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낡은 구두는 곳곳에 꽃이 피어 새로운 길을 찾아야 한다

2011/5/10 10:44:00 57

브랜드 구두 패션


빨간색 간판, 간단한 궤짝, 지금은 신성 성숙한 거리에 ‘상하이 구두 공장 ’이라는 가게에서 팔리는 것은 ‘소대가리 ’와 ‘꽃패 ’와 ‘화패 ’를 동반한 이 두 사람은 몇 십 년 동안 상하이에서 명품 구두를 생산한다.

그러나 기자가 조사한 결과 전매점은 여기저기 꽃을 피웠지만 노후를 감추지 못했다

브랜드

어렵게 유지된 현상.


옛 브랜드의 구칭은 어떻습니까?


중노인 은 실속 을 칭찬하고, 젊은이 는 촌티 를 싫어한다


시민 진 여사에게는 ‘꽃무늬 여자 구두 ’는 젊은 시절의 일부였다. “그때 두 달, 3개월 동안 아껴 먹고 적립한 임금을 아끼고 남경로백화점에 가서 꽃무늬 구두 한 켤레를 사서 사치스러운 일이다 ”고 말했다.

귀찮은 것은 번거롭지만 유난히 마음에 든다.

80년대 외지, 상해

구두

절대적으로 고급품, 상하이 구두를 신으면 몸값을 구현한다.

그때는 상하이로 돌아갈 때마다 친척 동료들을 위해 상해산 구두를 들고 새치기하고 동북에 정착하던 좌선생의 우스갯소리에 흥분했다.


예전에 ‘풍운 ’보다, 이 오래된 브랜드 구두를 ‘위신 ’ 거리점과 슈퍼마켓을 찾은 손님들도 중로년층을 많이 보는데, 그들은 신발의 품질과 실혜 가격에 대해 ‘소대가리 ’, ‘꽃패 ’, ‘꽃패 ’에 천만 가닥의 회고가 있다.

50대 공이모가 동방웹 기자에게 현재 딸이 서양 브랜드 구두를 자주 사줬지만, 그녀는 꽃무늬 여자 신발에 반했다. ‘얼마나 감정이 많은지 ’라고 말했다.


하지만 젊은 세대는 이 두 브랜드에 대한 인상이 거의 없었고, 가끔 가게에 들어서면서 한 바퀴 돌고 나갔다.

신발의 성능은 높지만 낡은 디자인은 이들이 보기에 좀 노티와 촌티가 있다.


구두 공장 문을 방문하다.


상품이 풍부하다

복장


시끌벅적하고 부화된 두 가지 오래된 구두는 결코 ‘ 영광 제대 ’ 를 선택하지 않고 도시의 구석에 침착하고 충실한 고객을 위해 계속 봉사하고 있다.

동양망 기자는 상하이 구두 공장이 적혀 있는 가게 수가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어떤 이는 매장이라고 자칭 판매점이라고 한다.


영석 길에서 ‘ 브랜드 구두점 ’ 에 벽에 갑자기 ‘ 소대가리 ’ 와 ‘ 꽃패 ’ 라는 표지가 걸려 있다.

하지만 동방망 기자가 한 바퀴 둘러본 뒤 소머리패와 꽃구두를 제외한 이 가게는 다른 브랜드의 구두를 대신 팔았다.

이 밖에도 스탭의 ‘친구가 여기에 위탁한 옷과 운동화 ’가 놓여 있다.

이렇듯 상하이 구두 공장의 문점입니다. 이에 대해 두 명의 스태프가 상하이 구두 공장으로 재채용 인원으로 “다른 브랜드를 대리 판매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라고 자칭 했다.


반면 완평남로 상하이 구두 공장 입구의 ‘문점포 ’에서 ‘소대가리 ’와 ‘화패 ’ 구두를 팔았다.

동양망 기자는 두 집이 동일한 매장, 신상품구의 상품은 전혀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어 동양망 기자가 하늘키다리로 오는'상하이 구두 공장 전문점'에서도 다른 두 가게의 신상품을 찾기 어렵다.

이에 대해 가게 주인 나이모는 "가게마다 회사에서 가져온 물건이 달라서"라고 설명했다.


인터뷰에서 동양망 기자들은 또 일부 상하이 구두공장 전문점 `심지어 장가에 수백 켤레가 펼쳐져 바닥에 널려 있고, 전문점은 마치 실내 노점처럼 `노점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공장 측은 어떻게 매장을 관리합니까?


모든 가게 는 모두 직영 을 하지 않고, 오래된 공장 은 생존 을 유지한다


수입 브랜드, 합자 브랜드, 또는 일부 신흥 의 본토 브랜드, 소비자 는 통일 의 표식, 통일 의 진설, 통일 의 서비스 표준 을 구별하여 전문점, 왜 상해 구두 공장 의 전문점 이 이처럼'다양하다'는 것 이다.


“진짜 상하이 구두 공장 신발만 파는 전문점은 20, 30개밖에 없다 ”며 동방망 기자가 상해구두 공장에 전기를 넣을 때 한 스태프는 “상하이 구두 공장 매장, 전문점, 전문점은 공장가 직영 관리가 아니라 모두 사회 자원에 의존하여 품목판 경영을 하고, 공장가는 감독만 담당하고 있다 ”고 말했다.


동방인터넷 기자가 현지 인터뷰를 할 때 이 스태프는 즉각 거절했다.

그가 보기에 번창하던 상하이 구두 공장의 현재 경영 상태는 ‘ 유지 ’ 라는 두 글자로 표현할 필요가 없다.


오래된 브랜드는 왜 적막합니까?


몇 차례 시도해 보았지만, 상하이산 구두는 높으면 낮게 어렵지 않다


우두메달, 꽃무늬, 비행기표, 아시아패, 미신패, 명함패, 등운판, 보상패 등 상하이산화 제품은 모두 시백1점, 화련상가빌딩 ‘지탱 ’의 ‘전당품 ’이었다.

그러나 필라그모, 영감, 다프니, 삼달 등 각 등급 외래품이 시장 주류로 떠올랐을 때, 상해산 구두가 왜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지?


상하이제화와 최근 40년 가까이 교제한 완선생은 동방망 기자에게 상해 제화인들에게 활기를 일으키지 않은 시도가 아니다.

소대가리 남자 신발은 고단 노선으로 올라가 상등 용품, 공예로 고급 구두를 만들지만 시장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결국 실패로 끝났다.

"그동안 상하이산 구두의 자리는 임금층을 향한 중급 제품입니다. 고급 노선을 걷는 후 브랜드의 옛 고객은 살 수 없고, 받아들이지 않고 고급 구두를 살 수 있는 고객이 인정합니다."


이와 함께 공예 기술, 보조설비 등 한계도 상하이산 구두를 중진시키는 길에 삿대질을 한다.

"몇 년 전 보막신 구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를 초대해 상품을 올리고 싶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완선생은 신발을 종합 산업으로, 디자인, 가죽, 고무, 고무, 시설 등 어떤 한 고리도 품질 향상을 방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급 시장에 진출해 중량을 막고, 상하이산 구두는 중급 시장의 경쟁에서도 점차 진지를 잃고 있다.

상하이 의 국영 은 제품 품질 의 보장 이지만 외지 민영 기업 의 융활 한 용공 제도, 저렴한 생산 원가 는 상하이 공장 의 생산 원가 를 포함시키기 어렵다.

업계 인사는 중급 여성화 한 켤레가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하는 데 단지 노동력 비용이 50위안 정도이고 외지 기업의 전체 생산원가도 50위안밖에 안 된다.


천 명의 직원 준군사화 관리, 3반도 생산, 동양망 기자가 강서간 저우에서 유럽 브랜드 스티커 생산을 전문적으로 하는 신발 공장이 목격한 장면이다.

그곳에서 유수선 공업화로 만든 구두 한 켤레씩 수출 후 국내 시장에 반환해 최소 천 위안 이상이다.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이런 구두는 일반 대중 상품일 뿐이다.


오래된 도시형 산업으로 유럽 제화공업은 천년 역사, 프랑스, 이탈리아 등 전통제화국가들이 노동력을 밀집한 제조 부분을 개발도상국으로 옮기고, 자국은 수공으로 만든 사치품 생산과 고투적인 브랜드 마케팅만 유지한다.


비교해 보면 또렷한 발전 경로가 없다면 동행의 맹렬한 공세에 직면하여 골목가게가 산산히 경영하는 상하이 구두나 재창조가 없을 때.

  • 관련 읽기

전자 상거래의 쟁론은 신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한다

구두업 동태
|
2011/5/10 10:35:00
58

女鞋品牌诺贝达携手AS进驻武汉

구두업 동태
|
2011/5/10 10:25:00
249

반덤핑 종료 중국 구두 기업이 유럽연합 주문에 대해 서투르다

구두업 동태
|
2011/5/10 9:47:00
78

가격 보등 & Nbsp

구두업 동태
|
2011/5/9 14:27:00
98

木林森等泉州鞋企争夺户外运动市场

구두업 동태
|
2011/5/9 11:19: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레이스는 가장 인기 & Nbsp

대라운드 레이스 짧은 코트, 개성 명원과 코디한 코디는 단순한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