 자본 요소의 자유 설정을 실현하는 것은 기존 은행의 독점체제를 깨뜨리는 것이다.

사실상 ‘ 신36조 ’ 는 ‘ 민간자본 발기 설립 신용담보회사 설립, 민간자본을 장려하여 금융중개 서비스기구를 설립하고 민간 대출 햇볕화도 사실 ‘ 신36조 ’ 의 구체적인 착실 과정이다.

  • 관련 읽기

통화팽창의 급통 아래 온주는 작은 신발 구도를 중화할 것이다

지방 핫점
|
2011/10/8 10:23:00
42

토르한구 북해녕피혁성 정식 개업 & Nbsp; 담비 가격 대다이빙

지방 핫점
|
2011/10/8 9:47:00
1087

南通服装“外贸军团”抱团进军国内市场

지방 핫점
|
2011/10/8 9:14:00
116

제1 금 주 제남 시 소비 첫째 100억 원

지방 핫점
|
2011/10/8 9:00:00
31

광주: 추동 의상 신상 인기 명절 소비 포인트

지방 핫점
|
2011/10/8 8:51: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成本优势渐失 纺织订单转移加速

  由于中国劳动力成本大幅增长,日本各服装杂货企业将降低在中国生产比率,将部分生产环节向东南亚转移。与此同时,东南亚国家的优势日益突出,成为中国企业不容忽视的强劲竞争对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