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낭함평:누가 인플레이션의 최대 선두주자

2011/8/26 7:54:00 38

통화팽창 CPI 세일

올해 들어 우리나라의 CPI 지수가 나란히 오르며 공식 발표한 7월 CPI 지수는 이미 6.5%에 이르렀으며 경제학적으로 정의된 ‘ 심각한 인플레 수준 ’ 을 넘어 백성들이 고생스럽게 모은 피땀 돈이 심각하다

축수

.

그렇다면 누가 본륜인가

인플레이션

가장 큰 손길?

나의 새 책'우리의 삶이 왜 이렇게 부득이'에서 나는 명확한 답을 주었다.

 


올해 초 ‘ 값이 오르는 씨앗 ’ 이 싹트기 시작했고, 민간 기업이 시작된 것 같다.

먼저 강 사부 회사 는 2011년 4월 1일부터 통 라면 가격을 1 배럴당 0.5원 씩 인상할 계획이다. 이어 보결, 연합리화, 입백, 나애스 4대 일화 브랜드도 전해져 최근 세척류 일화 용품 전역에서 상승폭이 15%에 달한다.

개정 위원회의 약담을 거쳐 강 사부는 4월 1일 면의 상승 방안을 잠시 늦춰 실시하였으며, 일부 계획은 세탁제, 샴푸 등 일화 제품의 가격을 제시한 슈퍼마켓도 우선 가격 인상을 늦추기로 했다.

하지만 더욱 걱정되는 완제품 유가가 오르고 있다

잇달아 오다

.

4월 7일부터 휘발유 출하 가격은 톤당 500위안씩 올렸으며 전국 평균 93호 휘발유는 0.39위안을 올렸다.


여러분 이상하지 않습니까? 강 선생님, 연합리화가 약조되었는데, 왜 이런 석유 국기업들을 말할 수 없습니까?

너는 언론의 반응을 다시 보고, 한 반응은 이번 대략 밀담과 약담한 구체적인 내용과 약담하는 방식으로, 그리고 마지막에 출범한 구체적인 조치도 아무런 보도가 없다.

또 하나의 반응은 요담부서의 표적이 미묘하여 이런 민영기업들이 차를 타면 가격이 오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정말 재미있다. 값이 오르는 ‘ 탄탄대로 ’ 에서 그 독점기업들이 맹렬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지만, 민간기업은 이미 2번 자동차를 따라잡을 수 없다.


연합리화는 2011년 4월 10% 올랐고, 보결도 5 ~15% 올랐다.

왜 값이 올까?

연합리화는 최근 상류 원자재 석화제품, 식물유, 무기화학 제품 등 가격이 평균 40% 인상, 일화용품 원가 비용을 20퍼센트 증가하기 때문이다.

사실 2010년 6월부터 12월까지 대부분의 화공 원료가 40%가 넘는 것이 아니라 거의 60%를 넘어섰다.

원료가 이렇게 많이 올라 그 기업의 제품은 가격이 오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럼 묻고 싶은데 원료는 왜 값이 올까?

누가 불어났어?


여러분, 이 일화 제품의 원료는 석유의 부산제품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가 상승은 이미 다름이 없는 사실입니다.

정말로 약속이 있어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중석유, 중석화.

우리 석유 37% 가 수입에 의존했기 때문에 왜 이렇게 많은 이유가 있었습니까?

만약 유가를 억제하면 일화품이 가격을 올리지 않아도 되지 않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충분한 소가 있다면, 당신은 중동의 산유국들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생산을 많이 해서 석유의 가격을 내려 주어야 합니다.

아니면 미국 연축의장 버남크 대통령의 지폐가 너무 많다고 말해 앞으로 그렇게 많이 하지 말고 중국 서민들의 생활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다.

그런데 지금 상황은 어떤가요?

역시 우리 민영기업을 가지고 칼을 대야 한다.


더 부득이한 것은 우리 전력사들이 전기가격도 올릴 것이라며, 연탄값이 오르고 있는 이유는 2010년 10월부터 12월까지 매톤 석탄의 상승폭이 100위안을 넘어섰다.

전력사들이 돈을 손해 봤다고 해서 중전연은 1도당 3푼 인상을 호소했다.

그럼 내가 또 흥미가 있는데, 너의 전력회사와 석탄고리의 비율은 도대체 얼마나 되는가?

조사를 통해 우리 전력사는 연간 약 16억 톤의 석탄을 사용했지만, 2억 1억톤은 자산이고, 7억톤은 배정위는 가격 인상이 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합쳐서 총 석탄량의 57%를 차지했다.

진짜 가격 인상은 43% 밖에 안 되는 게 아니라 왜 3푼 올까?

만약 우리의 전기와 석탄을 연동시킨다면, 국내 기름이 국제 기름과 연동해야 한다면, 왜 국제 유가가 떨어지면 국제 유가가 떨어지지 않고, 국제 유가가 올라갈 때 급등했습니까?

{page ubreak}


위에서 언급한 석유, 전력 등 독점기업은 일부 특정한 명목으로 가격 인상을 제외하고는 또 하나의 업종을 탄복할 수밖에 없는 것은 바로 우리의 전신이다.

우울한 최 (최영원)이 전국'양회 '기간 동안 몇 번의 포격 전신 아닙니까?

이 정보요금은 해외에서 주민 소득의 2% 정도를 차지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7% 에서 8% 를 차지했다.

더욱이 우리 전신업이 함부로 돈을 받는 것은, 그 세트의 많은 것이 우리의 상상을 완전히 초월하는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우리가 국기업의 핵심 자원을 독점하고, 중 이동을 포함하여 모두 사온 것이고, 어떠한 혁신 능력이 없다고 말한다.

내가 보기에 이렇게 말하는 것은 결코 틀림없다.

우리 전신회사 세트로 말하자, 이 세트는 외국인이 잘 보이지 않는다.

네가 수학을 특히 잘 배우지 않으면, 특히 총명하고, 너는 이 세트에서 어느 곳이 함정이라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

즉, 우리 전신 업계는 설계 세트 방면에서 전 세계 인민의 지능에 큰 도전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나는 그것들의 창의적인 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지금 한 일을 논리에 어긋나는 것은 “ 한 발 끌고 온몸을 움직인다 ” 고 하는데, 기름값은 “ 한 발 끌어당기는 것 ” 이다.

원래 유가가 올랐다고 해서 다른 것은 연동적으로 올려야 한다.

지금 우리 많은 매체들도 무책임하고, 사실을 조사하지 않고, 이런 민간 기업들을 마구 폭파하고, 당신들이 음모를 했다고 말했다.

직렬 가격 인상

.

음모를 말하자면, 누가 계략을 짜 놓은 것인지, 나는 모두가 마음을 알고 싶어한다.


무섭고 어쩔 수 없는 것은 우리 독점기업들이 자신의 위치를 분명히 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은 중앙 기업이 온 나라에 대한 것을 전혀 모른다. 백성에게 봉사하는 것은 백성에게 바치려는 것이며, 백성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은 중앙기업의 책임이다.

그런데 실제 상황은 어떻게 되나요?

그것들은 백성들에게 많은 번거로움을 만들어 백성들에게 불편을 끼쳐 자기를 이롭게 했다.

현재 우리 중국의 유가는 미국보다 더 비싸다.

왜 그런지 알아요?

수입할 때 비용도 비싸기 때문이다.

내가 왜 이렇게 말하니?

중석유, 중석화는 그들이 먹는 원가를 모두 안에 넣었다.

예를 들어 석유는 최근 자신의 직공들이 베이징의 핵심 지역에서 집을 사는데, 그리고 전설의 중석화의 일종의 조롱등을 초반에 1000만여 만원을 썼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같은 비용은 모두 이 비용 안에 넣을 것이지만, 이런 정보들은 본래 공개되지 않았다.

그리고 또 어리석은 원가를 더하면 매번 오판의 원가가 마지막까지 우리의 기름값은 국제 원유 가격보다 싸지 않을 것이다.

자주 오판의 결과는 다른 사람이 높을 때 키가 크고, 다른 사람이 낮을 때는 높고, 내 뜻을 이해해라.

따라서 모든 비용이 합치면, 우리의 유가가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것이고, 그것은 어리석은 필연적인 결과다.


독점기업의 제약에 대해서는 사실 우리는 2008년 7월에 이미 ‘ 반독점법 ’ 이 하나 있는데, 반독점법 ’ 은 ‘ 반독점법 ’ 을 규정하고, 독점기업은 독점기업을 이용할 수 없다

빼앗다

사회 대중의 이익.

《반독점법 》이 생겼는데, 다들 기뻤을 텐데, 그렇지?

네가 도덕이 없으니, 그 법률은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다. 우리는 《반독점법 》이라는 무기를 들고 자신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다.

그러나 《반독점법 》에는 국계민생과 관계된 기업이 있고, 본법의 조절에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럼 됐지, 국계민생이라니?

내가 이미 독점업에 있었다면 국계민생이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석유, 중석화, 지금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방법은 조금도 없다.

법률의 구속도 받지 않고 도덕적인 구속도 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반독점법을 수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즉 관계 국계민생이라는 것을 다시 심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문제가 또 나왔는데, 누가 수정하고 있습니까?

또 인대 대표다.

중석유, 중석화는 개정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삼분 소호에서 ‘ 대합비료 & Nbsp; 안휘력 환강경제 ’엔진 ’

재경 특집.
|
2011/8/23 13:38:00
49

은행은 모두 융자 플랫폼 위험 제어 & Nbsp; 데이터가 부족해서 시장의 질의를 받는다

재경 특집.
|
2011/8/23 9:32:00
44

전국 보비 데이터가 천억 위안의 오차 & Nbsp; 채집원과 다름없다고 한다

재경 특집.
|
2011/8/23 9:30:00
43

새 1라운드 구매 명단은 여전히 '추상 & Nbsp; 가장 빠른 8월 말에 출로를 한다

재경 특집.
|
2011/8/23 8:52:00
36

채무 위기 현실 미국: 가난정부 +부유기업

재경 특집.
|
2011/8/22 11:15: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선전 항구에 뜨거운 돈이 쏟아져 나왔다: 한 작은 가게는 하루에 400만 위안을 환금할 수 있다

인민폐 달러의 중간 가격은 최근 하루 6.39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나호 항구의 한 작은 가게 주인은 “ 매일 경제 뉴스 (웨이보) 기자에게 “ 요즘 그동안 많이 바꿨는데 항폐는 줄곧 하락하고 있다 ” (항폐예금) 액수가 크면 하루가 많이 떨어지고 항폐를 사용하지 않으면 늦으면 빨리 바꾸는 게 낫겠다 ”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