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약시장 아래서는 어떻게 주식을 선택해야 하는가

2011/9/30 14:10:00 21

약시장은 어떻게 주식을 선택합니까?

 

A 주

시장 수요일이 뻔히 하락해 상증지수가 15개월간 마케팅에 육박하는 새 최저를 기록했다.

국경절 연휴 전 시장의 유동성이 계속 조급해 유럽 주식시장의 강렬한 상승을 상쇄하였다.


큰 접시가 누차 새롭게 창조하였는데, 약시의 아래서는 어떻게 주식을 선택합니까?

어떤 기교가 긴라인 투자자에게 적용되는지, 어떤 것들이 단선 투자자에게 적용됩니까?

후시장의 관건은 무엇입니까?

당영강, 중국 우표 수석 전략 분석사 전위동 공동 분석.


당영강 (매크로 증권 재산 부 부 센터 사장): 디스크 전 정보를 보고, 다양한 국제, 국내의 정보를 가능한 한 평가해 보자.

개장할 때 하락폭을 보고 있다.

9시 20분에는 철수할 수 없는 상승폭을 볼 수 있는 것도 요령이 있다.

오름세가 걸린 쪽지를 보면, 이런 주식은 일반적으로 날도 좋지 않을 것이다.

접시에 있을 때는 이동주를 살펴보고, 특별히 권중주라는 것은 시장에 대한 영향이 크다.

우시장에서 꼭 주목해 주세요.

중주

판시에서는 권중주를 별로 주목하지 않고, 이렇게 약간의 방해가 줄었다.


디스크 앞에서 정보를 보고, 접시에서 이동주를 본다.

이런 기술 분석의 기교는 일부 조건이 있는데, 바닥이 떨어진 상황과 같이 떨어지는 것이 어떻습니까?

많은 투자자들이 이런 상황이 나타나도 반드시 어떻다고 발견했다.

세 가지, 네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는 통계는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구체적인 정보를 보면 매매매의 변화를 발견하는 것은 유용하지만 여전히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이런 상황을 볼 때, 블록이 존재하는지, 우리가 매우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일부 품종들은 동시에 하나의 상황이 나타났고, 판자의 연동성은 매우 강하고 지도의 의미가 강하다.


한 가지 문제가 있다. A 주가 서방 시장과 큰 차이가 있다. 일부 단선이나 중선 선출을 하는 방법은 A 주식시장에서 사용하는 것이 드물다. 두세 번은 이미 많을 것이다.

대다수 상황에서 조작할 수 없고, 심지어 오랜 시간 동안 검증해야 한다.


전위동 (중국 우편증권 수석 정책 분석사):한 방면

단선

볼 때는 30분의 케이블을 주의할 수 있고, 내가 접촉한 일부 기구는 기본적으로 디스크와 디스크는 모두 30분 위주로 많다.

또 판단할 때, 경향이 형성된 후의 판단이 관건은 투자자가 앞당겨 예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케이선은 케이선과 같은 케이선 그룹을 포함해 성교량을 더하는 것이 좋다.


8대 법칙은 투자자에 대한 조작을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중반 이상의 조작이다.

단기 당일 추세가 이 법칙을 사용하면, 단기 영향 요인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이 판단 중기 요인은 거래량의 변화를 살펴봐야 한다. 왜냐하면 너는 일이 나중에 보면 늦을 수도 있다.


크게 보면 작고 3개월의 추세를 보면 이 안에 어떻게 조작할 문제가 존재한다.

그러나 투자자에게는 앞당겨 파악하는 문제가 있어 다른 참고지표를 찾아야 한다.

장기도, 단기도를 결합하여 보면 황금분할율의 환율을 가미하는 판단이 가장 좋다. 한 시장의 환율이 얼마나 높은지, 황금분할율의 위치가 다르고, 이 시장의 강약도 다르다.

이것들을 첨가하면, 모두들 더욱 정확하게 판단한다.


 
  • 관련 읽기

과도기 에 주식 선택 요점

재경 사전
|
2011/9/30 14:09:00
21

怎样看投资性价比

재경 사전
|
2011/9/30 14:05:00
19

총결산 투자 방법 이 바로 그때 에 있었다

재경 사전
|
2011/9/30 13:36:00
25

A 주, B 주, H 주?

재경 사전
|
2011/9/30 13:26:00
26

股票交易费用如何计算?

재경 사전
|
2011/9/30 13:2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서양 소매상이 아프리카 시장을 겨냥하다

켄 비즈니스일보 (Planet Retail) 에 따르면 최근 독일근과 글로벌 유명 소매업체 (Planet Retail) 에 따르면 글로벌 소매그룹에 대한 가장 흡인력을 가진 10대 신흥시장은 알제리아, 케니아, 모로코, 니일리아와 남아프리카공화국 5개국이 포함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