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FA 효과는 & Nbsp; 양안방직 의류 협력이 심화되었다
중국 의 많은 방직 의류 전문 전시회 에서 해박 회 는 역대 에서 '대 특색',' 양안 협력 주제 '로 독보적 이다.
"'해협 양안경제협력틀 협정'(ECFA)은 양안방직 의류업의 호응을 촉진시켰다"고 밝혔다.
제14회 해박회에서 대만 방직업 참가단 단장, 대만 방척회 사무총장은 올해 해박회가 대만과 석사자 방직 의류 산업의 새로운 고조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수출입과 동시에 반년 동안 ECFA 효율이 끊임없이 나타나다
해협 양안경제협력틀 협정 (ECFA) 은 지난해 6월 29일 9월 12일 발효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년 넘게 ECFA 의 효율은 이미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대만의 방직품 136개 및 내륙 21개의 방직품은 상대방이 제공한 관세 감면 혜택을 누리기 시작했다."
황웨이키는 대만 세관 수출입 무역통계자료에 따르면 올해 두 달 전 대만 방직품에서 내지로 수출한 금액은 4억 14억 달러 (그중 천이 57%, 방직품 수출은 30%, 대만 방직품 수출 총액은 18.97억 달러 22% 로 지난해 같은 기간 45% 증가했다. 대만 내륙 방직품 수입액은 1.47억 달러로 대만 방직품 수입의 27% 로 지난해 같은 기간 21% 증가했다.
해협
양안 방직 복장
박람회는 이미 전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방직 의류 전시회에 랭크되었다.
웨키는 돌사자는 직물 의류의 생산과 판매 중지로 운동 캐주얼 의상을 주요 특색으로 하고, 대만의 원단은 기능, 환경 등 분야에서 매우 강한 우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두 지역의 산업사슬이 잘 맞아서 방직 의류업계의 교류와 소통도 매우 밀접하게 표현됐다.
빌리다
ECFA
혜택은 해박회를 통해, 돌사자와 대만 양지의 우위를 상호 보완하고, 서로의 경쟁력을 높이게 된다.
이번 대만 방직 의류 업계 그룹이 해박회에 참석해 총 29개 기업이 참가해 총 54개로 대만 방직업계 인사가 석사자 교류를 넘어 두 편의 동태쇼를 개최했다.
대만 방척회는 1999년 제2회 해박회부터 꾸준히 조직 참여하고,
황위기
석사자 의탁의 방직 의류 산업 특색, 구위 우세와 대만 국제시장 네트워크, 비교적 높은 기술 개발 능력, 양안업계는 다년간의 협력을 통해 해박회를 개최, 양안 경제 무역 교류 분야의 독특한 인연, 인연, 혈연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상호 간의 이해와 문화, 경제 무역 교류의 협력을 크게 심화시켰다.
해박회는 해협 양안 방직업 무역 교류 협력의 최우수 플랫폼으로 승급할 것이다.
{page ubreak}
7분 강연 주목 대합회 개화 결과
개막날 제14회 해박회 중요 행사 중 하나인'방직 기업가 활동 및 제2회 해협 양안방직 업체 산업체인접회'가 양안협력 주제를 다시 부각시켰다.
중국 방직 공업협회 부회장 진수진, 손서철 부비서장 겸 중국 방직 사업가 부회장 양준, 대만 방척회 사무총장 황위기, 석사자시 정협 부회장 및 해협 양안에서 온 130여 명의 방직 업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대합회에서 국가방직 제품 개발센터 이빈홍 독일 해인스탄 연구원 황해빈, 연방 삼화방직 무역유한회사 왕영화, 대만 실업 주식 유한회사 호영흠, 재단 법인 방직 산업 종합연구소 서흥웅, 대만 방축회 설계센터 린이령, 청도 방주그룹 옌안방직 패널들이 각각 주제 연설을 진행했다.
오랜 기간 대만 방직업은 제품 연구 개발, 디자인 혁신 등 면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기능성 방직품 면에서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내지의 의류 브랜드는 대만 고급 원단과 다양한 환경 소재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앙, 복건이 해협 서안경제 발전을 추진하는 큰 배경 아래'방직 기업가 활동 및 해협 양안방직 업체 산업 사슬 대합회'를 충분히 이용해 양안 방직 의상 발전, 양안산업의 대착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대합회에서 개치 (중국)의 직염 유한회사, 욱영그룹, 산동, 발발 그룹, 안휘 화무그룹, 상하이 장승방직 제품 등 5개 기업은 프린트 기술과 생산 협력 프로젝트를 냉큼 전할 예정이다.
개치사 회장 왕연축에 따르면 이 협력은 지난해 첫 대합회에서 대만 장승사 대표가 한 7분 연설 소개로 개기적인 관심을 모았고, 다방면 토론을 거쳐 오늘 개기와 장승 등 5개 기업을 구성해 지분회사를 조직해 개발개발을 확충해 이 프로젝트를 전파했다.
이 프로젝트는 왕파축에 의해 ‘ 날염업의 인쇄기 ’ 로 알려져 상온하에 인대를 하여 녹색과 저탄소의 친환경 대세를 합쳤다.
또 개기와 디자이너 오해연은 손잡고 나온 신상품쇼에서 니트 무늬, 데님 효과, 화훼 패턴의 표현과 풍성한 색채가 눈에 띈다.
이후 회의 교류 단계에서 양안기업가 대표는 각각 기술, 제품 개발과 관리 분야의 방법과 경험을 소개하며 서로의 흥미를 느끼는 문제를 소통하고 토론했다.
진수진 부회장은 회의 총결에서 국내 기업의 글로벌 경영 중 대만은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양안기업은 각자의 우세그룹을 발휘해 신섬유, 신소재, 새 원단, 2도 혁신, 연합 혁신, 합동 혁신 효과를 최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주문회 | 2014년 G + BG 브랜드 추장 항주 주문회 개최
- 기자 전선 | 중국계 디자이너 이양은 LVMH 청년 디자이너 대상
- 주문회 | 2014 온순 가을 신상품 발표 및 주문회 03월 15일 개최
- 재경 요문 | 소규모 대부회사의 감시 정책이나 중요한 돌파가 올 것이다
- 창업판 | 창업판 은 무한한 풍광 이 위험 에 있다
- 무역 정보 | 外贸形势回暖 泉州鞋业出口订单不断
- 시장 연구 | 중국 경방성 1주일 평가: 리부자재 총체판매량이 작년보다 훨씬 못하다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재생 패션 디자인 경기 는 최저 로 낭비 할 것 이다
- 업종 주식 시장 | 权重砸盘下可穿戴概念逆市飙涨
- 패션 라이브러리 | 상큼한 여왕, 유시시, PK 섹시욕, 여자, 이리정, 옷차림, 누가 더 나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