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신입생 생존 공식: 계기 득체 + 많은 미소

2010/9/2 11:39:00 95

직장 계기 미소

매년 여름 에 대학 졸업생 이 캠퍼스 를 떠나 일하러 간다

일자리

.

한 사람이 캠퍼스에서 얼마나 많은 사회실천, 아르바이트, 여름공에 참가한 적이 있느냐가 진정으로 사회를 시작하여 일을 시작하면 신분적 변화가 불가피하다.

이상적으로 충만하다

직장

신선한 사람들은 일과 스트레스 조정 및 이익 충격에 대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도대체 직장에서 어떤 신인을 환영하는 걸까요? 신인으로서 어떻게 새로운 걸 더 잘 녹여야 할지.

환경

소위 소위 경력과 상관없는 일이 무엇인지 기대할 수 있는 사람들마다 생각하는 문제입니다. 소마 경력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경험을 겪지 못하는 그날에는 자신이 준비가 잘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미리 자세한 마음의 준비가 있었기 때문에 일이 진정된 날이 되면 절대 침착하게 될 것입니다.


일에 대한 급속한 성장에 적극적으로 적극적이다


총체적으로 직장에서 환영하는 것은 늙은 황우형 사람이고, 풀은 젖을 짜는 것이 가장 좋다. 풀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처음 직장에 들어온 신인들은 알아야 한다. 이럴 때 자신이 빨리 성장하고 자본을 축적할 때, 미래 계획은 의미가 없는 것이다. 네가 해야 할 것은 얼마든지 먹을 수 있는 풀을 먹지 말고 열심히 젖을 짜고 열심히 일하자.


일에 있어서는 반드시 자발적으로 좀 더 자진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이 기다리지 말고 자발적으로 해라.

네가 꼭 해야 할 것은 아니다. 가능하면 자진해서 할 수 있는 것이니, 책임이 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능동적으로 일을 맡을 때는 태도를 잘 꾸며야 하며, 경박한 경험을 가지고 경솔하게 의견을 발표하거나 자발적으로 자기를 드러내는 지경에 이르기보다는 등급의 윤리를 깨뜨리지 말고, 사람을 압박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자발적으로 일을 하는 동시에 적어도 반드시 지켜야 하는 원칙이다.


책임을 회피하지 않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절대 ‘나는 신인이니까 일을 잘 못 해서 용서할 수 있다 ’는 생각을 품지 마라.

이런 인상을 줄 뿐이다. 할 일은 하지 않고 책임감이 부족하다.

실제로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것은 매우 유용한 것이다.

착오가 완벽하지 않게 보이게 한다.

남들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가식적이지 않다면 받아들이기 쉽다.

실제로 실수를 인정하는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며, 빨리 보완에 착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낙관적인 마음.

사람과 사람의 성격차이는 매우 커서 누구나 밝고 활발하게 친구를 사귀는 것을 요구할 수는 없지만, 한 사람의 심태는 확실히 이 사람과 주변 사람의 상태에 절실하게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발전에 더욱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좋아하는 직장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일을 좋아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고전 교간 시범


영화'프라다의 여왕'에서 갓 졸업한 사회 신선인 앤드리아는 서북대 예쁜 이력으로 톱급 패션잡지'런웨이'에 올랐다.

하지만 그의 패션 센스는 정말 별로다. D &G 와 DKNY 도 어리숙하게 구분하지 못했다.

지지 않는 그녀는 여전히 일을 맡아서 미란다의 보조를 맡는다.

그는 곧 이 일에 필요한 카리스마 속에서 말을 하는 모습과 행동법을 배웠다. 일련의 미시션 임포시블 을 완성한 후, 찬넬 패션과 마노노 블랙힐을 신는 등 패턴을 완성했다.


상사: 일치 깨닫기 + 협조


직장 신선한 사람은 회사의 전체 구성 중 최하위층이다. 팀워크가 서로 호흡을 맞춰야 한다고 하지만, 전반적으로 어떤 사람들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분명히 네가 아니다.

네가 하려는 것은 상사의 의도를 깨닫고 협력하는 것이다.


일치성을 유지하다.

예를 들어 보니, 너는 어제 사무실 책상에 제출한 보고서를 그가 오늘 너에게 못 보았다고 말했다.

새새는 아마 “아니야, 내가 꼭 맡겼을 거야.”

늙은 새는 "아, 미안, 그럼 내가 바로 찍어 볼게."

논쟁이 무의미하다. 과연 누구의 소홀함도 따지지 말고 보고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상대방의 환심을 사다.

이 일은 말하기가 어렵다. 상사의 성격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기호도 자연히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결코 일조일석의 공로가 될 수 있다.

징그럽지만 실조성이 높은 방법: 상사의 가상을 당신이 추구해야 할 사람으로 대하는 사람이 있다.

그가 너에게 분부하신 것은 너는 반드시 한 번에 해치워야 한다. 그가 좋아하는 물건을 너는 틀림없이 그에게 먼저 생각하게 될 것이다.

가상이다.

{page ubreak}


고전 교간 시범


소설'두라라 승진기'에서는 두라라라가 장미 호감을 취득한 전 과정을 상세하게 묘사했다. 장미 가장 중요시하는 작업 내용을 진지하게 연구하면서 두라라라라라가 장미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맞춰 광저우의 작업량까지 주동적으로 확대해 업무 통계표와 상해를 통일해 장미 심사를 편리하게 하며 상사에게 따라가는 자세를 나타냈다.

그 결과는 그녀 자신의 일을 전개시키는 것도 점점 편리해지는 것이다.


동료: 성실하고 친밀하다


동료와 잘 지내야 할 뿐만 아니라 관건에 ‘ 친구 ’ 에 팔릴 수도 없다.

사람에 대해 성실하고, 일에 대해 정명해야 할 법칙이다.


남을 존중하다.

우선 누구를 바꾸려고 하지 마라.

여러 해 동안 일했던 노직원이 회사에서 건달한 날일지도 모르지만, 남들도 너보다 그렇게 많은 연륜을 쌓았으니,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일에 몰두하여 자신의 자본을 쌓아 온 것이다.

그 다음은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

접선생, 앞은 바로 전기사다리공 같은 사람이고, 그들의 미소는 사장과 똑같이 해야 한다.

인간관계는 전방위의 입체 개념으로 모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한다.


신중하게 친구를 사귀다.

동료가 당신의 친한 친구 지기를 필요로 하는 것이 가장 신중한 문제일까. 시간이 지나면 감독과 감독받는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고, 다른 여러 가지 이중 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특히 민감한 사무실 사랑이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동료와 매우 긴밀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데 항상 경향이 있다. 어려운 분야다. 오랜 시간을 거쳐야 좋은 판단을 할 수 있다.

판단이 불가능하기 전에 모두가 같은 친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온당하다.


고전 교간 시범


클래식 일극'도쿄 러브스토리'에서 도쿄 청년 영미완치로 대기업에 들어간 후, 여기저기 소심하고, 동료 매너에 대한 착실하고 성실한 노력.

그러나 그는 ‘신중 ’과 ‘자기폐쇄 ’의 관계를 잘 파악할 수 없다. 업무가 어려움을 겪을 때에도 자기를 무릅쓰고 적당히 동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을 모르고 인간관계의 곤경에 처했다.

그 결과는 그에 대한 호감을 느끼는 리향을 제외하고는 동료들 사이에서 우정을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신선한 사람은 반드시 단어표


1. 계기가 몸에 맞다.

깔끔한 외모는 성공적인 사교의 관건이다.

더 적극적인 모습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2. 상대방의 눈을 주시하다.

상대방을 자신있게 하고, 눈빛 교류는 빠른 방법이다.

상대방의 눈을 직시하고 따뜻하고 한두 초간 유지하고 코를 바라보는 부분은 눈보다 자연스럽다.


3. 많이 웃어요.

마음의 미소는 자신의 적극적인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주위 사람들에 영향을 주며 조화로운 작업 환경을 만들어준다.


4. 다른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라.

그에 대한 존중과 존중을 느끼게 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첫걸음이다.


5. 질문에 능하다.

상대방이 엄밀한 상사라면, 직장 차원에서 적당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주어라. 상대방이 팔괘의 동료라면 최근의 연예뉴스를 묻는 것도 무방하다.

상대방과 대화를 즐기며 잠재적인 틈을 깨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巴黎夏日 Dior新香水广告

상업대학
|
2010/9/1 18:45:00
94

面试切忌的六个动作

상업대학
|
2010/9/1 18:16:00
139

MBA 의 창업에 대한 마음을 읽다

상업대학
|
2010/9/1 18:13:00
80

新手开服装专卖店进货必知的12条秘诀

상업대학
|
2010/8/31 17:03:00
99

防范街头诈骗的诀窍

상업대학
|
2010/8/30 18:36: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아크릴 전문위원회: 아크릴 생산 형세는 낙관적이지 않다

2010년 들어 원자재 아크릴니트릴 가격이 너무 높아 아크릴 제품의 가격은 하위층 기업의 제약을 받아 오르지 못해 배상 경영을 초래했다.