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충연제 `기억견사 `는 실크 비단 을 공략하기 쉽고 수축물 난제

2010/9/26 16:39:00 56

메모

예.

메모

"의

기억 기능


에겔 사장에 따르면 왕명수 사장은 ‘기억견사 ’가 좋은 주름과 축수 기능을 갖춘 비단과 매끈매끈한 특성이 있으며 면과 캐시미어 등 다른 섬유질의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면섬유 등 짧은 섬유직물 혼직이 더 편리하다.


섬유는 800에서 1200미터 길이고, 면마 등 섬유는 상대적으로 짧다.

‘기억견사 ’는 주로 물리와 화학 수단으로 비단의 길이를 바꿔 기억견의 원료인 고성능 차별화 사잠사 섬유로 실크 제품의 고유의 주름과 축수결함을 바꾸는 것이다.

왕명수는 기자에게 고성능 차별화 뽕잠사 짧은 섬유의 생산공정에 대해 일반적인 실크로 생산에 대비해 고치, 제사 링을 절약했다.

“고치와 실크레이프는 고온으로 굳어지게 되어 섬유의 끈기가 떨어지고, 고성능 차별화 잠실섬유는 생견을 직접 가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로써 누에고치 원료의 품질도 상대적으로 낮고 원료 원료의 원료가 더욱 넓어진다.”

왕명수는 순수한 기억견은 실크 원유의 특성을 유지하는 것 외에는 탄도, 봉송도, 보온성이 일반 실크로 크게 높아졌다고 말했다.


"메모리".

원자재

고성능 차별화 사잠사 짧은 섬유는 실크 원료 분야에서 혁명적인 기술 혁신을 가져올 전망이다.

기본 실크 섬유와 기타 섬유 혼방으로 주로 실크 롱 섬유와 기타 섬유 혼방으로 성능이 좋지 않다.

고성능 차별화 삼잠사 짧은 섬유는 직접 면, 마, 털 등 섬유를 혼방으로 혼방한다. 이런 사선은 임의 두께의 원단을 만들 수 있으며 성분 비율에 따라 원단을 조절해야 하는 속성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런 직물의 옷과 침대 상용품 등 일련의 제품은 손세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리닝을 할 수 있으며, 주름과 줄어들지 않는 기능이 있다.

이런 성능 때문에 기억견의 원료로 양복의 원단까지 생산할 수 있다.


왕명수는 기자에게 앞서 지난해 8월 쑤저우대와 함께 ‘기억견사 ’를 개발했다. 지난 4월 ‘기억견사 ’ 샘플이 나왔고, 현재 제품은 중간 실험 단계로 내년 산업화를 실현할 전망이다.


대방직 트렌드 ‘기억견사 ’


실크 기업이 비단만 지키고 놓지 않는다면 반드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야 한다.

실크라는 것은 실크 자체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면 실크라고 할 수 있다. 그 결함을 제거할 수 있다면 더 좋다.”

왕명수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그와 소주대학교와 함께 ‘기억견사 ’를 연구한 이유로 그 회사와 방직 업계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다.


왕명수는 기자에게, 이겔은 최초로 외상 대리를 위해 지금까지 자신의 시리즈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 는 비단, 의류, 복장, 침상 용품, 실내 장식 등 실크 산업 사슬의 중단 과 단말기 를 거둔 뒤 산업 체인 을 원자재 정상 으로 뻗어 실크 고유의 구김 과 축수 를 해결 하는 세계적인 난제로 입수해 쑤저우 대학과 합작'기억 견사'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광명수가 보기에 실크 업계의 발전 방향은 대방직 방향으로 보아 천연 실사를 고수할 수 없다. 이런 기업의 길이 갈수록 좁아지기 때문이다.

소비자 특히 80, 90 이후 젊은 세대의 소비자들이 실크 제품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것이다.

혼방, 대방직은 트렌드, 기억견의 출세는 이런 추세에 딱 적응했다.

다음 기업은 공예, 설비, 기술 등에서 대방직 방향으로 매진해야 한다.

왕명수설.

  • 관련 읽기

태국 Amicor 호흡섬유는 천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술 보급
|
2010/9/26 16:37:00
56

워싱 가능한 스마트 원단 연구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기술 보급
|
2010/9/26 16:34:00
33

러시아 의 신세대 의용 유기 실리콘 흡착제 를 연구 하다

기술 보급
|
2010/9/26 16:33:00
47

바이오 분해 PLA 섬유 업계 주목

기술 보급
|
2010/9/26 16:30:00
34

단백질 섬유 마이크로 부체절약 환경 보호 염색 기술

기술 보급
|
2010/9/25 16:38: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중화백화점'의 옛 모습이 새얼굴 & Nbsp, 신추적점을 출시해 돈

민영의 옛 ‘중화백화점 ’이 점차 시선을 끌어들일 때 중화광장 두 대 업주 중 하나인 광저우 신성 실업이 전력으로 만들어진 국자 ‘중화백화점 ’은 9월 30에 베일을 벗고 광저우시민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