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패션 '패턴이나 중국 방대한 의상 제조업 돌파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첫 등장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본토".
패션
"
브랜드
N &Q (노키 패션)이 패션전 참관 붐을 일으켰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4일간 이 브랜드의 전시관은 일일 객류가 가득 차 있어 총 2만 명에 이른 것으로 밝혀졌고, 기존의 3만부 홍보자료를 발송한 지 오래다. 29일 열린'미래의 빛 '패션쇼는 더욱 빈틈없다.
보도에 따르면 SPA (자체 브랜드 의류 전문 소매상)패턴과'빠른 패션 '의상 경영 이념은 대다수 전시 의상 브랜드와 다르다는 점에서 이번 전시회 장면도 신속하게 휘저으며 전통적인 의상 종사자에게 기업 발전과 가맹 모드 개혁 강심제를 주입했다.
‘ 빠른 패션 ’ 이 포위 보물이 되다
의류 업계는 중국 시장 경쟁에서 가장 치열한 업종 중 하나로, 의상 제조로 세상에 알려진 국내 의류업은 분명 홍해 중의 홍해였다.
소비자들이 점점 개성화 패션을 추구하는 오늘날, 어떻게 정확하게 소비자를 날조하고, 특히 순식간에 바뀌는 브랜드의 취향은 언제나 소수자의 손에 있는 법보이다.
국내 최초의 국내 ‘빠른 패션 ’의 대표적인 브랜드 N &Q. 본토시장을 결합해 SPA 모드에 성공적으로 개량해 신속하게 발전해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의류업의 이군과 초점이 됐다.
지난 28일 오후 종영한'중국의류 브랜드 연도 대상 '시상식에서 N &Q 는 중국 의류협회에서'창신상'을 수여했으며 2010년에는 중국 방직 공업협회에서'2009 -2010년도 중국 방직 의류 업체 경쟁력 500강'이라는 호칭을 받았다.
이 최신 공고에 따르면 회사는 이미 전국에 수백 개의 직영화 경영 연쇄 매장을 설립해 계획대로 2016년 연쇄 규모는 2000곳을 넘어 2021년 패션 생활관 위주의 연쇄 규모를 실현할 예정이다.
정휘 회장은 인터뷰에서 SPA 경영 패턴을 바탕으로 노키가 새롭게 출시된'100% 현물 공급, 무한 수시보량과 직영식 관리'의 새로운 패턴을 통해 많은 가맹상들의 환영과 인정을 받았고, 특히 전시 후 회사는 새로운 매장 열기를 증설할 예정이다.
어떻게 일어나다
N &Q 를 제압할 수 있는 비결은 그 뒤에 강한 수직화 관리의 공급 체인 정합 패턴이다.
N &Q 는 꾸준히 버티고 있다: 자신은 트렌드의 창조자가 아니라 추종자이기 때문에 빠른 디자인과 상품이 업적 비장의 카드가 됐다.
N &Q 는 전체적인 디자인 이념과 스타일을 제공해 매년 전국 각지에서 공급업체 하단에 4천 개의 스타일에 가까운 남성 의상, 의상, 회사의 공급 사슬 정보 플랫폼은 각 부문과 공급 사슬 각 체인절마다 실시간으로 판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빠른 시장의 수요를 빠르게 제공한다.
패션을 추구하기 위해 N &Q 는 상하이에 제품 개발센터를 설립하고, 파리, 밀라노, 도쿄 등지에서 유행정보 수집센터를 설립하고, 여러 명의 구매자 디자이너 를 보유하고, 트렌드 스타일링과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신속하게 패션스타일링을 이루고, 국제별 패션 기지를 따라가는 트렌드 트렌드.
N &Q 는 시즌 중 보유기간도 국내 대다수의 의류 브랜드보다 신속하고, 의류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전통 의상 브랜드는 대부분 6 ~8개월 일회용 주문 모델을 채택해 가맹상의 재고 위험이 크며, 시즌에 신상품을 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약하고, 보화 귀찮다.
반면 N &Q 는 100% 상품이 올 시즌 현물 공급 모델을 채택해 시즌 매출에 따라 수시보량으로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평균 3주가량으로 상품이 시장 수요에 부합하는 것을 확보하고, 시장 수요에 따라 신상품을 재빨리 출시할 수 있다.
국제적으로 알려진'빠른 패션 '의상 브랜드 자A가 12일밖에 안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N &Q 는 회원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정보화 건설 등 경영 관리 방식의 혁신과 상업 패턴 우위를 낮추어 경영 원가와 위험을 낮춰 제품의 소매가격은 뚜렷한 경쟁 우세를 보이고 있다.
패션과 빠른 속도로 200위안 -1000위안 (하복 더 저가)의 적중 가격에 소비자들의'요해'를 맞출 수 있다.
정휘는 여러 해 의류 소매 경험을 가진 가맹상들이 ‘빠른 패션 ’ 시장의 맹점을 잘 보고, 신속하게 따라갈 계획이며, 전국 범위 내에서 N &Q 직영화 관리를 늘릴 계획이다.
이에 대해 특히 안휘에서'미래의 빛 '패션을 보러 온 한 백화점 관계자는 국내 N &Q 를 대표하는'빠른 패션' 의상 체인기업의 신속한 발전에 동등한 의류 브랜드 가게에 대한 충격이 확산되고 있다. 패션 갱신 속도가 뚜렷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모든 본토의류업체에 따르면 H &M 과 자A가 진입함에 따라 육박과 신속하게 새로운 경영 모델의 진수를 빨아들인 것은 아니다.
유명 경제학자 낭함평의 관점에 따르면 이런 패턴은 중국의 방대한 의류 제조업에 돌파할 수 있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안휘관: 말머리 담 청와와 &Nbsp
- 기술 보급 | 현대 방직 수리화 염색 장비 는 국외 독점 을 타파 했다
- 기술 보급 | 필리핀 은 방직품 개발 환경 보호 천연 염료 를 개발하였다
- 전시회 뉴스 | 세 세기의 원항 역사 & Nbsp; 스페인은 고대 대범선을 따라 상해에 도착하였다
- 패션 인물 | 부용 언니는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수줍은 얼굴을 드러내었다
- 기술 보급 | 나노 제패 2010 방직품
- 전시회 뉴스 | 엑스포원: 창의산업 판본 & Nbsp; 100억 사회 자본이 창의적으로 신성을 모으다
- 주식시장의 풍운 | 수평: 하루 종일 좁은 파동 & Nbsp; 주력 계약이 0.47% 하락
- 전시회 뉴스 | 안휘관: 말머리 담 청와와 &Nbsp
- 재경 특집. | 진효의 첫 표상: 국미는 다시는'황광유 '시대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